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진행된 2021 LCK 정규 시즌 15일 차 T1과 아프리카 프릭스의 1세트 대결은 아프리카 프릭스가 승리했다. 초반 불리했던 흐름을 '드레드' 이진혁이 풀어냈고, 한타에서 T1을 상대로 더 집중력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양 팀의 봇 라인이 초반부터 치열하게 딜교환을 했다. 물러서지 않고 계속 싸웠던 양 팀의 대결은 서포터의 킬 교환까지 이어졌다. 그러나 두 팀이 1킬씩 주고받은 것에 비해 CS 수급은 T1이 30개가량 앞서 나갔다. 미드 라인과 탑 라인까지 모두 우위를 점한 T1이 조금씩 골드 격차를 냈다.

답답하던 아프리카 프릭스의 경기를 정글러 '드레드' 이진혁이 풀어냈다. 탑 라인의 로밍을 온 파이크의 노림수을 역으로 잡아내 2킬을 올렸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유일하게 주도권을 잡고 있는 탑 라인을 지켜냈고, T1은 봇 라인의 1차 타워를 전령과 함께 파괴하면서 스노우볼을 굴려갔다.

양 팀의 첫 5:5 한타에서 아프리카 프릭스가 승리했다. 무리하게 제어와드를 지우려던 탑 그리가스를 쓰레쉬가 끌면서 한타에 대승했다. 흐름을 바꾸려던 T1의 노림수는 계속 무위로 돌아갔고, 아프리카 프릭스의 승전보가 여러 차례 울렸다. 바론 지역에서 T1의 선공을 되받아 친게 결정적이었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이 싸움의 전리품으로 바론 버프를 챙겼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드래곤 지역에서의 용 한타를 마지막으로 경기에 승리하고 상대 넥서스를 파괴했다. 초반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역전을 만들어 낸 값진 승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