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 라인전에서부터 굴러간 스노우볼! 제닉스 스톰, CJ 블레이즈 꺾고 1세트 승리

봇 듀오의 싸움에서 크게 이긴 제닉스 스톰. 이후 소규모 및 대규모 한타에서 모두 승리하고 침착하면서도 빠르게 스노우볼을 굴렸다. 결국 경기시간 23분만에 CJ 블레이즈 넥서스를 파괴하며 제닉스 스톰이 WCG 2013 와일드카드 선발전 1세트를 승리로 장식한다.




★ 경기 결과 상세 데이터 보기 [클릭] - 모바일용


초반 팽팽한 긴장감 속에 봇 듀오 싸움에서는 제닉스 스톰이 강하게 압박하며 CS에서 월등히 앞서나간다. 하지만 반대로 탑라이너인 제닉스 스톰의 잭스와 CJ 블레이즈의 레넥톤 싸움에선 '레밀은플랑플랑해' 강경민 선수의 엘리스로 잭스를 습격 라인을 풀어주는데 성공한다.


CJ 블레이즈는 초반 드래곤을 봇듀오 없이 시도를 한다. 하지만 제닉스 스톰이 이들을 역으로 습격했다. 드래곤은 CJ 블레이즈가 가져갔지만, 드래곤 트라이를 하던 3명이 모두 다 잡히고, 첫 번째 타워까지 파괴당하며 비등비등하게 유지했다.


이후 탑과 봇에서는 전투가 벌어지고 탑에서 거리낌 없는 제닉스 스톰의 리신, 잭스, 아리의 다이브로 상대의 타워는 물론 킬까지 크게 올리게 된다. 이후 17분 드래곤 앞에서 벌어진 한타 교전에서 두 팀의 차이는 크게 기울게 된다. 제닉스 스톰 '픽까부' 이종범 선수의 사형선고가 CJ 블레이즈 선수들이 있는 사이에서 베인을 한 번에 낚아챈 것. CJ 블레이즈 'Flame' 이호종 선수의 레넥톤은 초반 딜위주의 아이템을 맞춰 버틸 수 없는 상황이라 금방 쓰러졌다. 진영을 파괴당한 CJ 블레이즈는 도망가기에 급급했고, 이를 추격한 제닉스 스톰은 에이스를 띄우는 데 성공한다.


이후 CJ 블레이즈를 강하게 압박하는 제닉스 스톰. 상대로 하여금 탑을 푸쉬 할 것처럼 액션을 취한뒤, 경기시간 19분만에 아무런 방해없이 바론버프를 가져가는데 성공한다.

어느정도 아이템이 다 나온 제닉스 스톰은 바론버프를 바탕으로 더욱 적을 강하게 압박한다. 이미 두 팀의 차이는 아리의 매혹이 한 번 적중할 때 마다 한명씩 사라지게 될 정도였다. 결국 미드 3차 타워파괴에 성공한 제닉스 스톰은 리 신을 필두로 CJ 블레이즈를 급습했다. CJ 블레이즈 선수 중 레넥톤을 제외하고 모두 처치한 뒤 넥서스마저 파괴에 성공한 제닉스 스톰은 1세트를 승리로 가져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