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의상 청화와 얼어붙은 불지옥무기 10단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한가위 상자가 8월 27일(수)에 출시됐다. 청화는 중국 서버에서 먼저 등장하여 많은 관심을 끌었던 의상으로, 타이트한 옷에 푸른 색의 문양이 아름답게 수놓여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가위 상자는 기존에 판매되었던 상자 아이템과 동일한 방식으로 총 2단계의 상자 구조를 가지고 있다. 상자 개봉시 얼어붙은 독침, 나류석판 조각 등 각종 아이템과 한가득 상자라는 상위 등급의 상자를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한가위 상자에서는 행운의 비약 1개와 행운무혼 또는 행운보옥 1개를 고정으로 획득하며, 이에 더해 일정 확률로 만능 수리도구 1개, 나류국의 철전 20개 묶음 1개, 나류국의 은화 1개, 영석 10개, 얼어붙은 독침 1개, 해무진의 혼 1개, 나류석판 조각 1개, 옷감 1개, 한가득 상자 1개 중 한가지를 얻을 수 있다.


상위 등급의 상자인 한가득 상자에서 나오는 아이템 중 주목할만한 것은 마계 조각얼어붙은 불지옥 무기 10단계 상자다. 바로 무일 무기를 제작하는데 필요한 재료 아이템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것이다.


▲ 무일 무기 제작에 필요한 불지옥 무기를 상자를 통해 얻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신규 의상 청화와 여성 전용 머리장식 청풍을 비롯해 신룡무혼 또는 보옥, 세력 인장 상자, 영석 200개 묶음, 얼어붙은 독침, 나류석판, 봉인된 나류국의 금화, 백청 고급진화석, 봉인된 나류석판, 얼어붙은 흑룡무기, 얼어붙은 천무무기, 귀혼강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진귀한 보물함 중 1가지 역시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한가위 상자는 1개, 20개, 40개, 100개 단위 묶음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20개 묶음부터는 한가위 상자를 추가로 받게 된다. 20개 묶음 구입 시 한가위 상자 3개, 40개 묶음 구입 시 한가위 상자 7개, 100개입 묶음 구입 시 보너스 한가위 상자 20개와 추가로 선물전용 한가위 상자 쿠폰 2개를 받을 수 있다.


한가위 상자는 8월 27일(수)부터 9월 11일(목) 정기점검 전 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


■ 한가위 상자, 한가득 상자 개봉 시 획득 가능한 아이템 종류




■ 신규의상 청화 종족별 착용 모습

▲ 진족 여성 청화 착용 모습


▲ 곤족 여성 청화 착용 모습


▲ 린족 여성 청화 착용 모습


▲ 건족 청화 착용 모습


▲ 진족 남성 청화 착용 모습


▲ 곤족 남성 청화 착용 모습


▲ 린족 남성 청화 착용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