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보러왔어요

넷마블은 8월 13일(토) 동대문디자인프라자(DDP)에서 '리니지II:레볼루션 VIP NIGHT'를 개최했다.

‘구글플레이 오락실’의 특별 행사로 마련된 '리니지II:레볼루션 VIP NIGHT'는 초청된 300명이 2016년 최고 기대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II: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을 가장 먼저 체험해보고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빅(BIG) 오프라인 이벤트다.

이날 오프닝으로 '물약 체험소'가 열렸다. '물약체험소'는 무알콜 칵테일을 레볼루션의 물약(HP,MP 등을 보충하는 아이템)처럼 제작해 증정하는 이벤트로, 게임 아이템을 실물로 만나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했다. 이뿐만 아니라, 댄스를 동반한 화려한 칵테일쇼를 마련해 참가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본격적인 행사는 레볼루션 시네마틱 영상 상영으로 시작했다. 시네마틱 영상을 본 참가자들은 감탄을 연발함은 물론,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박수로 표현하기도 했다. 이어서, 이날 사회를 맡은 허준이 직접 레볼루션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VIP NIGHT의 메인 이벤트는 참가자들의 한정으로 진행된 레볼루션 체험이었다. 넷마블은 모바일로 구현된 리니지II의 세계를 깊이 체험할 수 있도록 참가자들이 직접 레볼루션의 광활한 오픈필드를 달리거나, 약초를 채집하면서 대결(PK, Player Killing)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 아래는 넷마블에서 공식 배포한 사진입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메인스테이지




▲핰 이건 물약


▲다양한 간식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잘먹겠습니다






▲잘 찍혔나 볼까요










▲행사 진행을 맡은 MC 허준














▲다들 게임에 열중합니다


▲소감을 묻는 MC 허준








▲리니지2 레볼루션 참가자 시연 프로그램






▲칵테일쇼도 진행되었습니다


▲행사 케이터링


▲행사 피날레를 장식한 경품 추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