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그린윙스와 bbq 올리버스의 정규 시즌 마지막 경기 1세트에서 진에어 그린윙스가 승리했다. 상대 정글러가 쓰러진 직후에 바론 사냥에 나섰던 것이 진에어 그린윙스에게 힘을 실어줬다. 승기를 잡은 진에어 그린윙스는 멀리서 상대를 요격하면서 수비벽을 허물었다.


초반부터 미드-정글 힘싸움이 이어지면서 긴장감을 유발했다. 봇 라인에서는 조합의 우위를 토대로 진에어 그린윙스가 미소지었다. 그러자 bbq 올리버스는 봇 라인 갱킹을 통해 선취점을 기록했다. '블레스' 최현웅의 그레이브즈가 '점멸'과 궁극기를 모두 쏟아냈다. 이에 진에어 그린윙스는 '소환' 김준영 제이스의 라인 압박으로 탑 1차 타워를 파괴, '포블'을 챙겼다.

봇 라인에서 bbq 올리버스의 이니시에이팅으로 합류전이 시작됐다. 여기서 진에어 그린윙스가 벨코즈를 먼저 잃고도 상대를 뒤로 물리면서 봇 1차 타워 파괴에 성공했다. 미드 라인에서도 살짝 밀리던 '쿠잔' 이성혁의 오리아나가 '레이즈' 오지환의 엘리스와 함께 킬 포인트 기록과 타워 파괴를 동시에 해냈다. bbq 올리버스는 드래곤 사냥에 성공했지만 그레이브즈를 잃었고, 진에어 그린윙스가 곧장 바론 버프를 몸에 둘렀다.

바론 버프 없이도 주도권을 쥐고 있었던 진에어 그린윙스가 바론 버프와 함께 상대를 더욱 거칠게 몰아세웠다. 제이스는 혼자서 탑 2차 타워를 파괴했고, 나머지 팀원들이 봇 라인에서 같은 성과를 올렸다. 한 번 기세를 탄 진에어 그린윙스는 스노우볼을 더욱 빠르게 굴렸고, bbq 올리버스는 이를 막아내지 못했다.

순식간에 상대 억제기 두 개를 파괴한 진에어 그린윙스는 시간을 지체하지 않았다. 하나 남은 억제기를 수비하기 위해 bbq 올리버스가 상대 오리아나를 빠르게 제압했지만, 대세에 지장은 없었다. 넘치는 화력으로 상대 병력을 전멸시킨 진에어 그린윙스가 1세트 승리를 차지했다.


※ 선수에 대한 비방 및 욕설은 통보없이 삭제되며 이용 제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