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원 게이밍이 젠지 e스포츠와의 1세트에서 깔끔한 승리를 차지했다. '캐니언' 김건부의 카직스가 경기를 쥐고 뒤흔들었다. 초반부터 잘 성장한 카직스는 모르가나와 함께 돌아다니면서 상대 챔피언을 계속 암살했다. 젠지 e스포츠 특유의 단단함도 담원 게이밍의 공격력 앞에 무너졌다.

'너구리' 장하권의 갱플랭크가 초반부터 '큐베' 이성진의 아칼리를 강하게 압박했다. 젠지 e스포츠는 상대 미드 라인 갱킹을 흘려낸 뒤에 대지의 드래곤을 차지했다. 바텀 라인전에서 젠지 e스포츠가 지속적으로 이득을 챙겼다. 결국, 바텀 라인에서 '라이프' 김정민의 벨코즈가 선취점을 기록했다. 이에 담원 게이밍은 곧바로 싸움을 걸어 다수의 킬 포인트를 얻었다. '캐니언' 김건부의 카직스가 맹활약했다.

바텀 라인 한타에서 화력을 갖춘 '캐니언'의 카직스는 탑 라인에서도 상대를 암살하는데 혁혁한 공을 세웠다. '쇼메이커' 허수의 갈리오의 궁극기 효과를 받자 자신감이 크게 상승한 모습이었다. 위기에 처한 젠지 e스포츠가 미드 라인에서 '뉴클리어' 신정현의 카시오페아를 먼저 물었는데, 이는 담원 게이밍이 놓았던 덫이었다. 순식간에 역공으로 킬 포인트를 추가한 담원 게이밍은 바론을 때렸다. 젠지 e스포츠는 이를 막아낸 뒤에 미드 1차 타워를 파괴했다.

잘 성장한 '캐니언'의 카직스는 '호잇' 류호성 모르가나의 도움을 받으며 괴물로 성장했다. 젠지 e스포츠는 바론 둥지 쪽에서 카직스를 한차례 끊으며 수비벽을 단단히 올렸다. 하지만 담원 게이밍은 시야 작업에서 주도권을 잡은 뒤에 조용히 격차를 버렸다.

바론 둥지 부근에서도 담원 게이밍이 큰 득점을 올렸다. '캐니언' 카직스가 상대 한복판으로 뛰어들어 상대를 순식간에 전장에서 지웠다. 기세를 탄 담원 게이밍은 곧장 바론 버프를 몸에 두르며 승기를 굳혔다. 상대 갈리오를 노렸던 젠지 e스포츠의 노림수는 '쇼메이커'의 몸놀림에 실패로 돌아갔다. 탑 라인에서도 상대를 쓸어담은 담원 게이밍은 1세트 승리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