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3.0을 망친 장본인이지만

그나마 괜찮은 점을 꼽자면

고정옵션보다는 발동옵션이 주가 된다는 것?이라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운명반지를 굉장히 싫어했는데

그 이유가 스펙만 깡으로 올라가는 장비였기 때문이었지용
(봉인이 안된다는 게 사실 훨씬 큰 단점이었지만 ㅋㅋ)



그에 비해 무극귀는 저항을 해야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 고민하고 실험하고

한참 요리조리 만지작거리면서 갖고 놀 수 있는 장난감 같은 느낌이라 좋았음

맞추고 한달 정도는 딜하는게 참 재미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진홍문령도 6초를 어떻게 활용하냐에 따라 딜이 천지차이가 나니까

딜하는 재미가 생겨 팔 수가 없어져 버렸어요

요즘 활용하는 것에 상당히 재미를 붙이고 있는 중이라 ㅎㅎ

아마 운명처럼 깡스펙만 올라가는 장비였다면

진작에 팔아버렸을거라 예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