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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22 17:56
조회: 17,644
추천: 30
시즌5 PTR 패치노트 번역(데이터마이닝 포함)패치노트 이전 부분은 6월 21일 올라온 공홈 번역으로 대체했습니다. (패치노트 부분에 일부 캠프파이어, 데이터마이닝 내용을 더해서 번역했습니다.) (데이터 마이닝에서 추가되거나 변경된 부분은 파란색으로 표시.) ![]() 지옥의 문 너머 강대한 군세가 모이고 있습니다, 방랑자여. 놈들의 위협에 파멸을 내릴 각오는 되셨습니까? 5시즌의 변경 사항과 기능을 미리 테스트해 볼 수 있는 디아블로 IV의 두 번째 공개 테스트 서버(PTR)가 곧 시작됩니다. 공개 테스트 서버는 6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PC Battle.net 계정이 있는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운영됩니다. 공개 테스트 서버의 목적은 5시즌 시작 전에 변경 사항과 기능을 테스트해 보는 것입니다. 이후 모두에게 공개하기에 앞서 여러분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5시즌에 대한 조정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저희가 받는 피드백은 밸런스 변경을 미세 조정하고, 버그를 없애며, 가능한 한 최상의 경험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공개 테스트 서버를 운영함으로써 저희는 새로운 시스템을 시험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내어 플레이해 주시는 데 항상 감사할 따름입니다. 성역에서의 경험이 더욱 뜨겁게 타오르려 합니다. 알아야 할 정보를 여기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새로운 영원 연계 퀘스트: 적의 눈5시즌의 이야기에서 적은 수없이 쓰러지며, 플레이어는 새로운 동맹을 만나고, 예상치 못한 친구들이 어둠 속에서 나타납니다.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는 메인 퀘스트의 사건 이후 이어지는 새로운 연계 퀘스트를 시즌 영역과 영원의 영역 모두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계 퀘스트는 5시즌이 끝나도 영원의 영역에 남습니다. 세계 단계 III에서 하웨자르로 향해 도시 주민들 사이의 소요를 조사하십시오. 이 연계 퀘스트를 완료하면 5시즌에 새롭게 찾아오는 게임플레이 활동으로, 지옥불 군세와 맞설 수 있습니다. 이 퀘스트는 아무 계정에서 한 번만 완료해도 됩니다. 지옥불 군세 처치지옥물결은 때를 기다리던 공포의 시작이었을 뿐입니다. 증오의 영역에서 지옥 군단의 공세는 끝이 없어 보입니다. 지옥불 군세는 매일같이 강해지기 때문입니다.
지옥불 군세
지옥의 제안
각 공세를 완료하면 지옥이 지옥의 제안으로 여러분을 유혹할 것입니다.
불타는 에테르
지옥의 전리품
지옥 나침반
지옥 나침반은 다음 레벨과 세계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락한 사제들과의 전투
(디아2 트라빈컬과 증오의 사원 3층에 등장하는 카운슬 멤버. 와이앤드/이스마일/매퍼/게랩/브램) 새로운 무기와 아이템 불타는 지옥의 용광로는 더없이 매섭게 타올라, 끝없는 잠재력의 무기를 벼려냅니다.
게임 종반 우두머리 편의성 업데이트 등게임 종반 우두머리 전투를 시작하는 방법에 전반적인 편의성 개선을 적용하려 합니다. 게임 종반 우두머리
얼음 속의 야수
지옥물결과 속삭임
전리품 보상
보물 고블린
무기
추가 예정 손쉬운 사용 항목5시즌 공개 테스트 서버에는 세 가지의 주요 편의성 및 손쉬운 사용 기능을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다리겠습니다. 이 기능들은 플레이어가 세계를 쉽게 탐색하고 퀘스트 목적지를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아직은 작업 중인 기능이니만큼, 피드백 하나하나가 추후 업데이트로 공식 출시되기 전 기능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동 고정자동 고정은 게임 내 일지에서 선택한 퀘스트 또는 임무 목적지에 자동으로 지도 핀을 꽂는 새로운 기능입니다. 핀이 꽂히면 미니맵에 선택한 목적지까지 가는 경로가 표시됩니다. 이 기능은 퀘스트를 선택할 때의 기본값이며, 추가 탐색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오디오 길찾기 보조이 기능이 활성화되면 플레이어는 공간 오디오 신호를 받게 됩니다. 이 신호는 야외 세계 지도에 꽂힌 핀으로 플레이어를 안내합니다. 이 기능을 자동 핀 탐색 기능과 함께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오디오 길찾기 기능과 함께 목표를 추적하며 퀘스트 콘텐츠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최적의 결과를 얻으려면 몰입형 사운드를 위해 헤드폰 사용을 권장합니다. 플레이어는 필요에 맞게 신호의 볼륨과 간격을 모두 조정할 수 있습니다. 나침반나침반 기능은 플레이어 주위를 돌며 세계 내 핀을 가리키는 화면 내 HUD 요소를 활성화합니다. 자동 고정 기능과 함께 사용하면 플레이어를 일관적으로 안내합니다. 플레이어는 특정한 필요에 따라 화살표 색상을 조정하여 지옥의 종자를 학살할 때 선명하게 보이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들은 게임 내 설정에서 손쉬운 사용 기능을 통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전용 기능공개 테스트 서버는 플레이어 기반이 가장 큰 지역, 즉 북미, 유럽, 한국, 일본, 남미, 호주에서 운영됩니다. 계정의 캐릭터는 공개 테스트 서버 준비를 위해 사전에 복사됩니다. 다만, 일부 아이템은 현재 게임 내 설정된 것에 비해 조금 뒤처질 수 있습니다. Battle.net으로 로그인하면 다음의 계정 기반 진행 상황이 그대로 이전됩니다.
게임 종반에 많은 변경이 적용되는 만큼, 다음 기능이 제공됩니다.
참고: 일부 기능은 의도적으로 누락되어 있습니다. 이는 저희가 지켜보려는 흐름을 테스트하기 위해서입니다. 피드백 전달 방법변경 사항에 관한 플레이어 피드백과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의 경험은 저희에게 중요하며, 5시즌이 디아블로 4에 실제로 적용될 때 가장 적합하다고 확인하는 데 꼭 필요합니다. 공개 테스트 서버에 참여하신다면, 여러분의 생각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피드백은 게임 내 피드백 도구나 디아블로 IV 공개 테스트 서버 포럼을 통해 전달해 주실 수 있습니다. 게임 내 메뉴에서 'Esc' 키를 누르면 '버그 신고' 메뉴가 나타납니다. 드롭다운 필터에서 '게임 내 피드백 도구'를 선택하여 게임을 종료하지 않고도 피드백을 전달해 주실 수 있습니다. 공개 테스트 서버 설치 방법공개 테스트 서버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C Game Pass 또는 Game Pass Ultimate 사용자라면 다른 Battle.net 사용자와 같은 방식으로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Xbox 앱을 통해 Battle.net 클라이언트에 접속하여 Battle.net에서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접속하십시오. 5시즌 공개 테스트 서버 패치 노트5시즌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는 다양한 편의성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공개 테스트 서버 전체 패치 노트는 아래에서 확인하십시오. 소중한 피드백과 더불어, 지옥문에서 악마를 처치해 주신 데에 감사를 표합니다. -디아블로 IV 팀 -----------------여기부터 번역------------------ 시즌5 패치 노트 시즌5에는 많은 편의성 변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전체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5.0 PTR 빌드 #55051(PC) - 2024년 6월 25일(PST) 게임 업데이트 새로운 아이템과 담금질 설명서 고유 아이템 Rakanoth's Wake(라카노트의 각성) - 장화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진 기술을 사용하면 폭발하여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Endurant Faith(인내하는 믿음) - 장갑 한 번에 최대 생명력의 40% 이상의 피해를 입는 대신에 4초에 걸쳐서 10-30[x]%만큼 감소한 피해를 나눠 받습니다. Crown of Lucion(루시온의 왕관) - 투구 자원 소모량이 75% 감소합니다. 기술에 자원이 소비될 때마다 피해가 5-25[x]% 증가합니다. 그러나 자원 소모량이 25%[+]씩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Shard of Verathiel(베라티엘의 파편) - 한손검 기본 기술이 주는 피해가 100-300%[x] 증가하지만 25의 자원을 소모합니다. Locran's Talisman(로크란의 부적) - 목걸이 보유한 기본 자원 하나당 0.10-0.50%[+] 극대화 확률을 얻으며 최대 10-50%까지[+] 얻습니다. 100을 초과하는 기본 자원 포인트마다 극대화 피해가 1%[+] 증가합니다. Greater Triune Arms Cache(신화 고유 평판 보상 상자) 2개의 상급 속성을 가진 925 선조 전설과 반짝이는 벼락불이 포함됨. 전설 위상 Aspect of Creeping Death(다가오는 죽음의 위상) 적들이 받는 군중 제어 효과마다 5.0~20.0%[x] 증가된 지속 피해를 입힙니다. Aspect of Inevitable Fate(피할 수 없는 운명의 위상) 지속 피해 효과를 받고 있는 적의 생명력이 35% 미만으로 떨어지면, 7초마다 폭발이 발생하여 영향을 받는 각 원소에 대해 300~525의 피해를 입힙니다 Aspect of Sly Steps(교활한 발걸음의 위상) 최대 생명력의 손실이 50% 누적되면 피해를 받기 전에 장착된 방어, 속임수, 섬뜩함 기술을 자동으로 시전합니다. Aspect of the Dark Dance(어둠의 춤의 위상) 5초마다 다음 핵심 스킬이 기본 자원 대신 생명력 230-919를 소모합니다. 최대 생명력이 60% 이상인 경우에만 발생하며, 생명력을 소모하는 기술의 공격력이 80%[x] 증가합니다 Aspect of the Prudent Heart(신중한 마음의 위상) 한 번에 최대 생명력의 20% 이상 피해를 입은 후에 2.5~4.0초 동안 면역 상태가 됩니다. 20초에 한 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Sticker-thought Aspect(부착되는 생각의 위상)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과 그 후 3초 동안 4,596-11,491개의 가시를 얻습니다 Wildbolt Aspect(번개폭풍의 위상) 2.0-3.5초마다 멀리 있는 적들이 끌려오고 3초 동안 받는 피해가 10%[x] 증가합니다. 담금질 설명서 +X% 극대화 피해 증가 +X% 취약 피해 +X% 제압 피해 +X% 궁극기 피해 야만용사 고유 아이템 Unbroken Chain(깨지지 않은 사슬) - 목걸이 - 강철 손아귀를 사용하면 강철 소용돌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10초 감소합니다. - 강철 소용돌이로 피해를 입은 적은 6초 동안 공격력이 15-30% 감소합니다. The Third blade(세번째 검) - 한손 도검(패치노트에 없음) - 무기 숙련은 이제 핵심 스킬로 취급됩니다. - 무기 숙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지 않지만, 분노를 소모하며 일반 피해의 50-70%를 입힙니다. - 무기 숙련이 소모하는 추가 분노 비용이 5만큼 감소합니다. 전설 위상 Aspect of Forward Momentum(전진 동력의 위상) - 기동력 적을 밀어내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25-40% 증가합니다. Aspect of Anger Management(분노 관리의 위상) 분노가 40-55를 넘으면 광폭화 상태를 얻지만, 초당 2의 분노를 상실합니다. Aspect of the Fortress(요새의 위상) 생명력이 10% 손실 될 때마다 1.0-5.0%의 피해 감소 효과를 얻습니다. Executioner's Aspect(처형자의 위상) 제압으로 적을 죽이면 해당 위치에 지진이 발생하여 4초에 걸쳐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4초에 한번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담금질 설명서 Slayer's Finesse(학살자의 기교) - 취약 피해 - 부상당한 적에 대한 피해 - 출혈 피해 드루이드 고유 아이템 Björnfang's Tusks(비욘팡의 엄니) - 장갑 대격변은 이제 범위 내의 모든 적을 공격하고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공격력이 40-80%[x] 증가합니다. 대격변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영력을 무한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The Basilisk(바실리스크) - 지팡이(패치노트에 없음) 대지 스킬로 적을 처음 명중 했을 때, 적을 3초 동안 석화시킵니다. 석화되는 적은 지속 시간 동안 추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전설 위상 Aspect of the Rushing Wilds(돌진하는 야생의 위상) - 기동력 동료 스킬을 시전하면 5초 동안 이동 속도가 5-15%, 최대 15-45% 증가합니다. Moonrage Aspect(달격노 위상) 처치 시 5%의 확률로 20-35초 동안 늑대 동료를 옆으로 소환합니다. 이 효과는 보스에 대한 행운 적중 확률입니다. 늑대의 수가 최대 3 증가하고 늑대의 기술 등급이 3 증가합니다. Rejuvenating Aspect(활력의 위상) 영력이 20이하로 떨어지면 15-30%의 확률로 완전히 회복합니다. Spirit Bond Aspect(영혼 결속의 위상) 받는 피해의 10.0-17.5%를 동료가 대신 받습니다. 담금질 설명서 Ultimate Efficiency(궁극의 효율성) - 자원 대격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찢어발기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석화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회색곰의 격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강령술사 고유 아이템 Path of Trag'Oul(트래그울의 길) - 장화 뼈 감옥은 더 넓은 지역을 가두며 그 안에 갇힌 적에게 20-35개의 뼈 파편을 발사합니다. 뼈 파편이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8초 동안 최대 정수가 2만큼 증가합니다. The Mortacrux(모르타크룩스) - 단검(패치노트에 없음) 시체를 소모했을 때, 10-30% 확률로 썩어가는 해골을 소환합니다. 썩어가는 해골은 적을 탐색하지만 공격하지 못합니다. 죽으면 폭발하여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전설 위상 Aspect of the Unholy Tether(부정한 밧줄의 위상) - 기동력 골렘 스킬을 시전하면 6초 동안 결속됩니다. 결속이 활성화된 동안 골렘과 플레이어는 방해 불가(Unhindered)가 되며 이동 속도가 25-40% 증가합니다. Inexorable Reaper's Aspect(냉혹한 사신의 위상) - 기동력 절단은 이제 공격하기 위해 앞으로 돌진합니다. 이동 스킬이 되며 정수를 소비하지 않지만 22-7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Aspect of Creeping Mist(스며드는 안개의 위상) - 기동력 피하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25-30% 증가합니다. 이제 피의 안개 도중에 피하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두 배 더 멀리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피의 안개를 시전할 때와 종료할 때 피하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Aspect Imprisoned Spirit's(갇힌 영혼의 위상) - 공격 뼈 영혼이 뼈 감옥 내부에서 폭발하면 추가로 폭발하여 40-70%의 일반 피해를 줍니다. 뼈 영혼이 이제 뼈 감옥 내부의 적을 우선시 합니다. Aspect of the Cursed Aura(저주받은 오라의 위상) 노화와 가시 박힌 철관을 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자동으로 저주를 겁니다. 저주는 0.2-0.5초마다 주변 대상에게 퍼지며, 오라 범위 밖에서 4초간 지속됩니다. Aspect of the Great Feast(거대한 연회의 위상) 하수인이 주는 피해가 30-45[x]% 증가하지만 각 하수인은 초당 1의 정수를 소모합니다. 담금질 설명서 Necromancer Wall(강령술사의 벽) - 방어 괴저 껍질의 기술 등급 활력 흡수의 기술 등급 하수인 피해 감소 하수인 공격 시 최대 생명력의 3%만큼 보강됩니다. 도적 고유 아이템 Shroud of Khanduras(칸두라스의 수의) – 갑옷 - 어둠의 장막은 3초 동안 면역을 부여하지만 피하기 재사용 대기 시간이 9-3초 증가합니다. - 어둠의 장막이 활성화된 동안 피하기가 암흑 피해를 입하고 적을 끌어당기는 폭발을 발생시킵니다. The Umbracrux(움브라크룩스) - 단검(패치노트에 없음) - 기만 기술을 시전하면 8초 동안 그림자 토템을 소환합니다. - 토템이 받는 모든 피해는 30%의 효과로 주변 적에게 복제됩니다. - 오직 2개의 그림자 토템만을 활성화할 수 있으며, 이 피해는 덫 피해로 계산됩니다. 전설 위상 Aspect of Nebulous Brews(성운의 양조주의 위상) – 기동력 치유 물약을 사용하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35-50% 증가합니다. 30미터를 이동하면 치유 물약이 생성됩니다. Aspect of Galvanized Slasher's(도금된 아연 슬래셔의 위상) – 자원 행운 적중: 이동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15~30%의 확률로 기력을 완전히 회복합니다. 최대 기력이 10-25만큼 증가합니다. Aspect of Iron Rain(강철 비의 위상) – 공격 연막탄이 폭발할 때 35-50%의 확률로 3초에 걸쳐 물리 피해를 입히는 화살 폭풍을 생성합니다. 화살 폭풍은 지속적으로 적에게 취약을 일으킵니다. Breakneck Bandit's(파괴적인 도적의 위상) – 공격 연타의 피해가 15~30% 증가하고 적중할 때마다 20%의 확률로 적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Mired Sharpshooter's(궁지에 몰린 명사수의 위상) - 보조 쇠못 덫은 이제 명사수 스킬로 취급됩니다. 지속 시간 동안 주기적으로 5-20개의 관통하는 단검을 던져 각각 암흑 피해를 입히고 3초간 취약을 적용시킵니다. 담금질 설명서 Subterfuge Expertise(속임수 전문화) 연막탄 피해 증가 연막탄 크기 증가 각 어둠의 장막의 피해 증가 은신 상태에 돌입 한 다음 피해 증가 Rogue Persistence(도적의 완고함) 어둠의 장막이 활성화된 동안 얻는 최대 생명력의 백분율이 증가 생명력 물약으로부터 5초 동안 얻는 최대 생명력과 모든 저항 비율이 증가 재기의 바람의 기술 등급 여파의 기술 등급 원소술사 고유 아이템 Axial Conduit(축의 도관) - 바지 - 연쇄 번개는 당신 주위를 도는 것으로 변경되며 최대 3명의 적을 타격합니다. 다시 돌아올 때 활성화된 연쇄 번개 하나당 6의 마나를 소모합니다. 66의 마나를 소모하면 폭발하여 270-570%의 번개 피해를 입힙니다. - 마나가 연쇄 번개를 소모할 만큼 충분하지 않으면 만료됩니다. Vox Omnium(복스 옴니움) - 지팡이(패치노트에 없음) - 핵심 스킬을 시전할 때 이전에 시전한 비-핵심 스킬 2개 원소와 일치하는 2개의 화염탄, 서리화살 또는 벼락불을 즉시 시전합니다. - 이 투사체는 30-9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전설 위상 Aspect Of Tenuous Agility(희박한 민첩의 위상) 이동 속도가 5~15% 증가합니다. 8초 동안 방어 스킬을 사용하지 않으면 이 증가량은 두 배가 됩니다. Aspect Of the Firebird(불새의 위상) 화염 보호막의 마법부여 효과를 획득 합니다. 화염 보호막이 활성화 되면 운석이 주변에 떨어져 50-70%의 피해를 입힙니다. Aspect Of Lightning Rod Aspect(번개 막대의 위상) 연쇄 번개는 5~20%의 확률로 군중 제어 대상인 적과 우두머리를 우선으로 타격하며 1회 추가 연쇄됩니다. Aspect Of Elemental Acuity(원소의 예리함의 위상) - 방화, 감전, 서리 스킬을 시전하면 마나 재생량이 10-20%까지 각 원소당 한번씩 5초 동안 증가합니다. - 최대 중첩에서 총 증가량은 60-120%로 증가하지만 모든 중첩은 지속 시간이 끝나면 만료됩니다. Aspect Of the Orange Herald(주황색 전령의 위상) 행운 적중: 적에게 스킬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최대 5-10%의 확률로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기술당 한 번만 발생합니다. Firestarter Aspect(방화범의 위상) 새로운 적을 연소하면 112-225의 추가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Jolting Aspect(요동치는 위상) 1.0-3.0초마다 근처의 적을 감전시켜 225의 번개 피해를 입힙니다. Winter Touch Aspect(겨울 손길 위상) 적을 빙결시키면 해당 적에게 225-450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담금질 설명서 방출 - 무기 +X% 추가 번개 줄기 시전 확률 +X% 순간이동 크기(감전 강화에서 이동) +X% 전기 채찍이 두번 시전될 확률 구현 - 무기 시전시 +1-2 히드라 머리 시전시 X% 추가 얼음칼날 시전시 X% 추가 번개창 구현 행운 - 보조 +X% 히드라 행운 적중 +X% 얼음칼날 행운 적중 +X% 번개창 행운 적중 원소 제어 - 보조 +X 격동 기술 등급 +X 순간 빙결 기술 등급 +X 마비의 불꽃 기술 등급 기존 담금질에 추가 +X 전도 기술 등급 - 원소술사의 움직임에 추가 +X 얼음 갑옷 지속 시간 - 서리 우리에 추가 밸런스 업데이트 일반 고유 아이템 엔의 축복 : 신살해자 왕관 : 안다리엘의 두개골 : 행운의 적중: 최대 20% 확률로 독발을 발동하여 범위 내의 적에게 5초에 걸쳐 아발리온 - 라이칸더의 창 : 적의 정예병을 처치한 후 한아비 : 플레이어의 극대화 피해가 >> 데이터마이닝은 200%, 현재 테섭은 100%로 적용. 전설 위상 용맹의 위상 : 유령 방랑자 위상 : 저지 불가 상태인 동안과 그 후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25]%[+] 증가하고 방해받지(Unhindered) 않습니다. 천벌의 위상 : 부상당한 적을 상대로 극대화 확률이 12-20%[ 야만용사 기술 후려치기 : 적을 4번 후려친 후 다음 후려치기 공격은 강타하며, 적을 / 강타는 양손 무기를 사용 중일 경우 2배 자주 발동. - 강화된 후려치기 : 적을 강타하면 최대 생명력의 20%만큼 보강을 획득. - 격전 후려치기 : 적을 강타하면 추가로 10의 분노가 생성. 도려내기 - 강화된 도려내기 : 취약 지속 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 - 격전 도려내기 : 피해 감소가 3-4%로 증가 / 최대 중첩이 4-5로 증가 / 버프 지속이 3-6초로 증가. 격전 달려들기 : 달려들기가 극대화로 적중하면 발차기 : 충전 재사용 대기시간 강화된 철갑 피부 : 철갑 피부의 보호막이 최대 생명력의 맹렬한 분쇄 : 분쇄로 직접 피해를 주면 적중한 적 하나당 분노를 전술적 도전의 외침 : 도전의 외침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피해를 받을 때마다 분노를 전술적 발구르기 : 발 구르기가 분노를 난폭한 선조의 망치 : 선조의 망치로 적을 제압한 후 5초 동안 주는 피해가 난폭한 지각 변동 : 지각 변동으로 2마리 이상의 적 또는 우두머리에게 피해를 주면 / 4마리 이상의 적에게 피해를 주면 지속 시간이 지속 기술 끝없는 분노: 더이상 양손 무기가 필요없습니다. / 기본 기술로 얻는 분노가 10/20/30%에서 12/24/36%로 증가. 미친 존재감 : 최대 체력이 6/12/18%에서 5/10/15%로 감소. 뇌진탕 : 행운의 적중: 둔기로 기술을 사용하면 최대 10% 확률로 적을 두꺼운 거죽 : 직접 피해를 받을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전설 위상 악독한 파열의 위상 : 빈도가 40-25초에서 30-15초로 증가. 휘감는 소용돌이의 위상 : 이제 새로운 대상을 3배 더 자주 끌어당김. 요지부동하는 광전사의 위상 : 더 이상 행운 적중이 필요 없으며 항상 발동. 먼지 돌풍의 위상 : 소용돌이가 먼지 돌풍을 남겨 경로의 적에게 고유 아이템 고르의 파멸적인 손보호구 : 이제 폭발 반경은 소용돌이 크기 증가에 영향을 받음. 정복자 과다출혈 전설 문양 : 이제 출혈 피해 증가량이 45%로 제한. 무기전문가 전설 문양 : 분노 획득량이 최대 분노의 4%에서 8%로 증가. 피탐식자 희귀 문양 : 출혈 상태의 적에 대한 극대화 확률이 지배 희귀 문양 : 집행자 희귀 문양 : 미늘창 사용 시 주는 피해가 드루이드 목걸이에 명료 기술 등급 증가 속성이 추가됨. 기술 산사태 : 적중당 피해가 - 태초의 산사태 : 산사태로 적중한 적 하나당 대지티끌이 하나 소모되어 공격이 확정적으로 극대화로 적중하며 40%[x] 증가된 극대화 피해를 줌 칼날 발톱 : 1차 피해가 28%에서 52% / 2차 피해 39%에서 72% / 3차 피해 77%에서 143%로 증가. - 격렬한 칼날 발톱 : 칼날 발톱의 3번째 연계 공격을 더 넓은 범위에 가하여 추가로 5초에 걸쳐 쳐부수기 : 피해가 50%에서 회오리바람 : 피해가 35%에서 65%로 증가. 번개 폭풍 : 피해가 40%에서 74%로 증가. 싹쓸바람 : 피해가 187%에서 346%로 증가. 큰까마귀 : 이동 중에 시전 가능. 맹독 덩굴 : 이동 중에 시전 가능. - 강화된 맹독 덩굴 : 맹독 덩굴의 이동 불가 및 중독 지속 시간이 1초 증가. 찢어발기기 : 피해 범위 1에서 2로 증가 / 시전자가 아닌 대상으로 순간 이동. 대격변 : 번개 속도가 두 배로 증가. 회색곰의 격노 :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회색곰의 격노 종료 후 시작됨 / 공격력 증가량이 / 형상을 유지하는 동안 3%의 피해 증가가 최대 75%로 제한, 적 처치 시 지속 시간 1초 증가. 최대 쇠약의 포효 : 피해 감소가 70%에서 40%로 감소. 대지 방벽 : 보호막이 기본 생명력의 45%가 아닌 최대 생명력의 45%로 변경. 회오리 갑옷 : 피해 감소가 10%에서 15%로 증가. 지속 기술 늑대의 흉포함 : 효과를 받기 위한 적중 횟수가 6회에서 3회로 감소. 수문장 : 기술 등급당 피해 감소량이 5%에서 7%로 증가. 무쇠가죽 : 기술 등급당 피해 감소량이 3%에서 4%로 증가. 향상된 감각 : 기술 등급당 피해 감소량이 2%에서 3%로 증가. 명료 : 변신에서 진노/동료 태그로 변경. 전설 위상 양치기의 위상 이전) 활성화된 동료 하나당 핵심 및 진노 피해가 10% 증가. 변경 후) 활성화된 동료 하나당 동료 피해가 10% 증가. 가죽방랑자의 위상 : 형상을 바꾸는 변신 기술을 사용하면 생명력을 여파의 위상 : 두번째 산사태의 흙 기둥 지연시간이 약간 감소. 변형 돌의 위상 : 더이상 바위에서 진노 스킬 태그를 제거하지 않음. 정복자 천둥충격 전설 문양 : 최대 증가량이 40%로 제한됩니다. 인간 희귀 문양 : 범위 내에서 의지력을 5 구매할 때마다 인간 형상일 때 주는 피해가 + / 피해 감소가 10%에서 15%로 증가. 보호자 희귀 문양 : 피해 감소가 10%에서 15%로 증가. 곰인간 희귀 문양 : 피해가 + 늑대인간 희귀 문양 : 피해 감소가 10%에서 15%로 증가. 강령술사 망자의 서 : 이제 강령술사의 하수인의 공격이 제압할 수 있습니다. 하수인은 더욱 공격적이며 근처의 적과 자동으로 교전합니다. 골렘 - 활성 능력 : 골렘이 목표 위치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경우 목표를 향해 도약. - 무쇠 골렘 : 충격파 크기가 56%까지 증가. 기술 절단 : 주 피해량 80%에서 110%로 증가 / 돌아올 때 피해량이 30%에서 45%로 증가. / 행운 적중 확률이 20%에서 25%로 증가 마름병 : 집중된 마름병을 방출하여 40%의 피해를 주고, 부정한 지대를 남겨 6초에 걸쳐 피의 파도 : 피해량이 150%에서 450%로 증가. 지속 기술 그림자 마름병 : 필요한 적중 횟수가 10회에서 8회로 감소 / 피해가 22%에서 44%로 증가 지옥의 사령관 : 이전) 강령술사가 가까이 있을 때 하수인이 주는 피해가 15/30/45%[x] 증가합니다. 변경 후) 강령술사가 최소 7마리의 하수인을 조종하는 동안 해당 하수인이 주는 피해가 10/20/30%[x] 증가합니다. 전설 위상 마름병 위상 : 그림자 마름병 핵심 지속 효과가 적에게 10번 피해를 준 후 6초 동안 주는 피해가 60-120%[x] 증가에서 35-50%[x]로 감소.
터져나가는 뼈의 위상 : 뼈 감옥 폭발 피해가 무기 피해의 9-12.2%에서 75-120%로 증가. 힘을 주는 수확자의 위상 : 절단이 마름병 웅덩이를 생성할 확률이 10-25%에서 15-30%로 증가 / 마름병 웅덩이의 피해 증가가 40-100%[x]에서 60-120%[x]로 증가. 굶주린 피의 위상 : 피의 창 추가 피해량이 33-48%에서 40-70%로 증가. 휘감는 핏줄의 위상 : 시체 촉수 시전 후 극대화 확률이 10-25%에서 5-20%로 감소 / 시체 촉수 시전 후 극대화 피해가 20-50%에서 10-40%로 감소. / 극대화 피해 증가가 이제 무기한이 아닌 6초간 지속됩니다. 뼈다귀의 위상 : 이전) 시체 소모 시 다음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5-10% 최대 25-50%[x]까지 증가합니다. 변경 후) 시체 소모 시 다음 기술이 주는 피해가 3.5-6% 최대 고문하는 위상 : 이전) 가시 박힌 철관이 어둠 기술이 되고 암흑 피해를 줍니다. 가시 박힌 철관에 걸린 적은 직접 피해를 줄 때 10-25% 확률로 1초 동안 기절합니다. 변경 후) 가시 박힌 철관이 어둠 기술이 되고 2초마다 그리고 직접 피해를 줄 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가시 박힌 철관에 걸린 적은 가시 박힌 철관에 피해를 받을 때 직접 피해를 줄 때 10-25% 확률로 1초 동안 기절합니다. 고유 아이템 핏빛 달의 무릎 바지 : 최소 1개 이상의 저주에 걸린 적에게 주는 제압 피해가 크루올의 포옹 : 핵심 피해 속성이 피의 격류 지속 기술 등급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멘델른의 반지 : 행운 적중 확률 속성이 소환 스킬 피해로 대체되었습니다. 죽음 예언자의 펜던트 : 소환 피해 속성이 이동 속도로 대체되었습니다. 정복자 메마름 전설 문양 : 이제 속성이 지능 1200으로 제한됩니다. 도적 최대 화살 폭풍이 5에서 7로 증가했습니다. 전투준비 : 이전) 기력을 75 소모할 때마다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궁극기를 사용하면 다른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변경 후) 기력을 75 소모할 때마다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궁극기를 사용하면 다른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시키고 8초 동안 15%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스킬 칼날 차원 이동 : 피해가 50% 증가(0.2에서 0.3) / 4초 동안 적을 자유롭게 통과하면서 방해 불가(Unhindered) 상태가 됨.
근본적인 칼날 차원 이동 : 멍함을 활성화 하는데 필요한 적의 이동 횟수가 5에서 3으로 감소. 주요한 칼날 차원 이동 : 받는 제어 방해 효과의 지속시간이 원기의 일격 : 피해가 20%( 강화된 회전 칼날 : 돌아오면서 주는 피해 증가량이 30%에서 35%로 증가. 그림자 걸음 : 피해량이 11% 증가(0.72에서 0.8) 강화된 그림자 걸음 : 이전) 그림자 걸음이 적에게 피해를 주면 3초 동안 해당 적에 대한 극대화 확률이 8%[+] 증가. 변경 후) 그림자 걸음이 적에게 피해를 주면 3초 동안 해당 적에 멍해짐과 취약. 체계적인 그림자 걸음 : 이전) 그림자 걸음의 피해를 받은 적이 2초 동안 기절. 변경 후) 그림자 걸음 사용 후 3초 동안 피해 감소가 20% 증가. 절제된 그림자 걸음 : 이전) 그림자 걸음이 최근 4초 동안 그림자 걸음으로 피해를 주지 않은 적에게 피해를 주면 그림자 걸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 변경 후) 그림자 걸음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적을 2초 동안 기절 시키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 질주 : 피해 증가(36%에서 40%) / 추가 기능 : 적중당한 적이 3초 동안 30% 느려짐. 강화된 질주 : 이전) 질주로 피해를 받은 적이 자신에게 5초 동안 받는 극대화 피해가 15%[x] 증가. 변경 후) 질주를 시전하면 5초 동안 극대화 확률이 10% 증가. 절제된 질주 : 이전) 질주가 적중한 적을 3초 동안 30% 감속시킵니다. 적이 이미 감속 상태인 경우 대신 2초 동안 멍해짐. 변경 후) 질주 종료 시 주변의 적들을 2초간 넘어뜨리고 해당 적에게 350% 피해. 체계적 질주 : 이전) 질주로 군중 제어 상태의 적에게 피해를 주면 시전당 충전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만큼, 최대 4초까지 감소. 변경 후) 질주는 1개의 추가 충전을 가지며, 충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까지감소. 연타 : 행운 적중 확률이 10%에서 13%로 증가. 강화된 연타 : 이전) 연타로 군중 제어 또는 취약 상태의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자신의 생명력을 최대 생명력의 1%만큼, 시전당 최대 12%까지 회복. 변경 후) 연타가 적에게 피해를 입힐때마다 10%확률로 취약이 적용되고 취약한 적을 타격한 후 5초 동안 피해량이 1% 증가하여 최대 50%까지 증가. 고급 연타 : 이전) 피하기로 적을 통과하면 다음 연타로 주는 피해가 30%[x] 증가하고 적을 2.5초 동안 기절. 변경 후) 연타를 연속으로 시전하면 공격력이 15% 증가하고 비용이 10% 감소. 최대 3회. 향상된 연타 : 이전) 연타가 취약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x] 증가. 연타가 취약 상태의 적에게 적중하면 해당 기술을 시전하여 적중한 모든 적이 3초 동안 취약 상태가 됨. 변경 후) 연타를 시전하면 대상에게 돌진하고 최대 생명력의 10%를 치유합니다. 쇠못 덫 : 피해 13% 증가(0.4에서 0.45) 절제된 쇠못 덫 : 쇠못 덫 안의 적에 대한 극대화 확률이 5%[+]에서 10%[+]로 증가. 어둠의 장막 이제 1.5초마다 그림자 장막이 1개만 손실됨. 강화된 어둠의 장막 : 이전) 어둠의 장막의 그림자가 14% 확률로 소모되지 않음. 변경 후) 활성화된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당 이동 속도가 5% 증가하고 15% 확률로 소모되지 않음. 전복시키는 어둠의 장막 : 이전) 어둠의 장막의 활성화된 그림자 하나당 자신의 이동 속도가 4%[+] 증가. 변경 후) 어둠의 장막이 제거되면 최대 생명력의 10%만큼 치유됨. 역습하는 어둠의 장막 : 이전) 어둠의 장막의 그림자가 2개 이상 활성화되어 있을 때 극대화 확률이 8%[+] 증가. 변경 후) 어둠의 장막의 그림자가 1개 이상 활성화되어 있을 때 극대화 확률이 10%[+] 증가. 연막탄 : 45%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멍해짐 효과 부여 / 25%의 행운 적중률 / 기술 등급은 피해 증가 및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하는 기능 추가. 강화된 연막탄 : 이전) 연막탄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x] 증가합니다. 변경 후) 연막탄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5초 동안 25%[x] 증가합니다. 역습하는 연막탄 : 이전) 행운의 적중: 연막탄의 영향을 받고 있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25% 확률로 해당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취약 상태의 적에게 피해를 주면 3초 감소합니다. 변경 후) 연막탄으로 정예 몬스터나 우두머리를 공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전복시키는 연막탄 : 이전) 적이 취약, 감속, 오한 상태인 경우 연막탄이 대상을 멍해지게 만드는 지속시간이 20%[x] 증가합니다. 변경 후) 연막탄은 이제 독 피해를 입히고 5초에 걸쳐 45%의 중독 피해를 추가로 적용합니다. 독 주입 : 중독 지속 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 강화된 독 주입 : 이전) 독 주입의 중독 지속시간이 1초 증가 변경 후) 독 주입을 시전하면 30의 기력이 생성되며, 근처에 중독된 적 하나당 2만큼 증가. 맹독 덫 : 피해가 36% 증가( 전복시키는 맹독 덫 : 자신의 맹독 덫 안에 있는 적들에게 주는 독 피해가 역습하는 맹독 덫 : 맹독 덫이 발동하면 꿰뚫는 사격 : 관통하는 적 하나당 공격력이 10% 증가 기능 추가. 강화된 꿰뚫는 사격 : 이전) 관통하는 적 하나당 공격력이 10% 증가. 변경 후) 꿰뚫는 사격을 시전하고 우두머리나 정예 몬스터에게 타격을 가하면 25%의 확률로 추가 사격을 가함. 화살비 : 시전 속도 30% 증가 / 행운 적중 확률 2%에서 4%로 증가 / 재사용 대기시간 55초에서 50초로 감소. 지속 기술 충격 : Unstable Elixirs(불안정한 비약)으로 이름 변경 이전) 적을 밀쳐내거나 넘어뜨린 후, 4초 동안 극대화 확률이 4%[+] 증가. 변경 후) 치유 물약을 사용하면 주변 적을 2초 동안 기절 시키고 5초 동안 공격력이 6% 증가. 빠른 술수 : 이전) 적을 멍하게 만들 때마다 자신의 피하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 변경 후) 적을 멍하게 만들 때마다 자신의 피하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 감소. / 피하기로 관통 당한 적은 2초 동안 멍해짐. 속임수 공격 : 이전) 멍해진 적에게 극대화 공격을 적중시키면 해당 적이 0.5초 동안 넘어짐. 변경 후) 적을 멍하게 만들거나 기절시키면 5초 동안 극대화 확률이 2%, 극대화 피해가 2%증가하며 최대 12%까지 증가. 자극 : 효과가 준비되면 표시할 시각적 요소가 추가됨. 이전) 12미터 이동한 후 기본 공격이 아닌 다음 공격으로 주는 피해가 7%[x] 증가. 변경 후) 15미터를 이동한 후 핵심 또는 궁극기 피해가 8% 증가. / 피해 증가가 남아 있는 동안 날쌘 몸놀림 및 기만 기술 피해량이 악의 : 이전)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 증가 변경 후) 취약하거나 쓰러진 적에게 주는 피해가 4% 증가 연금술의 우위 : 이전) 중독시킨 적 하나당 공격 속도가 1%[+]만큼, 최대 15%[+]까지 증가. 변경 후) 독 피해를 입히면 공격 속도와 행운 적중 확률이 8초 동안 1% 증가하여 최대 5% 증가.
재기의 바람 : 이전) 기력을 100 소모할 때마다 5초 동안 행운의 적중 확률이 5%[+] 증가. 변경 후) 기력을 100 소모할 때마다 3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15%를 보호막으로 획득. 여파 : 이전) 궁극기 사용 후 기력을 30 회복. 변경 후) 궁극기 사용 후 기력을 25 회복. 궁극기 기술이 액션 바에 있는 동안 매초 최대 생명력의 0.5%를 회복. 무기 숙련 : 단도: 건강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주요 지속 기술 희생 : 아래에 자세히 설명된 버그 수정을 위하여 희생의 폭발 피해 증가( 기세 : 이전) 암살 기술을 사용할 때 다음과 같은 경우 8초 동안 기세가 중첩됨: 기절, 멍해짐, 빙결 상태의 적에게 적중 후방에서 적에게 적중 기세 3중첩 시 다음 효과를 얻음 : 피해 감소 20% / 기력 재생 30%[x] / 이동 속도 15%[+] 증가 변경 후) 암살 기술을 사용할 때 8초 동안 기세가 중첩됨. 비-암살 기술을 사용할 때 기세 중첩이 제거됨. 기세 중첩 하나당 피해 감소 3% / 기력 재생 3%[x] / 이동 속도 3%[+]가 증가하여 최대 30%까지 증가됨. 전설 위상 휩싸는 위상 : 이전) 가만히 서 있는 동안 2초마다 자원 소모 없이 어둠의 장막 그림자를 얻음.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당 피해 감소가 2.5-4.0% 증가. 변경 후) 치유 물약을 사용하면 자원 소모 없이 어둠의 장막 그림자를 얻음.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당 피해 감소가 2.5-4.0% 증가. 화살 폭풍의 위상 : 이전) 행운의 적중: 명사수 기술이 최대 25% 확률로 적의 위치에 화살 폭풍을 내려 3초에 걸쳐 물리 피해를 줍니다. 화살 폭풍의 피해가 30-40% 증가합니다. 변경 후) 행운의 적중: 명사수 및 암살 기술이 최대 25% 확률로 적의 위치에 화살 폭풍을 내려 3초에 걸쳐 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화살 폭풍의 피해가 45-60% 증가합니다. 한 맺힌 위상 : 화살 폭풍 피해가 25-40%에서 45-60%로 증가. 유린자의 위상 : 그림자 걸음의 추가 피해량이 2.5-10%에서 4.5-12%로 증가. 말썽꾼의 위상 : 이전) 쇠못 덫이 폭발하는 섬광탄도 던짐. 수류탄은 물리 피해를 주고 적을 1.00초 동안 기절. 수류탄 기술이 주는 피해가 25-40% 증가. 변경 후) 쇠못 덫과 연막 수류탄이 폭발하는 섬광탄도 던짐. 수류탄은 물리 피해를 주고 적을 1.00초 동안 기절. 수류탄 기술이 주는 피해가 25-40% 증가. 유독한 얼음의 위상 : 빙결된 적에게 주는 독 피해가 터져나가는 맹독의 위상 : 맹독 웅덩이의 중독 피해량이 24% 증가. 폭발성 그림자의 위상 : 어둠의 장막의 폭발 피해량이 50% 증가. 빼앗긴 원기의 위상 : 이전) 기세 핵심 지속 효과가 중첩 1회당 매초 생명력을 치유하고 5%의 피해 감소를 부여. 변경 후) 기세 핵심 지속 효과 중첩이 최대로 유지되는 동안 암살 기술의 공격력이 20-35% 증가하고 8초 마다 3초 동안 저지불가 상태가 됨. 고유 아이템 공작원의 인장 : 이전) 연타를 시전하면 15-30% 확률로 섬광탄을 방출. 섬광탄은 물리 피해를 주고 적을 1.00초 동안 기절시킴. 수류탄 기술이 2%의 행운의 적중 확률을 얻음. 변경 후) 핵심 스킬을 시전하면 15-30% 확률로 섬광탄을 방출. 섬광탄은 물리 피해를 주고 적을 1.00초 동안 기절시킴. 수류탄 기술이 5%의 행운의 적중 확률을 얻음. 바람살 : 충격의 기술 등급이 악의 기술 등급으로 대체됨 / 취약 피해가 민첩으로 변경. 이전) 행운의 적중: 이 무기로 가한 공격이 적중하면 최대 30-40% 확률로 피해가 2배로 증가하고 대상을 밀쳐냄. 변경 후) 행운의 적중: 탄막이 적중하면 최대 30-40% 확률로 피해가 2배로 증가하고 대상을 밀쳐냄. 건달의 입맞춤 : 폭발 반경 10% 증가 / 물리 피해 시각 효과가 일관되게 개선. 몸부림치는 속임수의 가락지 : 미끼 덫의 공격력 8% 증가. 하칸의 말 : 이전) 화살비에 항상 모든 주입 기술이 주입됨. 변경 후) 화살비에 항상 모든 주입 기술이 주입되며, 화살 폭풍의 이점을 받음. 정복자 영업 비밀 전설 문양 : 이전) 명사수 기술이 다음 암살 기술이 주는 피해를 25%[x] 증가. 암살 기술이 다음 명사수 기술이 주는 피해를 25%[x] 증가. 변경 후) 명사수 기술이 다음 암살 기술이 8초 동안 주는 피해를 25%[x] 증가. 암살 기술이 다음 명사수 기술이 주는 피해를 8초 동안 25%[x] 증가. 비열한 습격 전설 문양 : 이전)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근처의 적 하나당 주는 피해가 5%[x]만큼, 최대 25%[x]까지 증가. 변경 후)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근처의 적 하나당 주는 피해가 5%[x]만큼, 최대 25%[x]까지 증가함. 근처의 비틀 거리는 우두머리에게는 최대 증가량을 제공함. 약점 노출 전설 문양 : 이전) 취약 상태인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6초 동안 해당 적이 받는 피해가 1%[x]만큼, 최대 25%[x]까지 증가. 변경 후) 행운 적중: 취약한 적에게 직접 피해를 입히면 최대 45% 확률로 25초 동안 피해량이 1%, 최대 50%까지 증가. 50중첩이 되면 이 증가량은 재설정되고 근처의 우두머리가 아닌 적을 모두 처형합니다. 목격자 제거 전설 문양 : 최대 피해 증가가 35%로 제한됨.
레이라나의 본능 전설 문양 : 최대 피해 증가가 35%로 제한됨. 도태자 희귀 문양 : 처형 확률이 궁극기 피해로 변경. 처형 확률을 제공하는 마법 노드는 이제 궁극기 피해를 제공함.(+35%) 멸망 희귀 문양 : 건강 상태 피해가 궁극기 피해로 변경. 건강 상태 피해를 제공하는 마법 노드는 이제 궁극기 피해를 제공함.(+35%) 원소술사 짜릿한 에너지의 기본 피해량이 20%에서 30%로 증가. 고유 아이템 화염 직조자 : 자신의 화염벽 너머로 화염탄을 시전하면 3개의 탄으로 갈라져, 각각 30-70%[ 기술 얼음 갑옷 : 이제 최대 생명력의 - 빛나는 얼음 갑옷 : 얼음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 사용한 마나 50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 번개 줄기 : 기본 피해량이 30%에서 38%로 증가. 강화된 번개 줄기 : 폭발 피해가 번개 줄기 피해의 150%에서 175%로 증가. 벼락불 : 적중당 기본 피해량이 10%에서 12%로 증가. 강화된 벼락불 : 피해가 6%에서 9%로 증가. 번쩍이는 벼락불 : 최대 중첩에서 적중 시 1의 마나를 획득함. 눈보라 : 기본 피해량이 130%에서 150%로 상향. 강화된 눈보라 : 얼어 붙은 적에게 주는 눈보라 피해가 25%에서 40%로 증가. 히드라 : 기본 피해가 14%에서 16%로 증가. 소환된 히드라 : 연소 피해가 60%에서 100%로 증가. 지옥불 : 기본 피해 증가( 깜빡이는 전기 채찍 : 이전) 전기 채찍이 적중한 적 하나당 5초 동안 이동 속도가 6%[+]만큼, 최대 18%[+]까지 증가. 변경 후) 전기 채찍이 적에게 적중하면 마나 5 획득, 3명 이상 적이나 우두머리를 공격하면 다음 채찍은 50[x]% 추가 피해. 연쇄 번개 : 이제 얼마나 많은 연쇄 번개가 종료되었는지 추적. 상급 연쇄 번개 : 이전) 연쇄 번개가 튕길 때마다 지속시간 동안 해당 기술로 주는 피해 5% 증가. 변경 후) 연쇄 번개가 튕길 때마다 지속시간 동안 해당 기술로 주는 피해 10% 증가. 최대 30% 연쇄 번개 마법부여 : 이제 4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짐. 자동 시전으로 마나를 흡수한 경우 추적하거나 연쇄 번개를 발생시키지 않음. 화염 보호막 : 이제 무적이 종료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됨. 강화된 번개창 : 이전) 극대화 적중 후 번개 창의 지속시간 동안 중첩되는 극대화 확률이 5% 증가. 변경 후) 번개 창을 시전하면 추가 번개 창이 시전되고 극대화 확률이 15% 증가. 마법사의 눈보라 : 이전) 눈보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핵심 기술의 마나 소모량이 20% 감소함. 변경 후) 눈보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최대 마나 20당 마나 재생량이 1씩 증가함.(현재 보너스: 5) 순간이동 : 재사용 대기시간이 11초에서 14초로 증가 / 기본 피해량이 25%에서 35%로 증가 지속 기술 격동 : 기절 확률이 5%에서 7%로 증가. 마비의 불꽃 : 이동 불가 확률이 5%에서 7%로 증가. 순간 빙결 : 빙결 확률이 5%에서 7%로 증가. 전하 방출 : 짜릿한 에너지 생성 확률이 5%에서 6%로 증가. 감전의 충격 : 각 등급의 피해량이 40%에서 50%로 증가. 연소 : 기본 연소 피해량이 20%에서 40%로 증가. 비르의 숙련 : 이전) 근거리에 있는 적이 감전 기술로부터 받는 피해가 20%[x] 증가하고, 플레이어에게 주는 피해가 20% 감소. 극대화 적중 시 해당 효과들이 3초 동안 25%[x] 증가. 변경 후) 감전 스킬로 적에게 극대화를 적중하면 충전 상태가 되고 5초 동안 받는 피해가 25% 감소. 충전 상태에서 극대화는 10% 확률로 다른 적에게 번개 피해를 입히고 다른 대상이 없을 경우 250%의 피해를 다시 입힙니다.
전설 위상 충전된 위상 : 이동 속도 증가가 10-20%에서 15-25%로 증가. 효율의 위상 : 마나 소모량 감소가 10-25%에서 35-50%로 증가. 휘감는 불길의 위상 : 생명력이 50% 미만인 적에게 주는 연소 피해가 15-30%에서 30-45%로 증가. 큰 불의 위상 : 풍부한 에너지의 위상 : 이전) 짜릿한 에너지가 35-50% 확률로 추가 적에게 연쇄됨. 변경 후) 짜릿한 에너지가 35-50% 확률로 40%[x] 증가된 피해를 입히고 추가 적에게 연쇄됨. 갈라지는 마력의 위상 : 이전) 번개 창 시전 시 항상 추가 번개 창을 생성하며, 감전 기술로 주는 피해가 3초 동안 10-25%[x] 증가. 변경 후) 번개 창으로 극대화를 적중시키면 번개가 발생하여 대상을 포함한 최대 5명의 적에게 22-68의 피해를 입힘. 이 피해는 극대화 피해의 보너스를 받음. 속박하는 불씨의 위상 : 이전) 화염 보호막이 있을 때 적 사이를 제약 없이 이동할 수 있음. 화염 보호막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통과하는 적이 2.0-3.0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됨. 변경 후) 화염 보호막이 지속 시간동안 방해 불가(Unhindered) 효과를 부여함. 화염 보호막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통과하는 적이 2.0-3.0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됨. 얼어 붙은 흔적의 위상 : 얼음 가시 피해가 60-80%에서 80-100%로 증가. 이제 15%의 오한 대신에 15% 추가 피해를 입힘. 얼어붙은 동토의 위상 : 얼음 가시 피해량이 60-80%에서 100-120%로 증가함. 빙결된 적에게 주는 얼음 가시 피해가 15[x]% 증가. 빙하의 위상 : 이제 얼음 가시가 빙결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x] 증가하지 않으며 15% 추가 냉각 효과를 가짐. 정복자 연소 본능 전설 문양 : 극대화 피해 증가가 지능 25당 1%에서 지능 50당 1%로 감소했으며 이제 최대치는 40%[x]임. 멈추지 않는 전도 전설 문양 : 짜릿한 에너지 피해가 지능 20당 3%에서 지능 25당 1%로 감소했으며 이제 최대치는 60%[x]입니다. 원소 소환사 전설 문양 : 이제 피해 증가가 30%|x|로 제한됨. 얼음폭포 전설 문양 : 냉기 기술의 피해가 15%[x]에서 18%[x]로 증가. 방출 희귀 문양 : 피해가 7%[x]에서 8[x]%로 증가. 마나 재생량이 7%에서 25%로 증가. 횃불 희귀 문양 : 근처의 불타는 적 하나당 주는 피해가 2.5%[x]만큼, 최대 담금질 업데이트 다음 담금질 속성이 기존 설명서에서 새로운 설명서로 이동 됩니다.
Barbarian Innovation(야만용사의 혁신) - 야만용사 보조 설명서 지진 지속 시간 - 황무지 강화에서 발차기 취약 지속 시간 - 난투 효율화에서 광분 지속 시간 - 광폭화 강화에서 도려내기 지속 시간 - 출혈 강화에서 Nature Magic Innovation(자연 마법 혁신) - 드루이드 보조 설명서 싹쓸바람 크기 - 폭풍 강화에서 번개 폭풍 지속 시간 - 폭풍 강화에서 석화 지속 시간 - 대지 강화에서 회오리 갑옷 활성화 시 크기 - 자연 마법의 벽에서 Rogue Innovation(도적 혁신) - 도적 보조 설명서 원기의 일격 지속 시간 - 기본 강화에서 회전 칼날이 빠르게 돌아옴 - 핵심 강화에서 연타 크기 - 핵심 강화에서 심장 추적자 지속 시간 - 기본 강화에서 엔드 게임 우두머리 / 지옥물결 / 전리품 보상은 상단에 내용 있음.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사용자 경험 - 떠있는 전투 텍스트가 더욱 일관되고 읽기 쉽도록 업데이트 - 떠있는 텍스트의 종류 및 설정이 추가되어 사용자가 정의할 수 있도록 함. - 이제 능력치 창에서 방어도 한계에 도달 했을 때 하이라이트가 표시됨. - 통계 창의 섹션을 원하는대로 축소 및 확장 가능 - 우버 고유 아이템은 이제 새로운 시각 효과를 가지며 인벤토리에서 더욱 돋보일 수 있는 고유한 효과를 가짐. ![]() ![]() - 이제 비술사와 상호 작용하는 동안 전설 위상을 즐겨찾기에 추가하고 필터링 할 수 있음. - 이제 Shift키를 누른 채 스킬을 클릭하면 스킬 트리에 5포인트(또는 가능한 많은)가 추가됨. - 위상 잠금 해제 및 업그레이드 알림이 눈에 띄게 개선됨. 기타 - 지옥물결의 고통 받는 선물 궤짝에는 더이상 은화가 포함되지 않음. - 이번 시즌의 악몽 던전 로테이션은 이전 시즌(4시즌)과 동일함. - 월드 보스가 피해에 대한 더 많은 회복력을 가짐. - 우선순위 퀘스트 및 직업 퀘스트를 포함한 사이드 퀘스트 보상 경험치가 증가함. - 면역을 부여하는 화염 보호막과 피 안개는 이제 면역 효과가 끝난 후에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됨. - 이제 군중 제어 도중에 물약을 사용할 수 있음. - 보석 제작 퀘스트와 같은 특정 튜토리얼 퀘스트 완료 상태는 이제 계정 전체에서 추적됨. - 다양한 던전의 레이아웃을 간소화 조정함. - 이제 더 많은 직업에서 더 많은 무기 유형을 사용할 수 있음. ⓐ 드루이드는 장창, 한손검, 단검 사용 가능 ⓑ 강령술사는 철퇴와 도끼 사용 가능. 여기에는 강령술사가 사용할 수 있는 도살자의 식칼 포함. ⓒ 원소술사는 한손 검과 한손 철퇴 사용 가능. 여기에는 원소술사가 사용할 수 있는 푸른 서슬 및 궤멸자가 포함됨. - 여러 무기 유형의 고유 속성이 변경됨. ⓐ 도끼 고유 속성이 건강한 적에 대한 피해에서 지속 피해로 변경. ⓑ 마법봉 고유 속성이 행운 적중 확률에서 취약 피해로 변경. ⓒ 낫의 고유 속성이 처치 시 생명력 회복에서 소환 피해로 변경 ⓓ 지팡이 고유 속성이 군중 제어 적 피해에서 지속 피해로 변경 ⓔ 활 고유 속성이 원거리 적 피해에서 치명타 피해로 변경 ⓕ 창 고유 속성이 부상당한 적 피해에서 취약 피해로 변경 ⓖ 집중점 및 토템 고유 속성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에서 행운 적중 확률로 변경. 버그 수정 게임 플레이 야만용사 - 전술적 집결의 함성 업그레이드를 할당할 때 분노 재생이 오작동하는 문제 수정. - 선조의 메아리의 위상의 5초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이 위상 설명에 나열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 - 무한한 분노의 위상으로 부여된 중첩이 일관되지 않게 획득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최대 - 돌진이 지옥물결 상자 열기와 같은 상호작용 채널링을 우회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문제를 해결. - 대지격퇴자의 위상이 자동 시전 상황에서 확정된 제압 발동을 낭비할 수 있는 문제가 해결됨. 여기에는 과잉 살상 및 걸신들린 자의 반지 발동이 포함됨. - 광폭한 분노의 위상으로 생성된 추가 분노가 무감각한 진노의 위상과 함께 사용될 때 강화 효과를 부여하지 않는 현상 수정. - 소용돌이가 지속 기술 및 임시적인 공격 속도에 따라 스케일되지 않는 문제 수정. - 군중 제어 적과 전투할 때 난동 문양의 피해 증가가 추가되는 현상 수정. 난동의 피해 보너스는 이제 30%[x]로 제한됨. - 오버 킬로 인해 생성된 충격파로 적들이 사망했을 때 결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지속적으로 초기화 되지 않는 문제 수정. 드루이드 - 고급 툴팁을 사용할 때 변신수의 빚의 위상 툴팁(곱연산)이 누락되는 문제를 수정. - 티리엘의 권능 투사체가 칼날 발톱과 함께 사용될 때 비정상적으로 작동하는 현상 수정. - 맹독 덩굴 툴팁 설명에 정보가 누락되는 문제를 수정. - 광견병이 독성 발톱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 - 아이리다의 거침없는 의지의 끌어당김 효과가 의도하는 것보다 더 넓은 범위를 가지는 현상 수정. - 지속 피해가 연장된 경우 광견병 보너스가 60%를 넘어 확장되는 문제 수정. - 드루이드의 무기 드롭이 양손 무기에 치우친 문제 수정. - 번개 폭풍이 지속 기술 및 임시적인 공격 속도에 따라 스케일링 되지 않는 현상 수정. 강령술사 - 해골 수확자의 두번째 업그레이드 옵션을 사용할 때 해골 수확자가 두 가지 보너스를 모두 얻는 현상 수정. - 또 다른 뼈 폭풍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뼈 폭풍을 다시 시전하면 뼈 폭풍의 극대화 확률 보너스가 발동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 - 휘감는 핏줄의 위상이 시체 촉수를 사용하지 않고도 보너스가 적용되는 현상 수정. - 지옥의 사령관 포인트를 제거한 후 새로운 구역에 진입 했을 때 효과가 계속 작동하는 현상 수정. - 광분한 망자의 위상의 설명에 "소환"이라는 관계없는 추가 내용이 있는 문제 수정. - 100이상의 정수로 뼈영혼을 시전했을 때 급속 골화로 부여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 수정. - 플레이어의 치유 값이 최대 생명력의 1%보다 작을 때 때 이른 죽음의 위상이 중첩을 획득하지 못하는 현상 수정. - 수확자가 지속 기술 및 임시적인 공격 속도에 따라 스케일되지 않는 현상 수정. 도적 - 체계적 질주 업그레이드가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의도한 만큼 감소시키지 않는 문제 수정. - 자원 생성량이 높을 때 구멍 뚫기가 여러 개의 연계 점수를 생성할 수 있는 현상 수정. - 건달의 입맞춤 및 반복되는 위상과 함께 사용되는 연발 사격이 일관되지 않게 작동하는 현상 수정. - 강력한 화살이 3번이 아닌 2번의 공격으로 취약하게 만드는 현상 수정. - 쇠못 덫이 폭발하는 정령의 위상의 이동 속도를 발동시키지 않는 현상 수정. - 향상된 꿰뚫는 사격의 지속 시간이 액션 바의 스킬 아이콘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 - 희생이 피해 배율을 두 배로 낮추는 문제를 수정함. 위에서 언급한 대로 희생에 대한 보상 버프가 여기 적용됨. 원소술사 - 비르의 숙련이 감전 이외의 스킬에 적용되는 현상 수정. - 피해를 입힐 때 보호막이 증가한다는 얼음 갑옷 툴팁 수정. 일반 - 군중속 현자의 위상이 최대 생명력 대신 기본 생명력에 비례하는 문제 수정. - 지속 피해가 %피해 능력치 보너스를 두 번 받는 현상 수정. - 작은 적에게 공격 당할 때 바늘불꽃 위상이 우두머리에게 과도한 피해를 입히는 문제 수정. - 항독의 비약이 다른 비약과 함께 활성화될 수 있는 문제 수정. - 순간 이동 속성이 있는 정예 스콜피온 적이 실제로 순간 이동을 하지 않는 현상 수정. - 높은 기민함의 위상이 도적에만 국한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 - 한번에 많은 캐시를 열면 아이템이 사라질 수 있는 현상 수정. - 별빛 위상이 오버힐 효과와 함께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현상 수정. - 서리 발걸음의 위상을 바지에 각인할 수 없는 현상 수정. 유저 인터페이스 및 경험 - 플레이어가 첫 설명서를 선택하지 못한 경우 담금질 잠금을 해제하는 방법에 대한 표시가 없는 문제 수정. 이제 퀘스트가 무료 설명서를 선택하도록 올바르게 안내함. - 특정 상황에서 전설 재료가 분실물 보관함에 나타날 수 있지만 철회할 수 없는 문제 수정. - 광폭화 상태와 같은 특정 툴팁에 피해량이 합연산인지 또는 곱연산인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위상 툴팁에 일관되지 않는 정보가 있는 여러가지 경우 수정. - 많은 고유 아이템에 직업 제한이 표시되지 않는 현상 수정. - 마굿간 메뉴에서 호환되지 않는 탈것 방어구를 선택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 기타 - 악의 종자 시즌의 재료가 악의 굴길에 떨어질 수 있는 문제 수정. - 다양한 성능, 시각, 안정성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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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9,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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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천사티리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