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승을 부리는 폭염을 날려줄 '물풍선 테마파크' 재개장과 함께 약 한 달간 진행되었던 아키 복캉스 이벤트도 연장되었다.

먼저 통합서버 다후타 오픈 시점부터 진행되었던 '제이크와 함께 아키 복캉스'는 30일간 무료 이용이 가능한 72마력의 4륜 차량 '밭으로 5호'가 지급되었으며, 일일퀘스트나 레이드 등 콘텐츠 수행을 통해 노동력 충전제를 매일 10개까지 받을 수 있었던 이벤트다.

기존에 20일(목) 점검 전까지였던 기간이 9월 24일(목) 점검 전까지로 5주간 연장되었으며, 지난 여름 시즌에 선보였던 '물풍선 테마파크' 이벤트도 다시 만날 수 있다.

해당 테마 파크는 매사냥 고원의 회색 병풍 아래 절벽에 위치하며 마리아노플과 오스테라, 그리고 빛나는 해안 공간의 틈을 이용해 바로 이동할 수 있다.

이벤트는 30레벨 이상인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풍선을 나눠주는 테마파크 야타를 찾아가 퀘스트를 받은 후 가방으로 지급되는 '삐에루루의 테마파크 풍선'을 착용해서 정해진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매일 24시에 초기화 되는 일일 퀘스트는 난이도에 따라 총 3가지로 구분되어있다.

맞추기 쉬운 커다란 모오, 맞추기 어려운 커다란 야타 2마리, 너무나도 맞추기 어려운 페피 3마리를 각각 처치하면 되는데 보상으로 얻는 물풍선 테마파크 증표를 모아 다양한 선물로 교환이 가능하다.

날개 외형 재료인 순백의 크리스탈 날개가 메인 교환 아이템이었던 작년과 다르게 이번에는 생활형 그로아인 풍선에 매달린 웰시코기'로 교체되었다. 웰시코기는 재사용 대기 시간 10분의 '웰시코기는 자고 싶어'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숙면 시간이 33% 감소하는 효과를 가졌다.

특히 테마파크 업적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칭호로는 아키 자유 이용권/투명인간/스나이퍼/풍선보다 가벼운, 그리고 인장은 과녘과 분홍 풍선 등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신규 상품으로는 '폭풍 활강 아포툴로스'가 추가되며, 그밖에 2인승 탑승 소환수 '용의 보석 로제아'와 '제이크의 신기한 콩나무 저택'이 포함된 아키라이프 365 패키지도 구매할 수 있는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