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IM37'

딜러 'IM37'이 새롭게 합류한 토론토 디파이언트가 워싱턴 저스티스를 상대로 3:1로 승리를 거뒀다. 'IM37'은 3세트부터 출격해 트레이서-위도우메이커-브리기테 등으로 경기에 임했다. 워싱턴은 '코리'가 위도우메이커와 한조로 스나이퍼 싸움에서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한 세트를 만회할 수 있었다.

오아시스에서 1세트. 양 팀은 모이라-윈스턴을 활용한 3탱-3힐 체제로 대결했다. 워싱턴이 거점을 탈환했지만, 다시 거점을 점령한 토론토가 적절한 궁극기 활용으로 1라운드를 가져갔다. 2라운드에서 양 팀이 파르시로 대결했고, '아이비'가 '아도'를 공중에서 격추시켜 유리한 고지를 점령했다. '애셔'의 솔져 76가 화력을 더 해 거점 점유율을 96%까지 끌어올렸다. 다수의 궁극기를 퍼부은 토론토가 1세트를 깔끔하게 승리로 마무리했다.

이어진 2세트 하나무라에서 워싱턴이 바스티온-바티스트 조합으로 수비에 나섰다. 이에 토론토는 '아이비'의 파라를 필두로 4딜러 체제로 돌파했다. B거점은 난전 끝에 '아크'가 거점에서 시간을 벌어 토론토의 공격이 1점에 그치고 말았다. 하지만 토론토는 수비에서 진가를 발휘했다. '아이비'가 전진 수비로 초반부를 장악하고 시간을 벌었다. 워싱턴이 파고들었지만, 바티스트의 지원을 받은 바스티온이 용의 일격과 자폭, 두 개의 궁극기를 받아내면서 거점을 버틸 수 있었다. 그 사이 나머지 팀원들이 활약하며 2세트도 토론토가 가져갔다.

3세트에서 토론토의 공격이 이어졌다. 새롭게 합류한 'IM37'이 트레이서로 킬 피드를 높이며 꾸준히 전진해나갔다. 마지막 구간에서는 '약풍'의 라인하르트가 '아크'의 루시우부터 잡아내면서 토론토가 바로 3점을 기록했다. 워싱턴 역시 '코리'의 한조와 위도우메이커의 저격 플레이를 앞세워 힘을 낼 수 있었다. 시작부터 킬을 내더니 공간을 넘나드는 트레이서-솜브라까지 저격하는 최고의 플레이를 이어갔다. 마지막 구간에서는 워싱턴이 3탱-3힐 체제로 바꿨다. 토론토는 '엔비' 솜브라의 EMP 타이밍마다 워싱턴의 전진을 틀어막아 승리를 확정지었다.

4세트에서 양 팀의 위도우메이커 대결이 펼쳐졌다. 토론토는 첫 싸움에서 대승을 거두며 1점을 빠르게 달성했다. 'IM37'의 위도우메이커가 말리자 '약풍'의 오리사가 꼼짝마로 다른 팀원들에게 킬 각을 만들어주며 토론토가 힘을 발휘했다. '네코'의 로드호그마저 2킬을 뽑아내면서 마지막 구간으로 향했다. 마지막 순간 워싱턴의 '야누스' 윈스턴이 토론토를 밀어내며 3점은 내주지 않았다. 워싱턴의 공격 속도가 만만치 않았다. '기도'의 로드호그가 킬을 내며 활로를 열더니 '코리'의 위도우메이커가 전장을 휩쓸며 한 세트를 만회하며 경기를 끝냈다.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스테이지2 첫째 주 2일 차 2경기 결과

토론토 디파이언트 3 vs 1 워싱턴 저스티스
1세트 토론토 디파이언트 승 vs 패 워싱턴 저스티스 - 오아시스
2세트 토론토 디파이언트 승 vs 패 워싱턴 저스티스 - 하나무라
3세트 토론토 디파이언트 승 vs 패 워싱턴 저스티스 - 블리자드 월드
4세트 토론토 디파이언트 패 vs 승 워싱턴 저스티스 - 쓰레기촌

이미지 출처 : 트위치 공식 중계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