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선풍다운(내력2) 활용
ex) 역사가 5초셀합할때 은신을풀어야한다-> 기절잔상 - 선풍 - 기절합격 -  기절연장, 이런식으로 은신을 풀어주고 재은신

하다보면 따로 의식하지않고 자연스레 딜사이클형성

2. 강제 횡쓰는 패턴에선 횡직전에 은신을 풀고 평1~2타치고 횡 -> 치피받은 심찌 늘어남

3. 후방이 쿨일때 잠입&급습을 써서 내력수급&피회복을 하고싶다 -> 평2~3타 치면서 후방무빙하면 최소거리로 잠입&급습+안개심찌

3타를 맞추고 한두걸음만 옮기면 잠입거리형성, 시간상 딜로스 거의 없음

4. 연막, 둔주, 선풍, 척찌, 후방운신 -> 후딜이 거의없이 즉발성으로 은신풀수있음, 운신같은경우 선풍과 비슷하게 사용하는게 좋음or합격필요없는패턴에써도 되나 앞의 4개+뇌절도만으로 충분함
뇌절도의 경우엔 모든 은신푸는스킬이 쿨인데 내력이 마를거같다하는 타이밍에 심찌1~2번 포기하고 뇌절 후 재은신이 나음
뇌절도는 기절도 안 들어가게 할정도로 후딜캔슬이 빠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