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29일, LG와 두산의 라이벌전을 시작으로 개막된 2014 프로야구. 이에 NC 소프트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이하여 '다이노스를 위해 거침없이 응원하라!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수와 타자로 변신하고, 특별 야구 마법 인형을 사용하는 등 작년과 비슷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 시즌2로 돌아온 '다이노스 응원 이벤트'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다. 2014 정규 시즌 동안 NC 다이노스의 홈 구장인 마산 야구장에 NC 버프 존이 설치된다. 만약, NC 다이노스의 선수의 홈런이 버프 존에 들어갈 경우 다이노스 매니저가 등장하여 이벤트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

이벤트 기간은 작년과 마찬가지로 프로야구가 폐막식을 가질 때까지 진행된다. 단, 4월 4일 금요일 18시부터 4월 6일 일요일 21시까지는 NC 다이노스의 2014년 첫 홈 경기를 기념하여 홈런 여부와 상관없이 다이노스 매니저가 등장한다.


▲ 다이노스 매니저는 글루딘 마을의 낚시터 상인 아래에 위치하고 있다.


다이노스 매니저는 글루딘 마을의 낚시 상인 아래에 생성된다. 홈런 볼이 NC 버프존에 떨어진 직후에 등장하며, 3시간 동안 유지된다. 판매하는 물품은 타자 변신 헬멧 상자, 투수 변신 모자 상자, 단디 마법인형 상자, 쎄리 마법인형 상자, 다이노스 릴 50회를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먼저, 타자 변신 헬멧 상자와 투수 변신 모자 상자는 400아데나에 판매하고, 계정당 1개씩 구매할 수 있다. 각 헬멧은 투구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3시간 동안 AC -10, MR +10의 효과가 있다.

또한, 타자는 근거리 변신을, 투수는 원거리 변신을 할 수 있다. 타자와 투수는 80레벨(군터)의 공격 속도를 보유하고 있고, +8 마법 방어 투구와 동급 성능이기에 꼭 구매해 두는 게 좋다.


▲ 다이노스 매니저의 판매 목록.


단디 마법 인형 상자에서는 3시간 동안 HP +50, MP +30, 64초마다 MP 15 회복의 효과가 있는 단디를 얻을 수 있다. 단디는 마법 계열 캐릭터의 부족한 체력을 보완할 수 있으며, 고가의 MP 회복 마법 인형인 장로, 서큐버스의 상위 호환이라 할 수 있다.

쎄리 마법 인형 상자에서는 3시간 동안 HP +50, MP +30, 32초마다 HP 15 회복 효과가 있는 쎄리를 얻을 수 있다. 시댄서보다 HP 회복은 10 낮지만, HP와 MP를 대거 올려주기에 격수 캐릭터가 PvP, 보스 전투에 사용할 시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다이노스 릴 50회는 15만 아데나에 구매할 수 있는 미끼 아이템으로 금빛, 은빛 낚시대 보상 외 다양한 싸인볼을 낚을 수 있다. NC 다이노스의 선수인 손민한, 테드 웨버, 이재학, 나성범, 이종욱 싸인볼 등 김경문 감독 싸인볼을 포함해 총 9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싸인볼을 사용 시 최소 13만 이상의 베리부터 최대 740만 베리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싸인볼은 실제 야구공이 아닌, 게임 내 사용되는 아이템이니 혼동에 주의해야 한다.

또한, 다이노스 매니저에게 구매한 아이템은 거래, 창고 보관이 불가능하며, 9월 24일 정기점검 시 일괄 삭제될 예정이다.


▲ 각 싸인볼 사용 시 즉시 베리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