12월 5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신규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Rastakhan’s Rumble™)출시가 예정된 가운데 특별한 사전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 세계 곳곳에서 와글와글 하스스톤의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사전 체험 이벤트는 한국 시각 기준으로 12월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된다. 국내의 경우, 12월 3일 오후 6시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인벤 라이젠 e스포츠 아레나에서 인기 스트리머 및 선수들이 참여하는 사전 체험 행사가 열린다.

인벤에서 진행되는 사전 체험 이벤트 현장에서는 자신이 구입한 '라스타칸의 대난투' 카드 팩을 미리 개봉해볼 수 있으며, 현장을 방문한 유저들과 무작위 대전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와글와글 난투'와 함께 대난투 최고의 럭키가이를 찾는 '전설을 뽑아라!', '럭키 드로우', 그리고 '케이터링' 서비스를 비롯하여 스트리머의 릴레이 매치와 일반 유저와의 대결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된다.

인벤 대난투 사전 체험 이벤트는 11월 28일 (수)부터 하스스톤 인벤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약 100여 명의 관람객을 무작위로 선정해 초청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 체험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