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강남 액토즈 아레나에서 열린 2018 LoL KeSPA컵 4일 차 일정이 종료됐다. bbq 올리버스와 ES 샤크스의 대결이 진행됐고, bbq 올리버스가 세트 스코어 2:0 승리를 차지했다. ES 샤크스가 저력을 보여줬지만, '말리스' 세바스찬과 '어텀' 정수환이 활약한 bbq 올리버스를 꺾지 못했다.

bbq 올리버스는 1세트에 '말리스' 세바스찬의 카직스 캐리로 역전승을 차지했다. 초반에는 ES 샤크스가 주도적인 움직임으로 승기를 굳히는 그림이 나왔다. 이때부터 '말리스'의 카직스가 전장을 지배하며 bbq 올리버스의 기세를 끌어올렸다. 흐름을 완벽하게 바꾼 bbq 올리버스는 '어텀' 정수환 조이의 뛰어난 스킬 적중률을 토대로 ES 샤크스의 넥서스를 파괴했다.

2세트에도 bbq 올리버스가 승리, 상위 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탑 신 짜오에 정글 카서스라는 색다른 조합을 꺼냈던 bbq 올리버스는 천천히 성장하면서 강력한 광역 대미지를 뿜어낼 준비를 마쳤다. 실제로 bbq 올리버스는 신 짜오의 돌격 이후에 카서스와 오리아나의 광역 스킬로 상대 조합을 파괴했다. ES 샤크스는 bbq 올리버스의 힘을 감당하지 못했다.

승리한 bbq 올리버스는 상위 라운드에서 SKT T1을 상대할 예정이다. SKT T1은 APK 프린스를 세트 스코어 2:0으로 꺾고 상위 라운드 진출에 성공한 바 있다.


2018 LoL KeSPA컵 4일 차 결과

bbq 올리버스 vs ES 샤크스 - bbq 올리버스 2:0 승리
1세트 bbq 올리버스 승 vs 패 ES 샤크스
2세트 bbq 올리버스 승 vs 패 ES 샤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