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데스크톱이란 이 제품을 두고 하는 얘기가 아닐까. 글로벌 컴퓨터 부품 제조회사 MSI는 인텔 i9-13900K와 하이엔드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데스크톱 MPG 인피니트 X2를 발표했다.

MSI MPG 인피니트 X2는 인텔 i9-13900K과 상응하는 Z690 메인보드를 탑재했다. 최대 4400MHz 메모리 퍼포먼스를 지원하는 DDR5 메모리 슬롯 4개(최대 128GB)가 제공된다.

MSI MPG 인피니트 X2는 자사의 코어 리퀴드 AIO 수냉 쿨러를 장착하였으며, MSI 특허 기술 사일런트 스톰 쿨링 2(Silent Storm Cooling 2)을 채택하여 차별화된 쿨링 시스템을 선보였다. 향상된 대역폭을 위해 최신 PCIe 5.0을 지원하며, 내장된 고속 Wi-Fi 6E 및 2.5 Gigabit LAN은 초고속 연결을 제공한다.

보다 나은 사용자 경험을 위한 디자인이나 여러 기술을 접목됐다. 툴-리스(Tool-less) 디자인을 채택하여 별도의 도구 없이도 나사를 제거하고 M.2 SSD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한, 측면의 강화 유리는 MSI 미스틱 라이트와 연동되는 LED 제품들을 더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MSI MPG 인피니트 X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SI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