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뷔오네]

- 변신 전



스킬: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스킬 턴이 3턴 단축. 변신

리더스킬: [7×6 드롭판] 나무 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2.2배
나무를 5개 이상 이을 경우 공격력이 10배

- 변신 후



스킬: 지울 수 없는 드롭, 바인드, 각성 무효를 모두 회복
1턴간 전원의 대미지 상한이 60억이 된다.

리더스킬: 나무를 5개 이상 이을 경우 대미지를 반감, 공격력이 15배, 고정 500만 대미지. 나무 속성의 모든 파라미터가 2.2배

- 어시스트 진화



스킬: 지울 수 없는 드롭, 바인드, 각성 무효를 모두 회복.
5턴간 대미지를 경감

[학원 금강야차명왕]

- 진화 전



스킬: 6턴간 리더와 헬퍼의 대미지 상한이 60억이 되며, 신과 공격 타입의 공격력이 2배

리더스킬: 팀의 총 레어리티가 35 이하일 경우 모든 파라미터가 5배
4속성 이상으로 동시 공격시 공격력이 8배, 5콤보를 가산

- 어시스트 진화



스킬: 6턴간 리더와 헬퍼의 대미지 상한이 60억이 되며, 신과 공격 타입의 공격력이 2배

[학원 볼슨]

※ 강림 몬스터

- 진화 전



스킬: 1턴간 서브의 대미지 상한이 20억이 되며, 리더와 헬퍼의 대미지 상한이 99억이 된다. 잠금을 해제하고 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으로 변환

리더스킬: 조작시간을 3초 연장. 4속성 이상으로 동시 공격시 공격력이 35배, 5속성일때 50배, 고정 1 대미지
드래곤 타입의 HP가 5배

- 어시스트 진화



스킬: 1턴간 서브의 대미지 상한이 20억이 되며, 리더와 헬퍼의 대미지 상한이 99억이 된다. 잠금을 해제하고 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으로 변환

[기존 몬스터 상향]

○ 댄스부 GEAR STEP



- 각성 상향

1. 초 콤보강화 추가
2. 5속성 공격 강화 2개를 5속성 공격 강화+로 압축

- 스킬 상향

1. '1턴간 전원의 대미지 상한이 50억이 된다' 버프 추가

- 리더스킬 상향

1. 5속성 동시 공격시 상승하는 공격력 배수가 12배에서 14배로 증가

○ GS 플레나



- 각성 상향

1. 5속성 공격 강화 4개를 5속성 공격 강화+ 3개로 추가 및 압축

- 스킬 상향

1. '1턴간 자신의 대미지 상한이 50억이 된다.' 버프 추가

- 리더스킬 상향

1. 5속성 동시 공격시 상승하는 공격력 배수가 28배에서 40배로 증가

○ GS 쉐아트



- 각성 상향

1. 초 콤보강화 2개를 초 콤보강화+로 압축
2. 2마리 공격+ 1개 추가

- 스킬 상향

1. 1턴 동안 1.5배 상승하는 인핸스 대상에 '자신' 추가

- 리더스킬 상향

1. 드롭을 4개 이상 연결할 경우 상승하는 공격력 배수가 5배에서 7배로 증가
2. 머신 타입의 모든 파라미터 배수가 4.2배에서 4.8배로 증가

○ GS 데이토나



- 각성 상향

1. 대미지 무효 관통을 대미지 무효 관통+로 변경

- 스킬 상향

1. 1턴 동안 2배 상승하는 인핸스 대상에 '회복력'과 '자신' 추가

- 리더스킬 상향

1. 빛을 4개 이상 연결할 경우 상승하는 공격력 배수가 22배에서 33배로 증가
2. 빛속성의 HP와 회복력 배수가 2.1배에서 2.3배로 증가

○ GS 노틸러스



- 각성 상향

1. 대미지 무효 관통 7개를 대미지 무효 관통+ 4개로 추가 및 압축

- 스킬 상향

1. 자신의 대미지 상향 증가 수치가 40억에서 50억으로 증가

- 리더스킬 상향

1. 나무를 6개 이상 연결할 경우의 경감률이 '격감'에서 77% 경감으로 증가하고, 공격력 배수가 24배에서 30배로 증가

○ GS 씨 울프



- 각성 상향

1. 콤보 강화 3개를 콤보 강화+ 2개로 추가 및 압축

- 스킬 상향

1. 대미지 상한 증가 대상에 '리더' 추가

- 리더스킬 상향

1. 불속성의 HP 배수가 2.2배에서 2.4배로 증가
2. 불을 6개 이상 연결할 경우 상승하는 공격력 배수가 22배에서 33배로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