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패치노트로 미리 봐서 알겠지만 "다른 모든 전리품 상승 효과와 중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진짜 테스트를 안해본거 같은 문제점이 발생함. 
귀찮으니까 PC방 사냥의 비약을 피사비라고 하겠음


1. 달빛 음료 ->  음료 먼저 먹고 피사비 먹으면 음료 사라짐. (피사비 효과만 남음)
                   피사비 먼저 먹고 음료 먹을라고 하면 더 강한 효과가 걸려있다고 사용 불가.


2. 사냥의 비약 -> 사비 먼저 먹고 피사비 먹으면 사비 사라짐 (피사비 효과만 남음)
                    피사비 먼저 먹고 사비 먹으면 정상 적용 (사비, 피사비 효과)


3. 강력한 사냥의 비약 -> 강사비 먼저 먹고 피사비 먹으면 더 강한 효과가 걸려있다고 피사비 사용불가 (강사비 효과만)
                            피사비 먼저 먹고 강사비 먹으면 정상 적용 (피사비, 강사비 효과)



3줄요약

1. 달빛 음료랑 피사비 중첩안댐
2. 사비랑 피사비 둘다 효과 보려면 피사비 먼저 드셈
3. 강사비 먹으려면 꼭 피사비 먼저 먹고 강사비 드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