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고점'을
'무작위'로 주는게 크다고 봅니다.
기존 3저격은 나오는 수치가 정해져있고 심지어 얼마나 옵두를 퍼부으면 되는지 기대값까지
딱딱 계산이 끝나있었죠.

사람은 절대로 그렇게 계산 가능한 범위의 성공에 대해서는 흥분하지 않습니다.
뜬금없이. 이유없이. 나도 모르게 꽝 하고 떨어지는 벼락같은 성공에 흥분하죠.
(그래서 도박에 빠지는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축성은 딱 거기 잘 맞는 시스템입니다.
하나 잘 뜨면 우버 옵션이 중복되는 수준의 초대박이 랜덤하게 날아붙습니다.
PTR당시의 지나치게 낮은 저점. 상대적으로 약한 고점이라는 부분도 잘 보강해서 더 좋구요.
가능하면 바로 다음 시즌부터 정규 시스템으로 편입해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