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팅이 잘되있지는 않지만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올립니다

목걸이 부서지지않는 사슬을 이용해 강철손아귀로 강철소용돌이 쿨감을 10초깍게되면

강손1번 => 강철소용돌이 1번가능합니다.

3번째 노드 (무기교체시 재사용시간 1초감소)가 영향을 주는지 이거찍으면 재사용대기시간 11.6초인데

마지막 2-3타 가면서 쿨감줄어들어서 바로써지드라구요.. 정확하겐 잘모르겠어요

이빌드 장점은 무기/장갑/반지에서 강철소용돌이가 활성화되어있는동안 합연산 피해%가 

상당히 높다는 것과 

강철소용돌이 두번시전확률을 통해 이번에 추가된 산산조각난 위상 (금속파편딜. 쓰고안쓰고딜차이 꽤 나드라구요)을 효율적으로 쓸수있다는겁니다.(근데 요건 위상 두번발동되는지 확실히 모르겟어요 ㅋ)
(실시간유저소식 패치노트로 봤을때 강철소용돌이 두번시전확률이 아니라 두배딜 확률일거 같습니다.
ptr 한글번역이 거지같아서 영문판 봐야하는데 지금 직장이라 ㅋ)


또한 강철소용돌이 자체에서 극대화확률을 30%올려주고, 필멸의 18%로 극확이 48% 올려줫

극대화피해효율이 좋습니다 

(무기보석도 극대화피해가 더 수치가 높고 산산조각난위상생각하면 각성기피해보단 
극대화피해가 더 좋은듯 합니다)


쎄다는 느낌은 안들지만 화려하고 컨이 쉽고.  각성기상향으로 한번 해보고싶은빌드였습니다.

목걸이를 다른전설이나 로크란으로 고려해보고자 했지만

로크란 극대화확률은 큰 이득이 없고 (자체스킬, 필멸의패때문에)

전설목걸이 마법부여에서 강타자(궁극기딜증가)나 묵손 맹공등이 

강철소용돌이 특성상(2/3효율이라.., 양손철퇴=>양손베기=>쌍수로 공격)

부서지지않는사슬만큼 효율이 나올지 고민해봐야할듯합니다.










70단 정도 즐겜용으로 도는 영상 올립니다

https://youtu.be/DlAD9mYr7Vg?si=9QtuAJgW_sKnyo6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