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탄스
2024-05-24 01:19
조회: 12,901
추천: 6
무기의 공격력% 옵션은 곱연산이 아닙니다.이것은 프리시즌에서부터 많이 실험된 것이나 시즌이 변경되면서 바뀌었을 수 있기 때문에 말로 입증하지 않고, 재실험을 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곱연산이 아닙니다. 공격력 옵션을 약 100%가량 챙겼으니, 곱연산이라면 최소 50% 이상의 딜증이 이뤄져야하나 차이가 없었습니다. 아래는 실험에 쓰인 아이템들과 측정 결과입니다. ======================== 실험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세팅했습니다. 1. 보유하고 있는 합연산이 지나치게 낮을 경우 변동이 크기 때문에 800% 가량의 합연산 확보 2. 지나치게 조건부인 대미지 증가 요소는 뺌 (실험의 원활함을 위해) 3. 측정된 최고값이 반드시 크리티컬 + 취약 + 광폭화 + 기절 일 것. (실험에 쓰인 조건부 딜증 요소 모두 충족) 4. 양손장비 2개만 변경하여 허수아비 대상으로 후려치기로 최고점 측정 (공격력 100% vs 극피 200%) 5. 약 1분에서 5분가량 지속해서 타격후 최고점을 선별함 ======================== 아래는 기본 세팅에 쓰인 아이템입니다. ============== 아래는 공격력 100% 확보에 쓰인 장비와 결과 ============ 아래는 극피 200% 확보에 쓰인 장비와 결과
EXP
85,925
(78%)
/ 87,001
페르탄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