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게임TV와 다나와가 함께하는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 9회차 경기가 10월 13일 (목) 오후 6시 나이스게임TV에서 생중계된다.

9회차에는 팬들이 직접 투표하여 선정한 2팀이 200만원의 상금을 놓고 대결을 펼치는 시즌 파이널 매치가 진행된다. 투표 결과 1위를 차지한 루나틱 하이는 중국 현지에서 '오버워치 APAC 프리미어'에 참가중인 관계로 참가가 불가능한 상황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감사 인사 영상을 본 방송중 전할 예정이다. 투표에서 차 순위를 차지한 MIGHTY AOD와 OPPA.DANAWA가 대결을 펼친다.

MIGHTY AOD는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에 출전하여 2연승에 성공했던 팀으로, 가장 넓은 영웅폭과 훌륭한 팀워크를 보여줘 팬들에게 인정받았다. 특히, 'Kariv' 박영서가 한조, 위도우메이커 등으로 활약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OPPA.DANAWA 역시 'oxo' 김균태와 'Mirage' 배정민을 중심으로 한 전략이 돋보이는 팀이다. 팬들에게 직접 선택 받은 만큼, 두 팀의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 9회차 파이널 매치는 3선승제로 펼쳐지며, 승리 팀에게는 상금 200만원이 주어진다. 대회 생방송 중에는 나이스게임TV의 네이버 포스트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파이널 매치에는 FPS모드가 지원되는 'BenQ XL2411Z 아이케어 무결점 144Hz 모니터’가 이벤트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파이널 매치만이 남아있는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 모든 경기는 네이버, 아프리카TV, 다음 등 나이스게임TV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