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수의 피해는 적에게 뱀파이어 저주를 가합니다. 시체를 소모하면 뱀파이어 저주에 영혼을 기여하며, 이제 최대 20개의 영혼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사자의 군대는 이제 뱀파이어 저주에 걸린 영혼을 해방할 수 있으며, 해방된 영혼 하나당 사자의 군대와 영혼이 입히는 피해가 5-10% 증가합니다.
봉사와 희생의 측면 - 공격적 측면
스켈레톤 워리어는 사망 시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100-200%)의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전투 중에는 초당 20%의 생명력을 잃습니다.
해골 마법사는 받는 피해가 90% 감소하고, 피해량이 50-100%[x] 증가합니다.
악당
아이코러스 로즈 밴드 - 유니크 글러브
접미사
고유: 최대 독 함정 +4
+10.5-15% 공격 속도
+3-5% 최대 독 저항력
+41.5-55% 독 저항력
독 함정이 두 번 시전될 확률 18.5-27.5%
독특한 힘
독 함정은 항상 3초 동안 최대 피해를 입히고 모든 업그레이드의 혜택을 받으며, 업그레이드 효과는 50-100%[x] 증가합니다.
독 함정은 또한: 내면의 시야 동안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으며, 준비에 의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콤보 포인트의 이점: 콤보 포인트 하나당 데미지가 30% 증가하고 럭키 히트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오염의 양상 - 전설적인 공격 양상
독 함정은 발동 시 [150-250%]의 독 피해를 입힙니다. 이 폭발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5초 동안 독 피해가 20-40%[x] 증가합니다.
마법사
베르글라스의 우박 - 유니크 헬멧
접미사
고유 1: 최대 내한성 7.5%
고유 2: 50% 내한성
+10.5-15% 지능
최대 수명 13-17.5%
+10.5-15% 공격 속도
얼음 파편에서 +4-6 랭크
독특한 힘
얼음 파편이 이제 2개의 추가 파편으로 분산됩니다. 얼음 파편이 5초 동안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피해량이 1-2%[x] 증가하고, 최대 50-75%[x]까지 증가합니다.
떨리는 모습
적은 냉각 또는 비틀거림의 정도에 따라 최대 20-40%[x]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냉각 효과가 15% 더 적용됩니다.
잔액 업데이트
일반적인
독특한 아이템과 전설적인 측면
운명의 주먹
행운의 일격: 무작위 군중 제어 접미사를 적용할 확률이 행운의 일격: 적을 3초 동안 취약하게 만들 확률로 대체되었습니다.
Azurewrath
럭키 히트 찬스 콜드 데미지를 입힐 확률 접미사 데미지 증가, 정확한 양은 아이템 파워에 따라 달라짐. 가장 높은 데미지는 약 150% 증가.
이전: 럭키 히트: 최대 20%의 확률로 적을 2초 동안 동결시키고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현재: 이 무기를 사용하면 3초 동안 취약 상태가 적용되고 적에게 10-30%의 냉각 효과가 적용됩니다.
프로스트번
이전: 럭키 히트: 최대 20-60%의 확률로 적을 3초 동안 동결시킵니다.
현재: 냉각 상태인 적에게 화염 피해가 15-35%[x] 증가하고, 불타는 적에게 냉기 피해가 15-35%[x] 증가합니다.
뇌진탕의 양상
이전: Lucky Hit: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최대 20%의 확률로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기절한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5-25% 증가합니다.
지금: Daze 효과가 20-40% 더 오래 지속됩니다. 적을 Daze하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20-40% 증가합니다.
모범
지배 글리프(야만인, 드루이드, 네크로맨서)
전설 최대 보너스가 20%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
템퍼링
세속적 행운의 템퍼링 레시피
럭키 히트: 군중 제어 효과 적용 확률이 제거되었습니다.
새로운 접미사: 행운의 명중 확률, 손상 감소, 군중 제어 지속 시간.
내추럴 스킴 템퍼링 레시피
군중 제어 지속 시간 접미사가 강화 생성 접미사로 교체되었습니다.
야만인
기술
강화된 강력한 던지기
이전: 던진 무기가 꺼진 동안 공격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현재: 강력한 던지기가 6초 동안 공격 속도를 25% 증가시킵니다.
파이터의 강력한 던지기
이전: 던지는 무기 근처에서 무기를 바꾸면 추가 펄스가 생성됩니다. 추가 펄스 하나당 최대 생명력의 5%를 5초 동안 장벽으로 생성합니다.
지금: 던지는 무기 근처에서 무기를 바꾸면 추가 펄스가 생성됩니다. Mighty Throw는 5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20%를 장벽으로 생성합니다.
선풍
기본 피해량이 24%에서 32%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 노트: 회오리바람의 기본 데미지는 무기의 공격 속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 값은 공격 속도 1.0을 기준으로 합니다.
격렬한 회오리바람
이전: 회오리바람을 2초 동안 사용한 후, 취소할 때까지 회오리바람의 피해가 35% 증가합니다.
현재: 회오리바람을 2초 동안 집중하면, 회오리바람이 끝난 직후에 사용하면 다음 무기 마스터리 스킬의 피해량이 35% 증가합니다.
파이터의 강철 그립
이전: 강철 손아귀가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2초 동안 광폭화 효과를 얻습니다.
현재: 강철 손아귀의 피해량이 400% 증가하고,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2초 동안 광폭화 효과를 얻습니다.
전원 충전
보스에 대한 충전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4에서 6으로 증가했습니다.
더블스윙 강화
Violent Double Swing으로 옮겨갔습니다.
폭력적인 더블 스윙
강화된 더블 스윙으로 전환되었습니다.
그라운드 스톰프
기본 피해량이 80%에서 140%로 증가했습니다.
전술적 지상 스톰프
데미지 보너스가 900%에서 100%로 감소했습니다.
개발자 참고 사항: 이 업그레이드로 인한 피해로 인해 레벨업 과정이 단순해져서, 더 높은 난이도에서 플레이하더라도 플레이어들이 엘리트 팩을 건너뛰는 경우가 발생했습니다.
철의 소용돌이
랭크 5 보너스는 최대 200%[x]의 피해 증가로 제한됩니다.
광전사의 분노
랭크 5 보너스는 이제 기술 랭크에 따라 조정되는 것이 아니라 항상 500%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수동형
진동
이전: 럭키 히트: 둔기 무기를 사용하는 스킬은 최대 10/20/30%의 확률로 적을 2초 동안 기절시키고, 양손 둔기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 최대 15/30/45%의 확률로 적을 기절시킵니다.
지금: Lucky Hit: Bludgeoning Weapons를 사용하는 스킬은 최대 20%의 확률로 적을 2초 동안 기절시키거나, Two-Handed Bludgeoning Weapon을 사용하는 경우 최대 30%의 확률로 적을 기절시킵니다. 또한 적에게 30/60/90%의 물리적 피해를 입힙니다.
햄스트링
이전: 출혈 효과로 인해 건강한 적과 부상당한 적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15/30/45%의 확률로 70% 느려짐 효과가 발생합니다.
현재: 적에게 처음으로 출혈 효과를 적용하면 2/3/4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70% 감소시킵니다.
전문적 지식
한손 메이스
광폭화 지속시간이 1.5초에서 3초로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
전설적인 측면
끔찍한 회오리바람의
제한에 필요한 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했습니다.
공식을 더 관대하게 업데이트했습니다. 즉, 회오리바람 치명타 확률이 3-8%에서 9-36%로, 6-10%에서 28-50%로 증가했습니다.
소용돌이를 움켜쥐는 것
이전: 회오리바람이 주기적으로 적을 당신에게 끌어당깁니다.
현재: 회오리바람이 6~3초마다 적을 끌어당깁니다.
더스트 데빌
이전: 회오리바람은 경로상의 적에게 X의 피해를 입히는 먼지 폭풍을 남깁니다.
지금: 회오리바람은 경로상의 적에게 X의 피해를 입히는 먼지 악마를 남깁니다. 먼지 악마로 적을 공격하면 3초 동안 다른 모든 출처의 피해가 25%[x] 증가합니다.
불 카토스 측면
지진으로 인한 피해가 제거되었습니다.
독특한 아이템
세 번째 블레이드
이전: 무기 마스터리 스킬은 이제 쿨다운이 없는 핵심 스킬이지만, 분노를 소모하여 일반 데미지의 50-70%를 입힙니다. 스킬에 추가 충전이 있을 경우 분노 소모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변경 사항: 무기 마스터리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100%인 핵심 스킬이 되었지만, 분노를 소모하여 일반 피해의 50~70%를 입힙니다.
모든 무기 숙련 기술의 분노 소모량이 기본적으로 5만큼 감소했습니다.
개발자 참고 사항: 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는 75%의 상한선을 깨고 지연된 멸종의 측면에서 일반적으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부여하는 최대 보너스 75%를 제공합니다.
붉은 분노의 반지
이전: 3초 이내에 분노 100을 소모한 후 5초 이내에 고대의 망치, 격변, 죽음의 일격을 시전하면 반드시 치명타가 적용되고, 치명타 피해량이 x% 증가합니다.
현재: 5초 이내에 분노를 100 소모하면 5초 내의 다음 채널링이 아닌 코어 또는 무기 마스터리 스킬 시전이 반드시 치명타로 적중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x% 증가합니다.
배틀 트랜스
새로운 고유 능력: 럭키 히트: 최대 10%의 확률로 광란 중첩을 얻습니다.
고르의 파괴적인 그립
이제 피해가 회오리바람 피해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전: 회오리바람은 2초마다 폭발하며, 폭발이 끝난 후 주변 적에게 기본 피해의 50-80%를 화염 피해로 입힙니다.
현재: 회오리바람은 3초마다 폭발하여 화염 피해를 입히고 300-60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회오리바람으로 치명타를 가하면 다음 폭발까지의 시간이 0.2초 감소하여 1초로 줄어듭니다.
강력한 조리츠의 투스크헬름
데미지 보너스가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초당 획득하는 분노가 2에서 6으로 증가했습니다.
트윈 스트라이크
이전: 더블 스윙을 4번 시전한 후, 다음 더블 스윙이 2번 더 적중하여, 각각 50-80% 증가된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현재: 더블 스윙을 4번 시전하면 더블 스윙이 추가로 2번 적중하여, 3초 동안 각각 70-100% 증가된 데미지를 입힙니다.
모범
럼블 글리프
이제 스택당 곱셈적으로가 아니라 그 자체로 덧셈적으로 쌓입니다.
보스와 군중 제어에 걸린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스택당 10%(최대 50%)에서 스택당 3%(최대 15%)로 감소했습니다.
지배 글리프(야만인 전용)
무료 오버파워 사이의 타이머가 15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드루이드
기술
맹렬한 폭풍의 일격
이전: 스톰 스트라이크는 50%의 확률로 적을 3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변경 후: 스톰 스트라이크가 적을 3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강화된 사이클론 갑옷
이전: 사이클론 갑옷에 의해 밀려난 적은 2초 동안 70% 느려집니다.
변경 후: 사이클론 갑옷에 밀려난 적은 5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사이클론 아머 보존
이전: 10초마다 사이클론 갑옷이 강화되어, 받는 피해가 2초 동안 30% 감소합니다.
변경 사항: 사이클론 갑옷이 적을 밀어내는 대신 끌어들이고 4초 동안 10%의 피해 감소 효과를 부여합니다.
선천적 사이클론 갑옷
이전: 사이클론 갑옷에 의해 밀려난 적은 3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현재: 사이클론 갑옷에 맞은 적은 6초 동안 이동 속도가 70% 감소하고 받는 피해가 15%[x] 증가합니다.
이전: 그리즐리 레이지 시전 시 주변 적을 5초 동안 쓰러뜨리고 5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변경 후: 분노 상태에서도 동료 스킬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큰 홍수
더 이상 연속적인 시전 사이에 데미지 보너스가 스냅샷으로 저장되지 않습니다.
괴롭히다
랭크 5 보너스는 최대 200%[x]의 피해 증가로 제한됩니다.
수동형
충전된 분위기
이전: 14/11/8초마다 번개 볼트가 근처 적에게 [45%]의 피해를 입힙니다. 번개 볼트의 피해가 10/20/30% 증가합니다.
지금: 3초마다 번개 볼트가 근처 적에게 [30/60/9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번개 볼트의 피해가 10/20/30% 증가합니다.
영혼의 은혜
초과 적재
번개가 칠 확률이 1%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전설적인 측면
라이트닝 댄서
이전: 번개 폭풍 치명타가 주변의 적을 찾아 [110-155%]의 번개 피해를 입히는 3개의 춤추는 볼트를 생성합니다.
현재: 번개 폭풍과 번개 볼트 치명타가 50% 확률로 3개의 춤추는 볼트를 생성하여 해당 지역의 적을 찾아 [155-200%] 번개 피해를 입힙니다. 춤추는 볼트의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안티클라인 폭발에 대하여
이전: 스톤 버스트의 피해가 10~30% 증가하고, 정신력이 75 이상일 때 시전 시 즉시 최대 크기로 바뀝니다.
현재: 스톤 버스트의 피해량이 10-30% 증가하고, 최대 크기에서 폭발하면 압도적인 피해가 보장됩니다.
난폭한 늑대 짐승의 모습
스택당 치명타 피해가 10%(최대 200%)에서 3%(최대 60%)로 변경되었지만, 이제 가산적 치명타 피해가 아닌 배수적 치명타 피해를 부여합니다.
개발자 참고 사항: 이 변경으로 인해 이전보다 훨씬 더 높은 데미지 보너스가 적용됩니다.
모범
불길한 덩굴(이전에는 구속하는 덩굴) 전설 노드
이전: 럭키 히트: 자연 마법 스킬은 최대 40%의 확률로 적을 덩굴로 휘감아 2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4초 동안 기본 피해량의 300%[x]만큼 중독시킵니다.
현재: 자연 마법 기술이 중독된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35% 증가합니다.
행운의 타격: 자연 마법 기술은 최대 40%의 확률로 4초 동안 [무기 피해의 800%]의 중독 피해를 입힙니다.
점쟁이
기술
블러드 랜스
이전: 적에게 3초간 머무르는 피의 창을 던져 적과 모든 창에 맞은 적에게 80%의 피해를 입힙니다. 피의 창은 현재 창에 맞은 적을 관통하여 첫 번째 창 이후의 적에게 1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지금: 적에게 3초간 머무르는 피의 창을 던져 적과 모든 창에 맞은 대상에게 80%의 피해를 입힙니다. 피의 창이 창에 맞은 적을 맞히면 100%[x]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주변의 다른 적에게 창 효과를 적용합니다.
아이언 메이든
이제 행운의 적중 확률이 5%가 되었으며, 데미지가 치명타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블러드 웨이브
랭크 5 보너스는 최대 200%[x]의 피해 증가로 제한됩니다.
슈프림 블러드 웨이브
블러드 오브가 6개에서 3개로 감소했습니다.
본 스톰
랭크 5 보너스는 최대 200%[x]의 피해 증가로 제한됩니다.
죽은 자의 군대
랭크 5 보너스는 최대 200%[x]의 피해 증가로 제한됩니다.
수동형
칼란의 칙령
이전: 미니언의 공격 속도가 활성화된 미니언 하나당 3%[+] 증가하고 피해량이 3%[x] 증가합니다.
지금: 미니언이 활성화된 미니언 하나당 공격 속도가 3%[+] 증가하고 피해량이 3%[x] 증가합니다. 미니언 중 하나가 죽으면 다른 미니언이 격노하여 3초 동안 피해량이 20%[x] 증가합니다.
전설적인 측면
조석적 양상
추가 피의 파동의 추가 피해가 일반 피해의 200-240%에서 40-100%로 감소했습니다.
독특한 아이템
케심의 유산
피의 파동의 고유 속성 강화 효과가 85%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유니크 능력 중 피의 파동 피해량 증가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피의 파동 폭발의 피해가 100-200%에서 200-300%로 증가했습니다.
악당
기술
독 함정
행운의 명중률이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독의 함정을 전복하다
변경 전: 독 함정 안에 있는 적에게 입히는 독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현재: 독 함정 안에 있는 적에게 입히는 비물리적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칼트롭스
속도 감소가 50%에서 65%로 증가했습니다.
데미지가 45%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죽음의 함정
행운의 명중률이 8%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죽음의 함정의 끌어들이기 효과는 항상 함정이 던져지거나 배치된 영역 주변에서 발생합니다.
이전 죽음의 함정으로 적을 죽이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현재: 죽음의 함정으로 적을 죽이거나 압도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프라임 데스 트랩
이전: 죽음의 함정이 활성화되면 주변 모든 적의 이동 속도를 5초 동안 85% 감소시킵니다.
현재: 죽음의 함정에 맞은 적은 8초 동안 함정 기술로 인한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섀도우 클론
랭크 5 보너스는 이제 기술 랭크에 따라 조정되는 것이 아니라 항상 500%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화살비
랭크 5 보너스는 최대 200%[x]의 피해 증가로 제한됩니다.
수동형
트릭 공격
이전: 적을 멍하게 하거나 기절시키면 5초 동안 치명타 확률이 2/4/6%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2/4/6% 증가하여 최대 12/24/36% 증가합니다.
현재: 적을 멍하게 하거나 기절시키려 하면 8초 동안 치명타 확률이 1/2/3%만큼, 치명타 피해량이 1/2/3%만큼 증가하여 최대 5/10/15%까지 증가합니다.
개발자 노트: 이 패시브는 이제 단일 대상 보스 전투에서 작동합니다. 이를 고려하여 전반적인 위력이 상당히 감소했으며 스킬 트리에서 덜 억압적으로 배치되었습니다. 추가 보너스 스택은 더 이상 서로 곱해지지 않습니다.
트랩 마스터리
이전: 독 함정이나 죽음의 함정이 활성화되면 4초 동안 취약한 적과 군중 제어에 걸린 적에 대한 치명타 확률이 3% 증가합니다.
현재: 함정 스킬이 활성화된 후 4초 동안 치명타 확률이 4% 증가합니다.
노출
이전: Lucky Hit: 함정 기술에 영향을 받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최대 40%의 확률로 다음이 발생합니다.
함정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0% 감소시킵니다.
총 물리적 피해의 80%를 입히고 적을 1.0초 동안 기절시키는 폭발성 스턴 수류탄을 투하합니다.
지금: 행운의 명중: 갇힌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최대 40%의 확률로 다음이 발생합니다.
함정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0% 감소시킵니다.
10초 동안 함정 스킬의 피해량이 10%[x] 증가하고, 최대 100%[x]까지 중첩됩니다.
전설적인 측면
모호한 맥주
이전: 치유 물약을 사용하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35-55% 증가하고, 생명력이 가득 찬 상태에서도 마실 수 있습니다. 20m를 이동할 때마다 치유 물약이 생성됩니다.
현재: 치유 물약은 생명력이 가득 찬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35-55% 증가합니다. 20m를 이동할 때마다 치유 물약이 다시 채워집니다.
개발자 참고 사항: 이제 치유 물약이 땅에 떨어지지 않고 자동으로 총 수량에 추가됩니다.
철비의
연막탄이 화살 폭풍을 생성할 확률이 항상 100%로 변경되었습니다.
독특한 아이템
속임수의 몸부림치는 무리
이전: Subterfuge 스킬을 시전하면 적을 지속적으로 도발하고 유인하는 Decoy Trap이 남습니다. 2초 후에 폭발하여 Shadow 데미지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Trap 스킬로 취급되며 Decoy Trap은 6초마다 하나만 생성됩니다.
지금: 당신의 Subterfuge 스킬은 적을 도발하고 유혹하여 6초 동안 Shadow 데미지를 입히는 Decoy Trap을 생성합니다. 이는 Trap 스킬로 간주되며 한 번에 Decoy Trap은 하나만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개발자 노트: 미끼 함정은 이제 시간 경과에 따른 피해를 입히고 반복적으로 재생성하고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던진 함정 기술과 함께 사용하면 해당 기술이 조준된 곳에 배치됩니다.
악당의 가죽
새로운 접미사:
16-25% 이동 속도
갇힌 적에게 21-35%의 피해
171-225% 함정 피해
트랩 스킬에 영향을 받는 적으로부터 10.5-15%의 피해 감소
이전: Inner Sight에서 무한한 에너지를 얻을 때, Core Skill을 시전하면 Caltrops, Poison Trap 또는 Death Trap이 60-80% 확률로 생성됩니다. Core Skill 피해가 10-20% 증가합니다.
지금: 트랩 스킬을 던질 수 있으며 시전 시 10초마다 데스 트랩을 생성합니다. 시전 시 그림자를 통과하여 데스 트랩으로 이동하며 5초 동안 피해가 10-30% 증가합니다.
모범
치명적인 매복 - 전설 노드
함정 기술로 적에게 입히는 치명타 피해 보너스가 23%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마법사
기술
그레이터 파이어볼
이전: 파이어볼은 적에게 입힌 화상 피해의 10%를 추가 피해로 입힙니다.
지금: 불덩어리는 불타는 적에게 10%[x]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보스가 아닌 적이 생명력이 25% 미만일 때 이 피해를 입으면 즉시 죽습니다.
눈보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생하는 저온 피해에 대해 새로운 용어인 Frostbiting / Frostbitten을 추가합니다.
새로운 설명: 동상 피해의 210%를 입히고 8초 동안 적의 체력을 18% 감소시키는 차가운 눈보라를 불러일으킵니다.
딥 프리즈
랭크 5 보너스는 최대 200%[x]의 피해 증가로 제한됩니다.
수동형
경련
이전: 충격 스킬은 최대 7%의 확률로 적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지금: 딱딱거리는 에너지가 있는 동안 데미지가 5/10/15%[x] 증가합니다. 주기적으로 근처에서 딱딱거리는 에너지를 획득합니다.
크래클링 에너지
충격 스킬 태그를 추가했습니다.
충격적인 충격
충격 스킬 태그를 추가했습니다.
연소
계산의 일부로 화상 피해가 추가되었습니다.
개발자 참고 사항: 이제 이 기능은 화염 공급기 문양과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독특한 아이템
깨진 윈터글라스
이제 액션 바에 장착된 주문만 생성됩니다.
스타폴 코로넷
운석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3에서 5-2.5로 변경되었습니다.
전설적인 측면
날카로운 추위의 모습
이전: 얼음 파편이 10번 관통하여, 이후 적중한 적 하나당 4-10%[x]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현재: 얼음 파편이 5번 관통하고 35-50%[x] 증가된 피해를 입히며, 이어서 적중시킨 적 하나당 10%[x]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샤터 스타의 모습
이제 운석은 스스로 피해를 입힙니다.
이 장비를 장착하면 운석의 추가 데미지가 모든 운석에 적용됩니다.
얼어붙은 깨어남의 모습
이전: 얼음 갑옷이 활성화된 동안 X의 피해를 입히는 폭발하는 얼음 가시를 남깁니다. 얼음 가시는 얼어붙은 적에게 15%[x]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지금: 얼음 갑옷이 활성화된 동안 X 피해를 입히는 폭발하는 얼음 스파이크를 남깁니다. 얼음 스파이크를 생성하면 얼음 스파이크 피해가 2초 동안 3%[x] 증가합니다(최대 30회).
모범
정전 서지
이전: 충격 기술로 1초에 최소 8번 적을 공격하면 최대 마나의 30%가 회복되고 8초 동안 피해가 50% 증가합니다[x]. 활성화된 동안에는 새로 고칠 수 없습니다.
현재: 충격 기술로 초당 최소 8번 적을 공격하면 최대 마나의 30%가 회복되고 8초 동안 피해가 50% 증가합니다.[x] 이 효과는 1초마다 한 번만 재적용할 수 있습니다.
마법의 마스터
이전: 마법이 30% 더 강력해졌습니다.
현재: 마법 부여가 30% 더 강력해졌으며, 장착한 각 마법 부여가 주요 원소로 입히는 피해가 30%[x] 증가합니다.
동상 문자
냉동요법 문양의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블루 로즈, 프로즌 툰드라, 프로즌 웨이크, 빙하 측면에서 아이스 스파이크의 피해가 표준화되었습니다.
파티 파인더
이제 파티에 성공적으로 참여한 후에는 파티 찾기 메뉴가 자동으로 닫힙니다.
이제 파티 리더가 변경되거나 난이도가 변경되면 목록이 자동으로 다시 나열됩니다.
전리품 및 활동 보상
속삭임 캐시
Nightmare Dungeon Sigils는 더 이상 캐시에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대신 캐시에는 Sigil Powder가 포함될 확률이 높아졌습니다.
독특한 아이템:
유니크 아이템에서 조상 비율 보너스를 제거했습니다. 유니크 아이템은 이제 전설 아이템과 동일한 조상 비율을 갖습니다.
이전에 엔드게임 보스로 알려졌던 보스는 3개 티어, 즉 입문자, 상위, 고귀한 둥지 보스로 나뉘며, 이는 다양한 난이도와 보상을 전달하기 위한 것입니다.
시작 둥지 보스: 얼음 속의 괴수, 그리고아르, 지르 군주, 바르샨, 우리바르(증오의 그릇 소유자만 이용 가능).
상위 둥지 보스: 안다리엘, 두리엘, 증오의 전조(증오의 그릇 소유자만 이용 가능).
고귀한 둥지 보스: 거짓말의 군주 벨리알.
시작 및 더 큰 둥지 보스
둥지 보스를 소환하는 데 더 이상 보스 재료가 필요하지 않으며, 사망 시 전리품을 떨어뜨리지 않습니다.
대신 Lair 보스가 죽으면 Hoard라는 상자가 생성되어 전리품이 들어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보스 재료를 개별적으로 사용하여 Hoard를 열어야 합니다.
Lair Boss가 떨어뜨리는 첫 번째 Unique 아이템은 고유 풀에서 나옵니다. 추가 Unique 아이템은 50% 확률로 일반 Unique 풀에서 나옵니다.
파티로 플레이할 경우, 둥지 보스는 파티원 한 명당 33%의 확률로 고유 아이템 풀에서 추가 고유 아이템을 떨어뜨립니다.
토먼트 IV에서 둥지 보스는 이제 6개가 아닌 5개의 고유 아이템을 드랍합니다.
Torment 난이도의 Purveyor of Curiosities에서 얻는 보상의 품질이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이제 Legendary, Unique, Ancestral 아이템을 획득할 확률이 증가했습니다.
개발자 노트: 이번 시즌에는 Lair Bosses와 플레이어 여정에서의 역할에 초점을 맞춥니다. 고유 아이템은 두 가지 방향으로 끌립니다. 한 쪽에서는 반드시 찾아야 하는, 빌드가 가능한, 독특한 힘을 가진 장비입니다. 다른 한 쪽에서는 획득하면 축하의 순간을 만들어내는 매우 희귀한 아이템입니다. 이전 시즌에서 Lair Bosses는 전자를 지원하는 쪽으로 크게 기울었습니다. 다음 시즌에는 중간 지점으로 더 나아가 표준 고유 아이템은 Initiate 및 Greater Lair Bosses를 통해 쉽게 얻을 수 있지만 조상 고유 아이템의 경로는 Exalted Lair Boss인 Belial, Lord of Lies를 물리치는 것입니다. Belial은 조상 고유 아이템을 보상으로 줄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그에게 도달하는 방법에 더 많은 자유를 주고 싶습니다. Initiate 및 Greater Lair Boss가 고유 아이템을 떨어뜨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보스는 항상 전투에 더 관련성이 있다고 느껴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보스의 사회적 요소를 좋아하지만, 전체 파티에서 보스를 하는 것에서 얻는 효율성이 너무 높습니다. 보스 소환 흐름을 조정하는 것은 파티 규모에 관계없이 경험을 더 공평하게 만들고 사회적 플레이에 대한 작은 보너스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사용자 경험
데미지 유형을 언급할 때 Element와 Elemental이라는 단어의 대문자 사용을 다른 툴팁과 맞게 조정했습니다.
이전에는 이름이 지정되지 않았던 3가지 손상 유형을 지정했습니다.
시간에 따른 그림자 피해가 부패 피해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지속형 냉기 피해가 동상 피해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지속형 번개 피해가 스파크 피해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소켓에 장착할 수 있는 아이템의 도구 설명을 조정하여 어떤 아이템을 어디에 장착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명확성을 높였습니다.
인벤토리와 보관함의 자동 정렬이 더 직관적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자동 정렬이 가장 관련성 있는 아이템을 앞으로 밀어냅니다. 여기에는 희귀도와 Greater Affixes의 존재에 따른 더 나은 정렬이 포함됩니다.
게임 메뉴의 지도 탭에 있는 핍이 유일한 새 아이템이 화장품일 경우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레벨 25까지 몬스터를 처치하여 얻는 경험치가 감소했습니다.
개발자 노트: 계절 파워 시스템이 다시 도입되면서 플레이어 파워가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이로 인해 레벨업 속도와 진행의 다른 요소가 일치하지 않는, 단절된 초기 게임 경험이 발생합니다. 이 변경으로 인해 초기 게임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필요성이 줄어들고, 활동과 계절 보상의 상대적 가치가 높아지며, 더욱 원활한 초기 게임 여정이 만들어집니다.
파티에 있는 플레이어는 이제 소셜 메뉴를 통해 파티의 다른 멤버에게 즉시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직업을 플레이하는 동안 장식용 아이템을 사용하고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접근성
컨트롤러에서 화면 판독기가 전원 메뉴의 Codex에 있는 모든 내용을 읽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파티 목록에 성공적으로 등록하기 위해 화면 판독기가 팝업을 읽기 전에 활동 정보를 읽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게임을 처음 실행할 때 캐릭터 생성 중에 화면 리더에서 페이지 컨트롤을 읽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야만인
양손 무기나 부적을 장착했을 때 집행자의 모습이 증가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대담한 족장의 측면 기술이 두 개의 함성을 동시에 시전할 때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못생긴 놈의 헬멧이 가시 등 간접 피해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슬레이킹의 측면에서 부여된 추가 분노가 마을에 있는 동안 부여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모든 버전의 지진이 의도한 것보다 두 배나 많은 피해를 입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아리앗의 방위를 사용하여 고대의 부름으로 생성된 먼지 악마와 지진이 궁극기 또는 소환 기술의 피해 보너스와 올바르게 비례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강력한 던지기가 무기 전문 지식의 혜택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지진 피해가 럼블 글리프의 혜택을 충분히 받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광전사의 격노 측면에서 생성된 격노가 악마의 측면에 반영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드루이드
드물게 번개 폭풍으로 공격할 때 자연의 분노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스톤 버스트가 랭크에 관계 없이 채널링 시 랭크 2 크기로 폭발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거짓 죽음의 수의로 소환 가능한 동료의 수가 줄어드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점쟁이
인디라의 기억을 장착한 상태에서 본 창을 시전하면 시체가 있고 추가 본 창이 생성될 때만 생명력이 소모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추가로 소모할 시체가 없더라도 인디라의 기억에서 추가 뼈 창이 생성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영혼 균열을 시전하고 특정 행운의 타격 효과를 사용하면 언메이커가 스스로 발동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본 감옥이 의도한 것보다 약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악당
철비의 형상이 발동할 확률이 100%를 초과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개발자 참고 사항: 이 측면은 이제 항상 100%의 확률로 나타나며 유일한 차이는 화살 폭풍의 피해입니다.
콜드클립 효과를 지닌 주입 기술이나 기본 기술을 사용할 경우 항상 야수폭풍 부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사용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Scoundrel's Leathers로 인해 함정 기술이 핵심 기술이기도 하지만, Beastfall Boots가 함정 기술을 강화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Saboteur's Signet과 Trickster's Aspect가 더 적은 수의 수류탄을 생성하고, 수류탄이 예상보다 적은 피해를 입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희귀한 민첩성 증강 강화 레시피에 플러리가 두 배의 피해를 입힐 확률 대신 플러리가 소모하지 않을 확률이 적용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그림자 분신이 무기 마스터리 패시브의 단검이나 활 보너스로부터 이득을 얻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섀도우 클론의 쇠갈고리가 강화된 쇠갈고리의 효과를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마법사
소각 마법이 대화재의 양상과 제대로 상호 작용하지 않던 다양한 사례를 수정했습니다.
아크 래쉬의 두 번째 베기에 시각적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화염 방패와 순간이동 마법 부여가 마법 부여 마스터 전설 패러곤 노드의 모든 혜택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패밀리어의 원소가 변경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원소 시너지가 현재 원소와 함께 패밀리어의 화염 피해 보너스를 부적절하게 추가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Shatter의 폭발이 휘청거리는 시간이 끝난 후에도 보스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일반적인
훈련장에서 데미지 변화 토글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원소의 양상 보너스가 가끔 플레이어에게서 제거되거나 무기를 교체한 후에 같은 보너스가 반복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루시온의 왕관이 가끔 다른 피해 증가 효과가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파티 파인더
증오의 그릇을 소유하지 않은 플레이어를 위해 증오의 그릇 전용 보스를 파티 찾기 활동으로 설정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요새의 파티 찾기 목록을 지도에서 생성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사용자 경험
오컬티스트와 상호 작용한 후 아이템을 쓰레기로 표시하거나 즐겨찾기에 추가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변신의 양상에 대한 힘의 법전 설명에 양상이 회피에 미치는 영향이 포함되지 않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원소 별자리 측면의 툴팁에 나열된 유형 대신 모든 종류의 기술을 시전해야 한다고 제안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멸망의 상속자의 툴팁에 아군에게서 어머니의 은총을 훔치는 거리가 정확하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드루이드의 강화된 발톱에 대한 설명에서 공격 속도 보너스가 곱셈이 아닌 가산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행운의 부적 측면에 대한 설명에서 행운의 명중률 보너스가 덧셈이 아닌 곱셈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야만인의 무자비 패시브로 증가한 치명타 확률이 마을에 있을 때 캐릭터 통계 패널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골렘, 스켈레톤 마법사, 스켈레톤 전사의 데미지 보너스가 캐릭터 통계 패널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상한선을 넘는 보너스 이동 속도가 캐릭터 통계 패널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악성 심장을 제작하는 레시피에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보여 주는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구덩이에 있는 동안 난이도 레벨과 하드코어 상태를 나타내는 UI 헤더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로컬 협동 플레이에서 지옥의 무리를 플레이할 때 웨이브 번호와 에테르 양에 대한 UI 표시가 정확하지 않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Malefic Crescent에 대한 설명에서 데미지가 "증가"가 아닌 "증가"로 표현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