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제 기준으로 작성

 

 

빛과 어둠 Before

 

 

빛과 어둠 After

 

 

 

 = 약 10% 너프(치유량기준)

그러나 힐러들이 샘솟만 잘감아주면 약간의 상향효과를 노려볼 수 있음

 

 

샘솟는 생명력 Before

 

 

샘솟는 생명력 After

 

 

 = 약 10% 너프(치유량기준)

 

 

신명 Before

 

 

신명 After

 

 

= 약 50% 너프(시간기준)

패치전(쿨+유지시간 총 20초중 9초유지)
패치후(쿨+유지시간 총 12초중 6초유지)
이거만보면 시간 줄어들어도 쿨이 짧아져서 이득이긴한데
몸을 안키우고 치유량을 극대화시킨 
양둔힐러나 생명셋 힐러기준에선 
짧은시간에 많은힐을 넣고 가는게 목적인지라
유지시간을 줄여버리면 상대적으로 탱힐러랑 비교했을땐 너프임
이건 힐러 성향차이로 너프냐 아니냐를 따질수있는듯

 

 

<피리>

 

 

= 위협수준 감소효과 추가(치유의 무곡 20%, 나머지 4개의 연주는 10%)

 

 

연속회복 Before

 

 

연속회복 After

 

 

= 사용시마다 쿨타임이 증가하는형태로 변경(각각 1,2,3,4,5회 시전)

 

 

회복의 씨앗 Before

 

 

 

회복의 씨앗 After

 

 

=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량 증가' → '발아하여 생명력을 지속적으로 회복' 으로 변경

 

 

불협화음 Before

 

 

불협화음 After

 

 

= 공격력 약 3% 상향(매혹된 적기준 34% 하향), 매혹시 피해추가 및 매혹상태 해제효과 삭제

 

 

활력주기 Before

 

 

(본인에게 사용 가능)

 

 

활력주기 After

 

 

(본인에게 사용 불가)

 

 

 

 

시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