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언디파인드

언디파인드가 주최하고 님블뉴런이 후원하는 ‘iScrim x 님블뉴런 영원회귀 스쿼드 대회’ 결승전이 오는 13일, 오후 12시부터 시작된다. 당일 진행되는 모든 경기는 님블뉴런 트위치 채널에서 시청 할 수 있다. 대회 참가팀 리스트 및 라운드 별 결과는 e스포츠 대회 플랫폼인 영원회귀 iScrim(아이스크림)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iScrim x 님블뉴런 영원회귀 스쿼드 대회’는 한 팀당 3명의 선수로 구성되며, 총 18명 (6팀)이 배틀로얄 모드로 경기를 진행한다. 10일과 11일 양일에 걸쳐 진행된 예선전에는 총 288명 (96팀)의 선수들이 몰려 대회에 대한 관심과 인기를 증명했다.

결승전 당일인 13일에는 두개의 디비전을 뚫고 올라온 팀들이 순차적으로 준결승을 치른다. 준결승은 6팀중 상위 3팀이 각각 최종 결승전에 진출하는 방식이다. 최종 6팀이 선발되면, 결승전은 총 3라운드로 진행된다. 총 상금은 200만원으로 결승전 결과에 따라 1등 100만원, 2등 70만원, 3등에겐 30만원이 주어진다.

언디파인드는 e스포츠 대회 플랫폼 아이스크림을 활용하여 솔로-듀오-스쿼드로 이어지는 세번의 대규모 대회를 성공적으로 운영해왔으며 다가오는 솔로 대회를 준비 중이다. 차기 대회 역시 ‘누구나 참여 가능한’ 대회 컨셉을 유지하며, 중계 방송을 통해 2020년을 마무리하는 영원회귀 유저들에게 즐거운 연말 파티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