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경기는 토론토 디파이언트(이하 토론토)와 보스턴 업라이징(이하 보스턴)의 경기였다. 토론토가 한 수 위의 경기력으로 손쉽게 승리하는 듯했으나, 3세트부터 보스턴의 저력이 터져 나오며 '패패승승승'의 짜릿한 역전승이 나왔다.

토론토가 부산에서의 1세트를 선취하며 기분 좋게 출발했다. 토론토는 1라운드 첫 힘싸움부터 큰 어려움 없이 승리하며 기세를 올렸고, '아이비'의 트레이서가 펄스 폭탄 부착으로 깔끔한 마무리에 성공했다. 2라운드 역시 비슷한 양상으로 흘러갔다. 토론토의 첫 점령, 보스턴의 반격, 토론토의 탈환. 토론토는 자로 잰 듯한 궁극기 연계를 선보이며 짜여진 각본처럼 보스턴을 제압했다.

하나무라에서의 2세트, 선공 보스턴이 오랜 시간 헤맸으나 추가 시간에 A거점을 점령한 후 B거점을 단번에 점령하며 장기전을 예고했다. 토론토도 후공으로 어김없이 2점을 획득한 상황, 승리를 결정지을 한 방은 토론토에게 있었다. 보스턴의 추가 공격은 3점으로 끝났고, 토론토 역시 두 번째 A거점을 점령하며 B거점에서 마지막 대치가 시작됐다.

토론토의 물오른 기세에도 불구하고 보스턴의 철통 수비에 시간이 속절없이 흘렀다. 토론토의 돌파구가 좀처럼 보이지 않던 상황, 2층에 옹기종기 뭉쳐 있던 보스턴의 본대에 '약풍' 레킹 볼의 파일 드라이버를 시작으로 토론토의 모든 공격과 스킬이 꽂혔다. 보스턴의 영웅들이 순식간에 녹아내리며 토론토가 세트스코어 2:0으로 크게 앞서갔다.

3세트 전장은 아이헨발데였다. '블라세'의 로드호그의 갈고리가 제대로 적중하며 보스턴의 화물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중간 '아이비' 브리기테가 'RCK' 솜브라의 EMP를 끊는 슈퍼 플레이를 만들었으나, 보스턴은 이에 개의치 않고 최종 목적지에 화물을 안착시켰다. 공격에 나선 토론토는 더없이 헤매는 모습을 보였다. 나노 강화제-포화 콤보로 간신히 화물 출발엔 성공했으나, 이어진 힘싸움에서 난조를 보이며 쓰러졌다.

4세트 리알토에서 선수비였던 보스턴이 고전적인 4탱커 조합을 들고 나왔다. 이를 확인한 토론토가 영리하게 조합을 바꿔 맞섰으나, 보스턴의 방패는 생각보다 쉽게 뚫리지 않았다. 끝내 보스턴의 완막이 나왔고, 후공에 나선 보스턴이 여유롭게 승리하며 승부를 5세트로 미뤘다.

승패를 가릴 5세트는 오아시스에서 펼쳐졌다. 1라운드는 보스턴, 2라운드는 토론토가 승리하며 경기가 최종장에 돌입한 가운데, 주인공은 '컬러헥스'였다. 1라운드 위도우메이커로 초반 킬을 통해 선취점을 이끈 '컬러헥스'는 마무리까지 본인의 손으로 해냈다. 토론토의 중력자탄-자폭 연계가 가능한 상황, '컬러헥스'가 순간적인 포커싱으로 '엔비'의 디바를 녹이며 자폭이 허무하게 빠졌다. 오히려 'RCK' 디바의 자폭에 '아이비'의 자리야가 쓰러지며 보스턴이 끝내 승리했다.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스테이지2 첫째 주 3일 차 2경기 결과

토론토 디파이언트 2 vs 3 보스턴 업라이징
1세트 토론토 디파이언트 승 vs 패 보스턴 업라이징 - 부산
2세트 토론토 디파이언트 승 vs 패 보스턴 업라이징 - 하나무라
3세트 토론토 디파이언트 패 vs 승 보스턴 업라이징 - 아이헨발데
4세트 토론토 디파이언트 패 vs 승 보스턴 업라이징 - 리알토
5세트 토론토 디파이언트 패 vs 승 보스턴 업라이징 - 오아시스

이미지 출처 : 트위치 공식 중계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