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전격투가를 하는이유 1. 근딜의 다수 vs 다수 의  pvp 컨텐츠에서의 활약 극대화
                           
                             2. 평범한 근딜직업(첩자 , 검의춤꾼)에 비해 cc기가 확실히많고 아군버프 활성화


◎ 비전격투가 계승자 사용스킬 1. 격투  (1) 삼단베기 -> 지진 [다수를패기위해]
                                            (2) 폭풍가르기 -> 생명 [중앙에서의 씨씨면역 면역으로의한 생존or보날유지]
                                            (3) 대지가르기 -> 기본 or 안개 [중앙의생존극대화'기본' , 딜극대화[안개]

                                  2. 죽음  (1) 원혼 -> 기본 or 안개 [가장기본적인 중앙씨시 극대화[기본]
                                                                       [첫 보날 사용자 첫 저틈사용자외각에서 쓰기위함]

                                  3. 의지  (1) 보호의날개  -> 안개 [기본과 풀유지시간2초차이 12s->10s 
                                                                        안개보날에는 원거리사용이라는 사기특성보유
                                                                        씨시가많은 중안보단 비교적 씨씨에안전한 외각에서                                                                          보날유지와 더불어 라인에못따라갔을때 사용시좋음]
*그외 스킬은 모두 기본을 사용한다.

[ 운영법 ] 보통의 다수대다수의쟁은 기본적으로 라인이동이다.  꼬리잡기를 생각하면 이해하기편하다
          
           상대의꼬리를 물어뜯어 수를 줄여가는방식인데 이를위해서는 메인징의빠른 움직임과 그걸따라가는 움직임이 
    
           필요하다. 그 라인이동에는 주로 날틀과 말을 사용한다.

 -최소준비물 - 에크로와 포옹의날개 밤그림자의날개 무적말2개[호랑이 등] 점프말 2[카론 등]     

[ 이동운영법 ] 이동싸인이떨어졌을때 에크로와 등과같은 착지위치를 지정할수있는 날틀로 주로 

                 메인징위치에 따라붙는다.
            
                 착지 위치보다 더 먼 거리일때 말을 사용한다 요즘은 용이많기에 포효디버프를보고 
         
                 말을타고 이동한다.


[ 스킬사용 팁 ] 기본적으로 모든 씨씨기를 넣기전 포효를 넣어준다 [ 지옥의 창,원혼 등등] 
   
                 비격의 핵심은 지진삼배와 원혼 보날인것을 인지하고 스킬창의 스킬쿨만 기다릴게아니라 틈틈히 

                 삼배를 친다.


[ 스킬연계 ] 비전격투가 [이하 비격]은 메인징의 중앙을 보조하는 직업이기에 보날을 가장많은 신경을써주며 
  
              중앙 씨씨기를 도와 씨씨싸움을 이겻을때 빡딜을 주로담담한다 그렇기에 보날과 원혼을 가장 우선순위로 
 
              두어야한다는것을 잊지말아야한다. (추가 + 저승의틈)
 
 
             1) 의기충전  -> 회오리 베기  = 넘어짐

             2) 지옥의창 -> 까마귀 ( -> 크라켄방패 ) = 공격성공률 크게감소

             3) 중앙씨씨 승리후 광딜타이밍 -> 적진으로 + 대지가르기 회오리 베기 

개인TIP 메인징을 위해서라면 티티의날개를쓰고 죽자 또는 지팡이와 저승의틈을 주로써주자

         죽은척하기와 최후의 저항을빼고 의지의 철옹성을찍어도된다.
   
         황천으로같은경우는 혼자써서는 큰효과를받기어려우니 상담후 쓰자 +철옹또한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