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드나: 성장 지원 서버 추가와 히라마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7월 5일부터 함께 진행된다.

먼저 7월 26일(목) 점검 전까지 '제이크가 돌아왔다'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을 포함하여 XL 무료 캐시, 커브드 모니터, 게이밍 마우스 등 푸짐한 상품을 노려볼 수 있다.

기본적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포장 해제 시 총 6개의 아이템이 들어있는 '돌아온 제이크가 준비한 선물'이 지급되며, 인게임 왼쪽 하단에 추가된 제이크 시계를 매일 30분마다 클릭해서 일일 최대 10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여기서 제이크의 주화는 신기루 섬 제이크의 선물 교환대에서 미확인된 희미한 고대의 장비, 포장된 분홍 토끼 상자, 바 카운터 꾸러미, 날개 외형 재료: 장미날개, 제이크의 선물 응모권으로 교환된다.

참고로 제이크의 선물 응모권은 [제이크의 선물 응모함]에서 원하는 상품 응모권으로 교환하여 사용 시 응모가 완료되며, 8월 9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 제이크의 주화 교환 아이템 목록


이외에도 오스테라/마리아노플/빛나는 해안의 제이크 인형 장수에게 퀘스트를 받은 후 근처에 있는 제이크 인형 꾸러미를 메고, 정해진 주민 회관으로 배달하면 제이크의 주화를 포함하여 이벤트 기간동안 12시간마다 명예/생활점수를 2000점 얻을 수 있는 제이크 물약이 지급된다.


▲ 퀘스트 NPC 위치


마찬가지로 제이크 인형 장수에게 근처 '거대한 제이크 인형'과 상호 작용하는 퀘스트 수주도 가능하며, 보상으로 공격속도 증가 및 시전 시간 감소, 획득 경험치 증가, 전리품 획득률 증가 등의 버프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해당 퀘스트를 15회 완료 시 업적 보상으로 주어지는 아키라이프 응모권 사용 시 8월 9일(목) 이후 응모자 전원에게 아키라이프 3일권이, 추가로 추첨을 통해 아키라이프 365/180/90/30일권이 지급된다.


▲ 거대한 제이크 인형을 통해 유용한 버프를 챙기자!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픈된 오키드나: 성장 지원 서버에는 8월 2일(목) 점검 전까지 특별한 혜택이 쏟아진다.

첫 번째, 해당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한 후 30레벨, 50레벨 달성 시 루루의 상점(단축키 N) - 이벤트 탭에서 무료로 30/50레벨 달성 선물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모두 성장 지원 서버 전용으로 계정당 1회 구매할 수 있고, 개봉 시 전투 소환수를 포함하여 모든 능력치 10 증가 칭호와 인장, 델피나드의 별 등을 얻게 된다.


▲ 30, 50레벨 달성 시 루루 상점에서 구매가능한 아이템들

▲ 30레벨 보상으로 선택해서 얻을 수 있는 전투 소환수!


두 번째, 10레벨부터 50까지 구간별로 성장 패키지가 지급된다. 앞에서 언급한 특정 레벨 달성 선물처럼 루루의 상점 - 메인 - 성장 패키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캐릭터별로 1회 구매가 가능하다.

구성 품목으로는 우아한 밤의 괴도 아미달과 같은 지상 탈것을 포함하여 날틀, 그리고 산으로 5호 주문서까지. 기간제이지만 성장 구간에서 빠른 이동을 도와주는 아이템과 루루의 딱지나 여신의 열쇠, 델피나드의 별 등 콘텐츠에 많이 쓰이는 화폐들도 얻을 수 있다.


▲ 10, 20, 30, 40, 50레벨 성장 패키지 구성 아이템


마지막은 오키드나: 성장 지원 서버 캐릭터의 유료 결제 금액을 합산하여 단위별 최대 50%까지 아키에이지 무료 캐시가 지급된다.

세부적으로는 1만원 이상 10만원 이하는 최대 1만원, 10만원 초과 30만원 이하는 최대 9만원, 그리고 30만원에서 50만원 사이는 최대 25만원이 무료 캐시백되며, 계정별 최대 25만 캐시/아키라이프 이용권 및 부가 서비스 관련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그 밖에 주사위를 굴려서 도착한 칸에 있는 선물을 지급하는 '히라마블' 미니 게임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 히라마블 미니 게임 바로 가기

해당 게임은 1계정 1일 1회 주사위를 굴릴 수 있으며, 획득한 아이템은 쿠폰으로 즉시 지급된다. 특히 1회 완주 시 500XL 캐시, 2회 완주 시 1000XL 캐시가 지급되며 3회 완주 이상은 팔로스의 결정 10개를 받을 수 있다.


▲ 24시간 주기로 주사위을 굴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