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경기는 뉴욕 엑셀시어(이하 뉴욕)와 상하이 드래곤즈(이하 상하이)의 대결이었다. 3탱-3힐 조합을 고집한 뉴욕이 세트스코어 3:0으로 승리를 추가했다.

오아시스에서 1세트가 시작됐다. 화끈한 딜러 싸움 속에 1세트는 상하이가 100:0, 2세트는 뉴욕이 100:0으로 승리하며 서로 한 대씩 주고받았다. 이어진 3라운드, 첫 힘싸움에서 상하이가 뉴욕을 몰아내며 활짝 웃었다. 그러나 중반 이후 '루피'의 아나가 연달아 잘리기 시작하며 흐름이 변했고, 점령지를 빼앗은 뉴욕이 안정적인 수비로 역전승을 거뒀다.

2세트 전장은 하나무라였다. 두 팀 모두 비슷한 양상의 경기를 펼쳤는데, 상하이의 교체 투입된 '게구리'가 선방하며 무승부가 나왔다. A거점을 밀어낸 상하이 드래곤즈의 선공이 B거점을 밟지도 못하고 끝난 가운데, 뉴욕 역시 B거점 공략에 애를 먹었다. 거점으로 향하는 모든 문에 상하이의 벽이 있었고, 회심의 6인 궁극기도 제대로 연계되지 않았다. 양 팀 디바의 자폭이 교환된 마지막 전투에선 '게구리'가 2킬을 올리며 상하이가 최종 수비에 성공했다.

3세트는 뉴욕이 가져왔다. 전장은 아이헨발데였고, 선공 뉴욕의 3탱-3힐을 상대로 상하이가 파르시로 수비에 나섰다. 포화를 준비한 '띵'의 파라가 허무하게 잘리며 뉴욕의 화물이 빠르게 출발했다. 이후 상하이의 필사적인 수비에도 불구하고 뉴욕의 화물은 금세 최종 목적지까지 들어갔다. 상하이 역시 초월을 가진 '쪼낙'의 젠야타를 잡고 화물 운송을 시작했으나 이미 상당한 시간이 소요된 후였다. 결국 최종 목적지 앞에서 상하이가 무너지며 뉴욕이 승리를 확정 지었다.

감시기지 지브롤터에서 진행된 4세트는 뉴욕의 완막이 나오며 빠르게 끝났다. 뉴욕은 선공이었던 상하이를 첫 교전부터 찍어누르며 궁극기 차이를 벌렸고, 진형을 굳힌 채 수비를 이어가며 화물 운송을 막았다. 공격 기회를 얻은 뉴욕의 움직임은 더없이 여유로웠다. 약간의 대치 끝에 뉴욕이 화물을 승리 지점에 밀어넣으며 경기를 끝냈다.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스테이지2 첫째 주 3일 차 3경기 결과

뉴욕 엑셀시어 3 vs 0 상하이 드래곤즈
1세트 뉴욕 엑셀시어 승 vs 패 상하이 드래곤즈 - 오아시스
2세트 뉴욕 엑셀시어 무 vs 무 상하이 드래곤즈 - 하나무라
3세트 뉴욕 엑셀시어 승 vs 패 상하이 드래곤즈 - 아이헨발데
4세트 뉴욕 엑셀시어 승 vs 패 상하이 드래곤즈 - 감시기지 지브롤터

이미지 출처 : 트위치 공식 중계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