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서에 상륙하자마자 전 누서인들에게 당당하게 10월 영웅대선 출마의지를 선포한 설유라.
누서인들에게 강렬한 지지를 받은 설유라의 대선 공약은 1.누서 초식들 척결, 2.쟁 활성화, 3.역적들 인민재판 이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누서초식 카르텔을 얕본건 설유라의 실수였다. 1번의 공약을 사전 이행 중에 바르고 고운 말을
쓰지못한 설유라가 그만 강제봉인을 당해버린것이다.

설유라가 계획하고 있던 2번 공약의 시발점은 바로 누서인 개개인들에게 등급제도를 매겨서
네임드화를 추진하고 모두가 쟁에 참여하는 걸 영광스럽게 여기도록 유도하는 것이었다.

이제는 이 원대한 계획 모두가 강제동결되었지만, 그간 4일간의 누서활동으로 축적된 빅데이터를 활용해서
작성된 네임드 등급표를 부분적으로나마 공개하려한다.







[태초 등급] Rare
누서가 지금 망할대로 망했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세력 구실을 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이 Rare의 존재때문이다.
수많은 누동인들은 이 Rare의 오더때문에 누서가 우리랑 쟁을 안봐준다, 또 마플로 튄다 난리를 치지만
그나마 Rare가 있기때매 레이드 꼬장이라도 나가는 것이다. Rare가 없었으면 누서 세력창에서 '레이드 일정'이라는 것은 영영 사라졌을지도 모른다.


[신화 등급] 홍라온
Rare를 옆에서 완벽하게 보좌해주는 두뇌라고 할 수 있다. Rare도 사람인지라 여기저기 놓치는 부분을 이 홍라온이 완벽하게 메꿔주고있다. 플레이타임도 상당해서 많은 누서인들이 의지하고 있다.

[신화 등급] 달희
홍라온-달희 이 투 체제가 누서의 하루동안의 모든 일정을 책임진다. 이들이 공대안짜면 그 누구도 나서서 공대를 짜지않는다. 하도 열세의 상태가 지속되어서 그런지 참여율이 점점 저조해졌기때문에, 결국 달희는 에아나드 영웅의 체통까지 내려놓고 제발 공대참여해달라고 세창에서 빌기까지 하는 상태가 되었다.

[전설 등급] 벌처
현재 누서의 메인 행동대장 급으로 활동량이 많다. 하지만 그를 배후에서 조종하는 비선실세는 싱드인 것으로 추정되며 모든 누서인들이 싱드의 관심을 받기위해 오늘도 세창에서 싱드배빵빵을 외친다.


[전설 등급] 김구심가속도
누동의 파퀴를 대적할 자는 오로지 구심가속도 밖에 없다. 아무리 상대가 군침싹이라도 그의 단단함은 아직까지 규격 외의 것이기에 군침싹이 작정하고 두팟으로 조지지않는 이상 구심가속도는 멈추지않는다.


[서사 등급] 친구팔아도도망안가는훈이
세력은 망했지만 플레어의 괴랄한 공격력은 아직도 건재하다. 신형만,나미리,오수,훈이로 이루어진 이 싹다 엔드스펙 활쟁이 스쿼드는 전용힐러로 유리 하나 데리고 다니면서 온갖 원대륙을 들쑤시며 눈에 보이는 동대오랑캐들을 학살한다.


[경이 등급] 정보수집중


[유물 등급] 권설화
이제는 고인이 된 신나리의 뒤를 잇고있는 유일한 양지마딜로서, 그의 갑작스러운 분벼는 수많은 누동인들의 단말마를 자아낸다. 


[유일 등급] 김서준
달희의 하위호환이다. 실력은 매우 출중하나 그를 노리는 원한 산 자들이 많다.

[유일 등급] 최종병기활
딜도 쌘데 잘 디지지도 않는 인간대포다. 쟁도 잘나온다.


[영웅 등급] 얼씨구
얘는 열세 우세를 떠나서 아키자체에 권태기가 온듯하다. 조만간 곧 게임 쌀 것 같다.

[영웅 등급] 슝아재
야꿀벌과 내전을 선포했다. 선포만 했을 뿐 별다른 조치는 없다. 오늘도 나른한 오후 인원들은
황금평원 주둔지에서 야꿀벌들에게 맞고있다. 그는 대체 어떤 생각을 하고있을까?


[고대 등급] 정보수집중


[희귀 등급] 정보수집중


[고급 등급] 백월산민
장점은 6천따리지만 항상 쟁때마다 군침싹에게 입을 털어서 광역 어그로를 끌어온다. 평소에 어떤 도발에도 잘 넘어오지않던 군침싹들은 유별나게 이 장점 6천따리의 백월산민이 입을 털때마다 과민하게 반응한다. 


[일반 등급] 정보수집중




P.S. 누서가 열세가 되자 현계로 런한 역적 목록
1.폭풍가르기
2.아무무
3.뚤딸맨
4.듀오
5.뚱이친구

이 자들은 설유라가 10월 영웅이 되면 친히 마플광장에서 인민재판을 진행하려했으나 
현재 본인이 강제봉인당한 관계로 무산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