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귀 유저에게 지급되는 기간 이용 장비


전 서버 유저가 한 곳에 모여 자웅을 겨루는 리니지 토너먼트가 '콜로세움'이란 이름으로 부활했다. 이를 기념하여 단 15일에 70레벨을 달성할 수 있는 '아크 프리 패스' 이벤트와 알짜배기 보상으로 구성된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이 3번째인 아크 프리 패스 이벤트는 콜로세움 활성화를 위해 준비한 것으로 해석된다. 콜로세움은 55레벨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으나, 실질적인 전투를 위해서는 최소 70레벨은 되어야 비교적 원만한 전투가 가능하기 때문. 게다가 복귀 유저에게는 8검 5셋 2악세 기간 이용권도 함께 주어진다.

또 차주에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상자 이벤트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전투 콘텐츠 업데이트와 아크 프리 패스, 복귀 유저 장비 지급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만큼, 복귀 유저를 희망한다면 지금이 적기라고 볼 수 있다.

단, 이러한 혜택을 무분별하게 악용하는 사례를 막기 위해, 복귀를 위해서는 반드시 '본인 인증 과정'이 동반되어야 한다. 핸드폰을 통해 본인 인증된 계정만 7일 15시간 무료 이용권과 함께 아크 프리 패스권(콜로세움 초대장), 고대한 용사의 상자(8검 5셋 2악세)를 얻을 수 있다.

기존 유저도 아크 프리 패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69레벨 이하의 캐릭터로 아크 프리 패스권(콜로세움 초대장)을 수령한 뒤, 말하는 섬 마을에 있는 NPC를 방문하면 된다.

▶ 아크 프리 패스(콜로세움 초대권) 쿠폰 수령 페이지 - 바로 가기

▲ 아크 프리 패스권(콜로세움 초대장)을 가지고 말하는 섬 마을로 Go! Go!

▲ 함께 진행되는 2번째 프리 패스인 데일리 패스(출석 체크)

▲ PC방 출석 체크는 픽시의 코인과 오만의 탑 보물 상자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