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7일(수), 라이버 서버에서 신규 프로모션 '베레스의 잊혀진 마법서'가 시작되었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잊혀진 힘 3종 스킬의 레벨업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잊혀진 힘은 '피지컬 어택', '매지컬 어택', '아머 디펜스'으로 나뉜다. 피지컬 어택은 공격력과 일반 크리티컬 대미지, 물리 스킬 위력을 올릴 수 있다. 매지컬 어택은 마법력과 마법 스킬 위력, 그리고 마법 스킬 크리티컬 대미지 강화 효과를 지닌다. 아머 디펜스의 경우, 물리/마법 방어, 행동 불가 시 피격 대미지 감소, 스킬 딜레이 감소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잊혀진 힘 3종 스킬은 85레벨 이상 각성을 완료한 캐릭터들이 습득할 수 있고 올림피아드 및 혼돈의 제전에서 적용된다. 스킬 레벨 1에서 5까지는 아데나 및 SP를 소모하여 습득할 수 있으며, 이후 6레벨부터 30레벨까지는 '잊혀진 마법서'와 SP가 있어야 레벨업을 진행할 수 있다. 잊혀진 힘 스킬은 메인/듀얼 클래스 별도로 습득해야 한다.

=잊혀진 힘 3종 스킬 레벨별 효과

▲ 잊혀진 힘 스킬 3종은 레벨에 따라 능력이 강화된다


잊혀진 마법서는 1장, 2장, 3장으로 나뉜다. 잊혀진 마법서 1장은 스킬 레벨 6~10을 만들 때 필요한 아이템이며 2장은 11레벨에서 20레벨을 만들 때 사용된다. 21레벨부터는 다음 스킬 레벨을 만드려면 잊혀진 마법서 3장이 필요하다. 스킬 레벨업에서 사용되는 잊혀진 마법서는 레벨 구간과 상관 없이 5개다.

잊혀진 마법서는 프로모션으로 획득할 수 있다. 사용 시 잊혀진 마법서 1장, 2장, 3장 중 1종을 무작위로 얻게 된다. 잊혀진 마법서 1장과 아데나를 비타민 매니저에게 가져가면 상위 단계로 교환할 수 있다.

잊혀진 마법서 2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잊혀진 마법서 1장 5개와 179만 아데나가 필요하고 3장은 잊혀진 마법서 1장 12개와 429만 아데나가 소모된다. 잊혀진 마법서 1개의 가격은 2,500 N코인이며 10개는 2,0000 N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2월 7일(수)까지 진행된다.


▲ 잊혀진 마법서 1장과 아데나를 통해 상위 단계 잊혀진 마법서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