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망각의 낙원 공식 아트워크와 아트워크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망각의 낙원 아트워크는 모리안과 키홀, 메르와 같이 기존의 업데이트를 통해 알려진 NPC 외에도, 기존에 모습이 공개되지 않았던, 우든엘프 몬스터들과 신규 방어구 레지나 세트를 입은 캐릭터의 모습 등 아직 공개되지 않았던 몬스터나 장비의 모습도 포함되어 있다.


무언가에 오염되어 뒤틀린 우든 엘프들의 모습과 초기 컨셉 아트, 우든엘프 여왕 레지나와 맹인 검객 컨샙의 칼리투스 등 신규 몬스터들의 아트워크와 함께, 신규 장비인 레지나 세트를 착용한 캐릭터들의 아트워크도 공개되었다.


우든엘프나 레지나 등 어떠한 몬스터가 등장하는지 여부는 11월 30일 있었던 간담회를 통해 대중에게 알려졌으나, 상세한 모습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만큼은 공개되지 않아, 새로운 몬스터의 모습과 새로운 장비 외형 공개에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메이킹 영상은 모리안과 키홀이 서로 손을 마주대고 있는 공식 일러스트가, 인간을 멸절하라는 마족의 전설이 나레이션과 함께 스케치에서 밑색, 디테일 묘사 등 조금씩 그려지는 과정을 담은 1분 10초의 짧은 영상이다.


▲ 망각의 낙원 일러스트 메이킹 영상


▲ 모리안과 키홀 1


▲ 모리안과 키홀 2


▲ 모리안과 키홀 3


▲ 메르 컨셉아트 1


▲ 메르 컨셉아트


▲ 우든엘프 궁수


▲ 우든엘프 법사


▲ 우든엘프 병사


▲ 우든엘프 아이디어 스케치 1


▲ 우든엘프 아이디어 스케치 2


▲ 레지나 세트 - 여성


▲ 레지나 세트 - 남성


▲ 우든엘프 여왕 레지나


▲ 칼리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