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0일(수), 리니지2 본서버에서 '카드 수집가 트라칸의 의뢰'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본서버와 말하는섬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카드를 수집하고 조합을 완성해 보상을 받는 간단한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다.

카드는 두 가지 방법으로 얻을 수 있다. 일반 필드 몬스터를 사냥하면 '카드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고 각 마을에 있는 카드 수집가 트라칸에게 '트라칸의 특별한 카드 주머니'를 구매할 수도 있다. 특별한 카드 주머니의 가격은 50만 아데나이며 60레벨 이상 캐릭터가 1일 5개까지 구입 가능하다.

카드 주머니에서는 전설의 카드 9종과 행운 활력 카드, 일반 카드 1종을 얻을 수 있다. 트라칸의 특별한 카드 주머니에서는 히든 카드와 전설의 카드 - 안타라스, 전설의 카드 - 발라카스도 등장한다. 히든 카드, 전설의 카드 안타라스와 발라카스는 일반 카드 주머니에서는 얻을 수 없는 것으로 확인된다.


▲ 카드 주머니에서 전설의 카드, 일반 카드 등을 얻을 수 있다


수집한 카드는 조합을 통해 보상으로 바꿀 수 있다. 예를 들어, 히든 카드와 전설의 카드 - 안타라스, 전설의 카드 - 발라카스, 일반 카드 - 아덴 정복을 꿈꾸는 오크를 합치면 트라칸의 보상 상자 - 용을 획득하게 된다. 본서버 유저라면 해당 상자에서 레어 액세서리 Lv1 상자, 마법서 - 에테리얼 스트라이크, 마법서 - 엘레멘탈 버스터, 오크 왕의 보물 등 7종의 아이템 중 하나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말하는섬 서버의 트라칸의 보상 상자에서는 9종의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한다. 후보로는 14 S그레이드 무기 상자, 레어 액세서리 Lv3 상자, 최상급 안정된 무기 강화 주문서 S그레이드, 상급 안정된 아가시온 강화 주문서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 외에도 카드 조합은 재료에 따라 트라칸의 보상 상자 - 영웅, 트라칸의 보상 상자 - 천사, 트라칸의 보상 상자 - 악마를 진행할 수 있다.

만약, 조합을 진행하고 남은 카드가 있다면 행운 활력 카드로 교환할 수 있다. 전설의 카드 - 아스테어 반 홀터, 아마데오 카드무스, 리오넬 헌터 등 9종은 행운 활력 카드 1개로, 일반 카드 - 아덴 정복을 꿈꾸는 오크는 50개를 소모해 행운 활력카드를 얻을 수 있다. 이는 사용 시 20분 동안 STR, INT, DEX, WIT, CON, MEN 중 일부가 1 상승하거나 경험치 획득량이 20% 증가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 특정 카드를 조합해 보상 상자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