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벽이 병신 특성이다?
그건 또 아니지.
단일 딜은 솔직히 근딜 이길만한게 없다.
활이 가죽하고 천에 쌘건 맞음.
근데 마딜은 판금에다가 철벽 의지 들면 왜 못 잡을까?
근딜은 판금에다가 철벽들어도 잡긴 잡는데?
의지가 사기라서?
그건 또 아니지 ㅋㅋ
철벽과 의지 두 개만 놓고 보면 철벽이 압도적으로 탱으로 볼 수 있음.
그에 반해 의지는 기타 유틸성 기술이 있어서 철벽보다는 마방에서 보면 탱킹 능력이 떨어짐.
그런데 왜 근딜에 비해 마딜이 '판금' 탱커를 잡기 힘들까?
의지가 개사기라서? 아니지.
증오도 예열 필요하고 마법은 멈춰서 시전 기다려야하는거 차이가 심함.
피꽃 엘람을 0.5초만에 다 킬 수 가 있나? 은어격에?
알파고 아닌 이상 못함. 아니 알파고도 써고 서버 바쁘다는 이유로 못 씀
그런데 마딜은 은어격에 필적하는 기술이 분벼인데.
신명 터지고 뭐 터지고 해도 시전은 한다 이 말이야.
눈 앞에서 손 들고 "아 저 분벼 씁니다 ㅎㅎ"
이 지랄하는데 피감스킬 안 쓰겠어? 피꽃 엘람에다가 목걸이 까지 키겠다 ㅅㅂㅋㅋㅋ
예전처럼 붉은용 날틀만 있는 것도 아니고 폭가같은거 없었을 때도 아닌데.
왜 굳이 시전시간+은어격도 보다 낮은 데미지로 때려야하는거냐 말이야.
내가 말했지 rpg는 pvp도 있디만 pve도 있다고?
솔직히 활딜은 약한 개체에 존나 쎄잖아? 서부 같은 경우에도 그냥 1만 누르면서 걸어가도 몬스터 주머니화 되는데
마딜봐라 멈춰서 세월아 네월아 하면서 불송이 얍얍하는데
누가 마딜하고 싶어지겠냐곸ㅋㅋㅋ
데미지라도 좋으면 그런말이 나오나 ㅋㅋㅋ
가죽한테 빛빛빛 날리는게 더 데미지가 나올까
불송이 한 대 날리는게 더 데미지가 나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