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목)부터 마비노기 영웅전의 신규 캐릭터인 '미리'에 대한 사전예약이 시작된다. 사전예약에 따른 보상은 무제한 이너아머와 90레벨 10강화 무기가 포함된 드래곤나이트 패키지다.

드래곤나이트 패키지의 세부 구성품은 '미리 이너아머 : 드래곤의 탄생'과 '미리 탄생 기념 아티팩트', 의미있는과 열망이 인챈트된 '심해의 선고', 10강화와 풍요로운, 천벌이 인챈트된 90레벨 무기다.

미리 탄생 기념 아티팩트는 30초 동안 공격력과 마법 공격력을 700만큼 증가시키는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재사용 시간은 300초다. 90레벨 무기의 조합 소재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현재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모든 보상은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하다.

드래곤나이트 패키지는 사전예약 신청을 완료한 ID에 1회에 한해, 최초로 접속하는 미리 캐릭터의 우편함으로 발송된다. 패키지는 미리로만 개봉이 가능하며 모든 세부 구성품 역시 미리로만 사용이 가능하다. 패키지는 7월 6일(목)과 8월 3일(목) 사이 기간에 수령할 수 있다.

미리 캐릭터에 대한 추가 정보도 공개됐다. 미리가 사용하는 무기는 '드레이커'로, 드레이커에 봉인되어 있던 힘을 이용해 '드래곤나이트(용기사)'로 변신할 수 있다. 캐릭터 성우는 '김현지'로 밝혀졌다.

추후 업데이트 세부 일정도 공개됐다. 미리 캐릭터는 7월 6일(목)에 등장할 예정이며, 신규 레이드 보스 에스시더와 에피소드는 7월 20일(목)에 추가된다. 또한 린의 2차 무기 '블뤼테'는 8월 10일(목)에 등장한다.

미리 사전예약은 6월 8일(목)부터 7월 6일(목) 점검 전까지 진행 가능하며, 공식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드래곤나이트 패키지 구성품 일람

▲ 드레이커에 봉인된 힘을 이용해 드래곤나이트(용기사)로 변신한 상태




▲ 미리의 전용 장비, 드래곤라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