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하고 관련없는 영상 ZEA https://www.youtube.com/watch?v=RhDAtCjlo-A&ab_channel=ZEA)


1. 암투 

너무구리다 상향해라 뺴애애액 

= 지금처럼 첫걸음 무기들고도 썰어버리는

행성파괴급 딜이 나옴. 장비라는 의미가 없어짐 

이프를 들던 숭고를 들던 0.5 초컷은 매한가지 

자매품 양손 격투 근딜은 암투옆에 두면 장애인처럼 보임 


2. 탱커 

실력도 없이 딜특성만 들고 뒤지는 병신새끼들이

징징 거려서 의지 철벽 생존력을 넘사벽으로 올리고 

마딜의 너프에 따라 판금탱커를 잡아먹을 마딜이 멸종됨 

또한 cc 의 지속시간과 더 중요하게 이걸 풀 방법이 제한되거나 너프먹어서 

cc 갈기면 그냥 다 맞는수 밖에 없음 

옛날 생각하면 흑마가 모으고 cc넣을려면 시도하면 강의 텔포로 씹고 

cc 먹어도 지속 시간은 지금보다 훨씬 짦음 

지금처럼 하루종일 cc 걸려 있지 않음 



3. 마딜 

증오-증오한테 줘 터지는 암투 병신새끼들이 

징징 거려서  사거리 딜 너프 팔다리 다 짤려서 장애인행 

마법- 되지도 않는 양지 한지 구분 떄문에 

더 좆망함.

다른 근 활은 무빙 가능하면서 범용성 있게 플래이하는데

마딜은 강제적으로 분벼 불비 싸개로 직행 

암투가 딜넣는데 0.5 급이면 되는데 마딜은 제자리에서 몇초동안 기모아야 좀 딜나옴 

ㅈ병신 



4. 스킬 포인트

옛날 엑티브 스킬 존나게 찍을수 있던 시절에 비해서

지금같은 제한적인 플래이만 할수 있게 된 이유가

" 눌러야 할 키가 너무 많아요"

이 지랄 해서 지금처럼 스킬포인트 줄이고 획일화된 게임 플래이로 만듬 



5. 스왑 

실력 딸리는 병신들이 징징 거려서 

스왑쿨 넣음

원래 스왑에 쿨이라는게 없었음 

시전중에 무기 바꾸는건 덤 


6. 평화 무역 

원래 전쟁 지역에서 일어나는 초식 활동이 가장 돈을 많이 벌었는데

다계정 골팔이 새끼들이 징징 거려서 

지금 처럼 평화 내륙 무역에 돈을 가장 많이범 



= 전부다 니들 악성 징징이 새끼들이 징징 거려서 나온 결과

pvp 게임에서 뒤지는건 당연한건데 

"내가 죽이면 실력. 내가 죽으면 넌 ㅆ사기 특성빨 운빨"

으로 무장한 ㅈ병신 실력도 장비도 뇌도 딸리는 악성 징징이 새끼들 징징 거린거

xl이 들어준 결과가 지금 밸런스 

pvp 게임에서 뒤지면 저걸 어떻게 해결할까 혹은 장비세팅을 바꿀까 이렇게 생각하는게

정상인데 그냥 너프무새 둔갑해서 뺴애애액 거리면 다들어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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