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6-15 09:37
조회: 20,448
추천: 25
디아블로4 1.43 패치 번역1.4.3 빌드 #54876 (PC) / #54828 (Console)
밸런스 업데이트 일반 회복 물약 - 하급 치유 물약 : 기본 치유량 50%까지 증가 - 가벼운 / 보통 치유 물약 : 기본 치유량 100%까지 증가 - 강한 / 상급 / 일급 / 최상급 치유 물약 : 기본 치유량 200%까지 증가 전설 위상 보호자의 위상(정예 적에게 피해를 주면 10초 동안 최대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3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재사용 대기 시간이 20초로 변경. 우버 고유 아이템 안다리엘의 두개골 - 독발이 이제 플레이어가 아닌 적에게 생성. - 독발의 피해가 50% 증가. 궤멸자 - 암흑 폭발 피해가 100% 증가. 별없는 하늘 반지 - 자원 비용 감소 및 보너스 피해의 최대 중첩이 4에서 5로 변경. - 자원 비용 감소 및 보너스 피해가 40%[x]에서 50%[x]로 변경. 티리엘의 권능 - 천상의 탄막 피해가 100% 증가. 정복자 - 주요 능력치가 아닌 능력치 요구사항이 정복자 보드당 90에서 60으로 감소함.
야만용사 기술 - 소용돌이 : 피해량 15% 증가 - 난폭한 소용돌이 : 피해량이 30%[x]에서 35%[x]로 증가. - 선조의 부름 : 콜릭의 도약 피해가 12.5% 증가 / 탈릭의 소용돌이 피해가 20% 증가 / 마도크의 지각 변동 피해가 13% 증가 - 극상의 선조의 부름 : 피해량 보너스가 20%[x]에서 25%[x]로 증가. - 광분 : 피해량 8% 증가 - 도려내기 : 출혈 지속 피해 8%증가 - 강화된 도려내기 : 취약 지속 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 - 전투 도려내기 : 출혈 피해 보너스가 10%[x]에서 15%[x]로 증가 - 격전 도려내기 : 최대 중첩이 4에서 5로 증가 / 피해 감소가 3%에서 4%로 증가 / 버프 지속이 3초에서 6초로 증가 지속 기술 - 혈점 포착 : 이전) 행운 적중 : 핵심 기술이 최대 10% 확률로 적을 2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변경 후) 행운 적중 : 핵심 기술 및 무기 숙련 스킬이 최대 10% 확률로 적을 2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 철갑못 : 추가 가시 출혈 피해가 10%에서 15%로 증가 핵심 기술 - 걸어다니는 무기고 : 무기 종류당 피해가 각각 10%[x]에서 12%[x]로 증가. 전설 위상 - 담금질하는 타격의 위상 : 효과를 활성화 하기 위한 무기 교체 횟수가 6회에서 5회로 변경. - 갈증 해소의 위상 : 이전) 행운의 적중: 분쇄가 출혈 상태의 적 최소 한 마리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60% 확률로 분노를 20 얻습니다. 변경 후) 행운의 적중: 핵심 기술이 출혈 상태의 적 최소 한 마리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60% 확률로 분노를 20 얻습니다. 최대 분노가 5-20까지 증가합니다. - 먼지 돌풍의 위상 : 소용돌이로 인한 먼지 돌풍의 피해가 100% 증가. - 가차없는 무기 전문가의 위상 : 이전)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모든 피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분노 생성량이 35~65% 증가합니다. 변경후) 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모든 피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분노 생성량이 35~65% 증가하고 기술의 분노 소모량이 15% 감소합니다. 고유 아이템 - 고르의 파멸적인 손보호구 : 회오리 바람 폭발 피해량이 25-35%에서 40-50%로 증가. - 선조의 맹세 : 피해량이 30-50%[x]에서 40-60%[x]로 증가. 드루이드 영혼 은총 - 수사슴의 선물 : 최대 영력이 20에서 40으로 증가. - 따끔거리는 거죽 : 가시가 기존의 100%만큼 증가. - 이로운 야수 : 이전) 방해 효과가 15% 감소합니다 변경 후) 이동 속도가 15% 증가하며, 방해 효과가 15% 감소합니다. - 낫 발톱 : 극대화 확률이 5%에서 10%로 증가. - 무쇠 깃털 : 최대 생명력 증가가 14%[x]에서 20%[x]로 증가. - 급강하 공격 : 공격 속도 증가가 10%에서 15%로 증가. - 기력 충전 : 영력 회복량이 20에서 30으로 증가. - 강화 : 보강 획득량이 최대 생명력의 15%에서 25%로 증가. - 흑요석 내려치기 : 제압에 필요한 처치 수가 20에서 10으로 감소. 기술 - 광견병 : 독 피해가 25% 증가 - 쳐부수기 : 피해량 76% 증가 - 격렬한 쳐부수기 : 이전) 쳐부수기로 제압된 적이 3초 동안 기절합니다. 변경 후) 쳐부수기가 주는 제압 피해가 30%[x] 증가합니다. 쳐부수기로 제압된 적이 3초 동안 기절합니다. 지속 기술 - 자연의 격노 : 반대 속성의 발동 확률이 30%에서 35%로 증가. - 완벽한 폭풍 : 피해량 보너스가 20%[x]에서 30%[x]로 증가. - 자연의 테두리 : 원거리 적에게 주는 피해가 3/6/9%[x]에서 5/10/15%[x]로 증가. - 독성 발톱 : 중독 피해가 스킬 기본 피해량의 8/15/23%에서 12/24/36%로 증가. - 빠른 변신 : 피해 증가 보너스가 6/12/18%[x]에서 8/16/24%[x]로 증가. - 방어 자세 : 이전) 모든 보강 효과가 5/10/15% 증가합니다 변경 후) 모든 보강 효과가 5/10/15% 증가하고, 보강 상태일 때 피해 감소가 3/6/9% 증가합니다. - 회복 : 이전) 곰인간 형상일 때 6/12/18%의 추가 치유를 받습니다. 변경 후) 곰인간 형상일 때 6/12/18%의 추가 치유를 받고, 최대 생명력이 4/8/12%[x] 증가합니다. - 흥분 : 제압에 필요한 곰인간 형태 유지 시간이 24/20/16초에서 20/16/12초로 감소. 전설 위상 - 짓밟힌 대지의 위상 : 산사태 피해가 50-80%[x]에서 70-100%[x]로 증가. - 지하 위상 : 피해량 보너스가 10-25%[x]에서 15-30%[x]로 증가. - 우두머리의 위상 : 늑대인간 동료 피해가 85-115%[x]에서 100-130%[x]로 증가. - 만족을 모르는 자의 위상 : 영력이 50보다 많으면 늑대인간 기술의 피해가 10-25% 증가에서 20-35%로 증가. 정복자 - 죄어오는 촉수 전설 노드 : 피해량이 120%에서 150%로 증가. - 지배 희귀 문양 : 제압 후 피해 증가량이 12%[x]에서 15%[x]로 증가. 강령술사 망자의 서 - 척후병 희생 : 극대화 증가 확률이 5%에서 10%로 증가. - 방어병 희생 : 모든 원소 저항 증가가 20%에서 25%로 증가. - 수확자 희생 : 암흑 피해 증가량이 15%[x]에서 20%[x]로 증가. - 암흑 마법학자 희생 : 최대 정수가 15에서 20으로 증가, 이제 정수 재생도 20% 증가함. - 냉기 마법학자 희생 :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x]에서 20%[x]로 증가. - 뼈 마법학자 희생 : 제압 피해 증가가 25%[x]에서 30%[x]로 증가. - 뼈 골렘 희생 : 공격 속도 보너스가 10%에서 15%로 증가. - 피 골렘 희생 : 최대 생명력 증가가 10%[x]에서 15%[x]로 증가. - 무쇠 골렘 희생 : 극대화 피해 보너스가 30%[x]에서 35%[x]로 증가. 정복자 - 피를 부르는 피 전설 문양 : 최대 피해량이 15%[x]에서 30%[x]로 증가. - 흡혈귀 희귀 문양 : 보강 보너스가 최대 생명력의 7%에서 10%로 증가. - 모독 희귀 문양 : 더럽혀진 지대에 서 있는 동안 증가하는 암흑 피해가 15%[x]에서 20%[x]로 증가. - 묘지기 희귀 문양 : 근거리에 있는 시체 하나당 주는 피해가 2%[x]/12%[x]에서 3%[x]/18%[x]로 증가. 전설 위상 - 희생의 위상 : 희생 보너스가 10-25%[x]에서 35-50%[x]로 증가. - 보호하는 폭풍의 위상 : 이전)뼈 폭풍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10초 동안 기본 생명력의 1-6%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변경 후)뼈 폭풍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10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6%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도적 기술 - 회전 칼날 : 초기 피해량 및 되돌아오면서 관통할 때 주는 피해 20% 증가 - 연타 : 피해량이 25% 증가. 지속 기술 - 노출 : 행운 적중 발동에 더이상 직접 피해를 요구하지 않고, 지속 피해에도 적용됨. - 튼튼함 : 근접 피해 감소가 4/8/12%에서 6/12/18%로 증가. - 회복의 어스름 : 이전) 은신 상태 일 때 매초 최대 생명력의 4/8/12%만큼 치유합니다. 변경 후) 은신 상태에 돌입할 때와 은신상태 일 때 매초 최대 생명력의 5/10/15%만큼 치유합니다. 정복자 - 다재다능 희귀 문양 : 비-기본 및 비-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 증가량이 15%[x]에서 25%[x]로 증가. - 유동 희귀 문양 : 이전) 날쌘 몸놀림 기술 시전 시 6초 동안 기력 재생이 9%[x] 증가합니다. 변경 후) 날쌘 몸놀림 기술 시전 시 6초 동안 주는 피해가 10%[x] 증가하며 기력 재생이 15%[x] 증가합니다. - 폭발성 희귀 문양 : 피해 감소 효과가 10%[x]에서 15%[x]로 증가. - 약화 희귀 문양 : 취약한 적에게 받는 물리 피해 감소량이 10%에서 15%로 증가. 전설 문양 - 칼춤꾼의 위상 : 피해량이 30-60%[x]에서 50-80%[x]로 증가. - 교활한 계획의 위상 : 수류탄을 떨어뜨리는 데 필요한 기량이 100에서 75로 감소 / 수류탄 피해량이 50% 증가. - 불시의 위상 : 수류탄 피해량이 200% 증가 / 수류탄이 플레이어가 그림자 걸음을 사용했던 위치가 아닌 순간이동한 위치에 떨어집니다.
- 말썽꾼의 위상 : 수류탄 피해량이 50% 증가. - 휩싸는 위상 : 어둠의 장막을 발동할 수 있는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 - 어스름한 위상 : 이전) 행운의 적중: 명사수 스킬이 극대화 적중 시 최대 45-60% 확률로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를 자원 소모 없이 생성합니다. 변경 후) 행운의 적중: 극대화 적중 시 최대 45-60% 확률로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를 자원 소모 없이 생성합니다. - 화살폭풍의 위상 : 발동되는 화살 폭풍의 피해량이 30% 증가 / 피해 증가량이 25-30%[x]에서 30-40%[x]로 증가. - 한맺힌 위상 : 발동되는 화살 폭풍의 피해량이 30% 증가 고유 아이템 - 어둠속의 눈 : 이전) 죽음의 덫이 주는 피해가 50-70%[x] 증가하며 보스를 공격하지 않는 한 자동으로 적을 죽일 때까지 충전 됩니다. 변경 후) 죽음의 덫이 주는 피해가 50-90%[x] 증가하며 자동으로 한 번 더 충전됩니다. - 공작원의 인장 : 방출되는 섬광 수류탄 피해량이 50% 증가. 원소술사 기술 - 얼음 보호막 : 보호막 획득이 기본 생명력의 30%에서 최대 생명력의 25%로 변경. - 빛나는 순간이동 : 피해 감소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 - 소각 : 피해 감소량이 15%에서 20%로 증가. 지속 기술 - 강력한 수호 : 획득하는 최대 저항이 1/2/3%에서 2/4/6%로 증가. 더이상 기본 기술을 제외하지 않음. - 유리 대포 : 적에게 받는 추가 피해가 3/6/9%[x]에서 2/4/6%[x]로 감소. - 원소 조절 : 지속 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 - 전도 : 이동 속도가 3/6/9%[x]에서 4/8/12%[x]로 증가 /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 - 감전사 : 적이 주는 피해 감소량이 5/10/15%[x]에서 6/12/18%[x]로 증가. - 온기 : 주변의 연소된 적 하나당 회복 되는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0.3/0.6/0.9%에서 0.5/1.0/1.5%로 증가 / 우두머리 상대 시 치유량이 0.6/1.2/1.8%에서 2/4/6%로 증가. - 내면의 불꽃 : 건강 상태일 때 방화 기술로 주는 피해 증가량이 3/6/9%에서 4/8/12%로 증가. - 넘치는 에너지 : 짜릿한 에너지가 정예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감소되는 감전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에서 0.35초로 증가. - 눈사태 : 서리 기술의 추가 피해량이 45%[x]에서 60%[x]로 증가 - 연소 : 적에게 건 연소 효과의 근원 하나당 자신의 연소 효과로 해당 적에게 주는 피해 증가량이 2%[x]에서 4%[x]로 증가. - 에수의 흉폭함 : 자신의 화염 극대화 확률 증가량이 5%에서 10%로 증가. - 산산조각 : 폭발하여 빙결 상태인 동안 준 피해의 30%[x]에 해당하는 피해를 받도록 증가.(기존 : 25%[x]) - 비르의 숙련 : 적이 받는 감전 기술 추가 피해량이 15%[x]에서 20%[x]로 증가. 극대화 적중 시 추가 피해량이 20%[x]에서 25%[x]로 증가. 전설 위상 - 정신 집중의 위상 : 구상 기술을 시전한 후 피해 감소량이 10-20%에서 15-25%로 증가. - 끊어지지 않는 끈의 위상 : 연쇄 번개의 추가 연쇄 횟수가 4회에서 5회로 증가 - 압도적인 전류의 위상 : 추가 감전 기술 시전 확률이 15-30%에서 25-40%로 증가. - 마법사 군주의 위상 : 이전) 비르의 숙련 핵심 지속 효과가 추가로 6-9%의 피해 감소를 부여. 최대 18-27% 증가. 변경 후) 비르의 숙련 핵심 지속 효과가 추가로 6-9%의 피해 감소를 부여. 근거리에 있는 적과 전투 중이면 효과가 세 배가 됩니다. - 산산조각난 별의 위상 : 운석의 피해량이 20-35%[x]에서 30-45%[x]로 증가. - 얼어붙은 기억의 위상 : 눈사태 핵심 지속 효과가 추가 시전 횟수가 1회에서 2회로 증가. - 전투마법사의 위상 : 최대 중첩 횟수가 3에서 5로 증가. 고유 아이템 - 화염흉터 : 잿불의 피해량이 35% 증가. - 에사도라의 넘실거리는 카메오 : 지능 100당 피해 증가량이 50%[x]에서 60%[x]로 증가. - 끝없는 분노의 지팡이 : 화염구의 추가 피해량이 40-60%[x]에서 50-70%[x]로 증가. - 계몽자의 장갑 : 화염구의 피해 감소 패널티가 35-25%[x]에서 30-20%[x]로 감소. 엔드-게임 나락 단계당 피해 및 생명력 증가량이 감소되었습니다. 이 변경점은 60단계에서 매우 크게 작용하며 더 많은 플레이어가 명품화 최대 단계에 도달할 수 있게 됩니다.
모든 200레벨 보스의 생명력이 30% 감소되었습니다. 릴리트의 메아리가 사용하는 피의 종기가 포함됩니다. 버그 수정 - 신성한 화살 비약의 피해가 강령술사의 하수인 및 애완동물로부터 발동되었을 때 의도치 않게 높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고인돌을 착용하고 바위를 시전하면 시전이 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함. 이 바위의 수량은 10개로 제한되지만 바위 하나당 피해량은 10%씩 증가합니다. - 건달의 입맞춤을 착용하고 연발 사격을 시전했을 때 근접한 대상을 공격하지 못하고 때때로 플레이어 뒤편에 발사체를 발사하는 문제를 수정함. 또한 폭발 반경을 25% 증가시켰습니다. - 애완 동물이 하수인으로 간주되는 여러가지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XP
389,021
(80%)
/ 396,001
|
|||||||||||||||
대천사티리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