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대표 이벤트 중 하나인 ‘환상의 겨울나라 2018’이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12일(수) 시작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12월 12일부터 2019년 1월 3일(목)까지 3주간 진행된다. 올해로 3회를 맞는 ‘환상의 겨울나라’는 ‘설날 이벤트’(1월), ‘기록 보관소’(4월), ‘감사제’(5월), ‘하계 스포츠 대회’(8월), ‘공포의 할로윈’(10월)과 함께 플레이어가 가장 기대하는 오버워치 대표 이벤트다.

기간 중 게임 내 이벤트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는 ‘환상의 겨울나라 2018’를 기념하는 신규 전설 스킨을 포함, 다채로운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여기에 지난 2년간 환상의 겨울나라 이벤트 기간 중 획득하지 못 한 ‘루돌프 로드호그’, ‘산타요정 트레이서’, ‘예티 윈스턴’, ‘안데스 산맥 루시우’ 등의 인기 스킨을 포함, 과거 수집품도 얻을 수 있다. 지난 해 호평 받은 ‘예티 사냥꾼’ 난투도 다시 돌아온다.

신규 아이템을 포함, ‘환상의 겨울나라 2018’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곧 공개 예정이다. 한편, 이날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에는 본 이벤트 기간 등을 안내하는 영상 한 편이 공개됐다.

오버워치는 12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Windows® PC, PlayStation™ 4그리고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홈페이지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