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광찢을 이용한 결정타 출혈데미지에 강화된 결정타 패시브(우두머리 x150%)가 적용되지 않음... 이건 진짜 개같음...ㅜㅜ 근데 적용된다 하더라도 모기딜임... 기울어진 운동장....

2. 역전용사 싸움꾼 위상을 장착하고 분노를 소모하는 발차기를 시전하면 스택이 쌓임~ (핵심이면서 난투인 자웅동체형 스킬...)

3. 걸신반지를 끼고 난투스킬을 시전하면 무기교체효과가 생김(분쇄와 난투스킬이 서로 다른 무기를 사용할 경우). 예를 들면 걸신반지를 착용하고 돌진 스킬 혹은 도약을 연속으로 쓰면 대지격퇴자 위상의 스택이 계속 쌓임.(걸신의 숨겨진 분쇄에÷도 제압이 터지니 짜증남

4. 피뿜의 패시브(제압시 폭발하여 5초간 출혈데미지)에는 아이러니하게도 피뿜이 적용되지 않는 듯... 적용이 된다 하더라도 보여지는 수치대비 모기딜 수준...

5. 피종기 위상이 생성하는 피종기에 광찢이 반응함... 제대로 셋팅하고 여러개 동시에 터트리면 출혈틱뎀 1억 중반은 나올듯... 근데 먼지돌풍 하위호환 느낌이 강하고 직접 밟아야만 터지다보니 빌드 짜다 중단함...

6. 파열의 폭발데미지에 라말이 반응함.

7. 가시에 적중시 생명력회복 효과가 터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