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패치 개선사항

무적면역 : 현재는 날틀 , 소환수 , 스킬 , 템(무적토시) 면역이 같이 걸려서 병신같은 아키에이지가 되어버림. 본인은 일단 이전이 훨씬 괜찮다고 생각하는 유저고 컨트롤적으로 아키가 참 재미가 떨어져버린걸 많이 느끼는 유저중 1인이고 대다수 99프로가 이렇게 생각할꺼임. 이부분은 약세 세력이든 우세 세력이든 다 비슷하게 생각할테고 거의 모든 유저가 싫다는데 왜 굳이 아키개발자들은 고집을 부리는지 1도 모르겠음 충분히 개선을 빠르게 처리할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됨 물론 난 게임관련일은 잘모르는 사람이라 적용하는 시스템이 어려운지 쉬운지 까지는 잘모르겠음.

해결방안을 제시하겠음 끝까지 읽으셈 물론 중복글이긴함.

해결방안 : 날틀 , 소환수 ,  스킬 , 템 < 템 이렇게 총 4분류 무적을 쓰거나 혹은 발동되는 방법이 현재 아키시스템임 단, 위에도 적었듯이 모든 무적 면역이 공통으로 분류 적용되어 있는 상태로 인해 99프로의 유저가 불편함을 겪고 있는데 위에 적힌 4분류의 무적 면역을 각각 따로 적용시키는거임.

각각 , 날틀 무적 면역 , 소환수 무적 면역 , 스킬 무적면역 , 템 무적면역 이렇게 적용 시키면 대다수의 유저들이 불만이 없을 것임.

마지막으로 아키는 타 게임과 다르게 아키만의 고유 날틀 소환수 등등으로 테크니컬함이 많고 퀄리티 있는 게임인데 왜 아키고유함을 없애 버리고 있는지 정말 의문이다 부탁한다 아키야..

이상 하루 2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