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강남 인벤 스튜디오에서 블리자드와 액토즈 소프트가 후원하고 아이덴티티가 주최하며, 인벤이 주관하는 WEGL 2017 하스스톤 프리미어 8강 A조 경기가 펼쳐졌다. 치열한 접전 끝에 'SamDi' 최윤성이 'SeolDaBi' 김승진과 'Rekia' 신명철을 꺾고 4강 진출을 확정 지었다.

1경기 1세트, 멀록 성기사로 필드를 완벽하게 장악한 신명철이 홍석범의 드루이드를 제압했다. 이어진 2세트 드루이드 미러전에서 적절한 타이밍에 궁극의 역병을 사용한 홍석범이 승리하며 1:1 동점을 맞췄다. 3세트는 사제 미러전이었다. 홍석범이 먼저 암흑 사신 안두인을 사용해서 딜 템포를 올렸지만, 신명철이 풍부한 손패로 역전에 성공하면서 매치 포인트가 만들어졌다. 4세트, 신명철이 비취 골렘의 스택을 쌓으며 딜 누적을 했다. 결국, 신명철이 3:1로 승리하고 승자전에 올라갔다.

최윤성과 김승진의 2경기가 시작됐다. 1세트, 멀록 성기사와 악마 흑마법사의 치열한 접전이 펼쳐졌다. 결국, 김승진이 핏빛 약탈자 굴단으로 쐐기를 박으며 승리했다. 2세트, 최윤성이 템포가 빠른 비밀 마법사로 김승진의 비취 드루이드를 제압하고 1:1 동점을 만들었다. 3세트, 김승진이 가까스로 드루이드로 성기사를 꺾으며 매치포인트를 만들었다. 마지막이 될 수 있는 4세트, 멀록 성기사를 꺼낸 최윤성이 완벽한 템포 플레이를 펼치며 김승진의 사제를 제압했다. 마지막 5세트, 최윤성은 빅 드루이드 덱으로 상성의 압도적 우위를 보여주며 김승진의 사제를 다시 꺾고 승자전에 올라갔다.

승자전 1세트, 성기사 미러전은 멀록 하수인 필드를 먼저 구성한 신명철의 승리로 끝났다. 사제와 마법사의 2세트 대결, 서로 손패가 마른 상황에서 신명철이 암흑 사신 안두인의 엄청난 영웅 능력을 활용해서 가까스로 승리를 거뒀다. 매치포인트인 3세트, 비밀 마법사로 필드를 완벽하게 장악한 최윤성이 승리하며 추격의 발판을 마련했다. 4세트, 해적 전사를 꺼낸 최윤성이 딜 누적을 한 뒤 무기와 영웅의 일격으로 피니시를 넣으며 승리했다. 마지막 5세트, 치열한 필드 주도권 싸움 끝에 최윤성이 필드를 잡았다. 이어서 태양지기 타림으로 킬각을 잡을 최윤성이 역스윕에 성공하며 4강 진출에 성공했다.


WEGL 2017 하스스톤 프리미어 8강 A조

1경기 'Rekia' 신명철 3 vs 1 'GAZUAT' 홍석범
1세트 'Rekia' 신명철(성기사) 승 vs 패 'GAZUAT' 홍석범(드루이드)
2세트 'Rekia' 신명철(드루이드) 패 vs 승 'GAZUAT' 홍석범(드루이드)
3세트 'Rekia' 신명철(사제) 승 vs 패 'GAZUAT' 홍석범(사제)
4세트 'Rekia' 신명철(드루이드) 승 vs 패 'GAZUAT' 홍석범(사제)

2경기 'SamDi' 최윤성 3 vs 2 'SeolDaBi' 김승진
1세트 'SamDi' 최윤성(성기사) 패 vs 승 'SeolDaBi' 김승진(흑마법사)
2세트 'SamDi' 최윤성(마법사) 승 vs 패 'SeolDaBi' 김승진(드루이드)
3세트 'SamDi' 최윤성(성기사) 패 vs 승 'SeolDaBi' 김승진(드루이드)
4세트 'SamDi' 최윤성(성기사) 승 vs 패 'SeolDaBi' 김승진(사제)
5세트 'SamDi' 최윤성(드루이드) 승 vs 패 'SeolDaBi' 김승진(사제)

승자전 'Rekia' 신명철 2 vs 3 'SamDi' 최윤성
1세트 'Rekia' 신명철(성기사) 승 vs 패 'SamDi' 최윤성(성기사)
2세트 'Rekia' 신명철(사제) 승 vs 패 'SamDi' 최윤성(마법사)
3세트 'Rekia' 신명철(드루이드) 패 vs 승 'SamDi' 최윤성(마법사)
4세트 'Rekia' 신명철(드루이드) 패 vs 승 'SamDi' 최윤성(전사)
4세트 'Rekia' 신명철(드루이드) 패 vs 승 'SamDi' 최윤성(성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