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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2-03 18:08
조회: 3,230
추천: 3
심만 바꿨는데 OTP안되시는분 (안드로이드)OTP어플을 다시 한번 설치해보셔요
번호나 폰을 바꾸지 않고 USIM이 고장나서 USIM만 바꾸신분들에게 해당되는겁니다.
USIM이 바뀌게 되면 OTP내의 일련번호 (12자리꺼)도 바뀌게 되는데 이게 반영이 되지 않고 기존 정보로만 구축하려 하기떄문에 틀린번호라고 뜹니다. (그렇다고 기존정보로 연산해서 나오는값은 또 아닌듯 싶습니다..)
그러니 USIM을 바꾸신다면 OTP재발급을 받으셔야 하고 재발급을 받으실떄 핸드폰 번호 입력하신뒤 일련번호12자리 입력하시기전에 어플을 지웠다가 다시 설치하신뒤에 일련번호를 확인하셔야 할듯합니다.
루팅하셨다면 아마 내부 파일좀 건들면 되겠지만 그런거 귀찮으신분은 그냥 재설치로 해결보실수 있으니 그냥 편하게 바꾸시길...
P.S. 그냥 전화하면 받는데 고객번호 입력하면 연결중입니다 하면서 바로 끊어지는건 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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