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신축년’ 새해를 맞아 11번가에서 MSI 'GL75 레오파드 10SDK' 게이밍 노트북 원데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1년 1월 3일(일) 하루 동안 11번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원데이 특가에 7%(최대 7만원) 중복 할인쿠폰 및 2만원 인텔 장바구니 쿠폰이 적용된다. 여기에 국민카드 5%(최대 5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본 행사는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되거나 종료될 수 있다.

행사 제품인 MSI 'GL75 레오파드 10SDK'는 강력한 성능과 넓은 화면으로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인텔 i7-10750H 및 GTX 1660 Ti를 탑재하여 고사양 게임뿐만 아니라 사진 및 동영상 편집에서도 쾌적한 구동이 가능하다.

144Hz IPS 타입 게이밍 디스플레이를 통해 끊김없이 부드럽고 선명한 화면을 체감할 수 있으며, 17인치 대화면에 울트라 씬 베젤을 적용하여 깊은 몰입감과 넓은 개방감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MSI 게이밍 마우스, 마우스패드, 열쇠고리 사은품 3종이 증정된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