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를 조금 더 해보니~ 드디어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한쪽 무기로만 때려도 행피가 뜨길래... 이상하다 싶어서 다시 테스트 해봤네요.

우선
1. 이중타격 두번타격 담금질을 빼고 테스트 했을때 못생긴놈투구 행적 화피가 2번 동시에 적용된 캡쳐





2. 이중타격 두번타격 담금질을 49.5% 맞추고 테스트 했을 때 못생긴놈투구 행적화피가 4번 동시 터진 캡쳐:

어제 테스트 때는 겹쳐서 떠서 제대로 못봤는데 오늘 테스트에는 비교적 덜 겹쳐져서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천단위 콤마가 동시에 4개가 떠있네요.




결론적으로
이중타격에 두번타격 담금질을 할 경우 표기된 행적확률*4배로 행적피해가 터질 수 있습니다!

아래의 결과를 유추해볼수 있는데요~

현재 셋팅에서 명품화 3저격으로 땡겨올 수 있는 최대 행적보너스가
운주: 138.6%
별반: 33.84%
목걸이나 반지에서: 대충 10%
총합 182%
만약 미늘창 기예가 정말로 곱연산으로 15%를 준다면, 
최종적으로 210%
(만약 걸어다니는무기고 x30% 까지 곱연산으로 적용된다면...?)

이중타격 기본 행적확률 30%*3.1배 = 93%가 됩니다. 좀 몰빵하면 100% 가능할지도...

행적화피: 40%*0.93 = 최종 발동확률 37.2%

이중타격 두번타격 담금질 100%를 했을때, 기대 발동확률은: 148.8% (37.2%*4)
148.8%는 단순 산술적 확률일 뿐이고~ 
실제는 매 타격시 37.2%의 확률이 4번 발동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중학교때 확률을 잘 배우신 분들은... 여기서 좀 더 나아간 결과를 예측해 보실 수 있지 싶네요... 전 기억이 가물가물해서...이만

그런데...
이중타격 두번타격 담금질의 특성이~ 제압의 경우: 제압타이밍에 두번타격의 모든 공격이 제압으로 발동됩니다.
아직 테스트를 더 해봐야겠지만~ 느낌상 행피도 두번타격에 동시 적용되는 것 같네요!!

두번타격 100%확률일 경우 수치적으로 행피가 4회 모두 발동될 확률: 13.8%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