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게임 채널 OGN을 통해 생중계되는 오버워치 공식 e스포츠대회 <오버워치 APEX> 의 네 번째 시즌이 오는 8월 11일 (금) 오후 7시 ‘서울 OGN e스타디움’ 기가 아레나에서 개막한다. OGN은 지난 오버워치 APEX 시즌2와 시즌3에 이어 이번 시즌4까지 세 시즌 연속 롯데 칠성 핫식스의 후원과 함께 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핫식스는 2017년도에 진행된 오버워치 APEX 3개 시즌을 모두 함께하며 오버워치 e스포츠의 흥행과 발전을 후원하는 든든한 이미지를 팬들에게 다시 한 번 알리게 됐다. 이번 대회의 공식 명칭은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4>로 확정됐으며, 타이틀 스폰서인 핫식스는 대회 현장 관람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시즌이 거듭될수록 더욱 수준 높은 경기를 선보이고 있는 오버워치 APEX는 이번 시즌4를 맞아 더욱 뜨거운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경기는 개막주를 포함하여 3주차까지 매 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주당 총 3일, 오후 7시에 진행되며 이후 8월 29일(화)부터 지난 시즌과 동일하게 매 주 화요일과 금요일 주당 총2일, 오후 7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 관람 티켓은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장당 5천원에 구매 할 수 있다. 8월 11일(금) 개막전 티켓은 8월 4일(금) 오후 6시부터 구매 가능하며 이후 매 주 수요일 오후 6시와6시 30분, 7시에 각각 차주 월요일과 수요일, 금요일에 진행되는 경기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개막전을 포함한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4>의 모든 경기는 OGN 자사 tv채널과 온라인 플랫폼 티빙(TVING), OGN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 된다. 경기의 VOD 또한 생중계와 동일한 플랫폼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자료 제공 O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