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10-05 12:10
조회: 1,811
추천: 0
골조 강령 주저리 주저리렉 없는 토요일 아침 (골조 네크 나락 101단) -소환 강령으로 기대되는 점 기술트리 수확(낫) - 피해 감소 2->4초 증가, 강화된 수확 공격 속도 증가 3초->4초 망자의 군대 - 데미지 증가 45% -> 90% (하수인 데미지증가X),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70초-> 60초 죽음의 접근 - 이동 속도 증가 (기존 4/8/12%) -> (5/10/15%) 칼란의 칙령 - 하수인 공속 증가 3% (11명 33%) -> 변경// 데미지 추가 +피해량 증가 3% (11명 33%) 해골 사제 치유 8초-> 5초감소 (식인 발동 등 자주 소환키를 누르기 때문에 저는 크게 상관없을듯) 죽음의 방어 - 하수인 방어력 보너스 4/8/12% -> 8/16/24% 증가 *나락 고단에서 좋을듯 괴저 껍질 - 강화량이 최대 생명력의 2/4/6% -> 5/10/15% 증가 (보강량 절약) 저주받은 오라 - 자동 저주인데 그동안 적용이 안된게 있었는지?? 테스트 해봐야할듯 영혼 문(궁극기) - 근처의 적을 오염시키고 초당 ??피해를 주고, 매 ??초마다 적의 영혼을 흡수, 2의 정수를 생성 흡수한 모든 영혼이 피해를 1%만큼, 최대 30%까지 증가시킴, 영혼문이 끝나도 5초간 지속 영혼이 뜯겨진 적은 2초 동안 취약, 영혼문의 효과가 적용된 적에게 피해를 주면 5% 확률로 영혼 흡수 (보호막+정수+데미지 *제일 기대됨) 정복자 (보드??) : 이제 피해는 하수인에게 귀속되며 하수인 피해 보너스에 따라 조정됩니다 (보드??) : 이제 피해는 골렘에게 귀속되며 하수인과 골렘의 피해 보너스에 따라 조정됩니다 (보드??) : 이제 데미지 보너스가 하수인의 데미지에도 적용됩니다. 이교 우두머리 : 공격 속도 보너스 20%당 하수인 피해 30%에서 40%로 증가 거대한 괴물 - 골렘 방어력 14% -> 소환 데미지10%로 바뀜 몇 개의 저항력 붙은 노드 -> 10% 데미지 몇 개의 궁극기 피해 노드 -> 취약한 적으로부터 4% 피해 감소 (방어력, 피해감소 노드로 변경 되는게 있음) 아이템 멘델의 반지 : 이제 피해는 하수인에게 귀속되며 하수인 피해 보너스에 따라 조정됩니다. 소환 증강 -망자 의 군대가 두배의 피해 입힐 확률 +X% -해골 마법사의 공격이 두번 시전될 확률+X% -해골 전사가 두번 공격할 확률 +X% -골렘이 두 번 공격할 확률 +X% ★★★★★ (저는 이게 기대 되네용) ------------------------------------------------------------------------------------------------- 테스트 서버를 한번도 안해 봤지만 방어 + 정수 관리 때문에 뼈 폭풍 사용 중인데 영혼 문이 생기면 위상 3개를 아낄 수 있어서 너무 좋을 꺼 같아요 그리고 칼란 데미지 생긴 거랑 그냥 위에 바뀐 것만 봐도 기대 됩니다. ![]() 재감 샤코가 한 달이 걸리는 바람에 생각보다 옵두를 많이 못 모아서 30만개라도 맞출려고 생각 중입니다 (소환 데미지 피해XX 줄 수 있는 장비부터 명품화 끝났으면 좋겠어요) 일단 패치하면 아이템 파밍 하고 문양 업을 같이 해야 하기 때문에 우버 로테는 사람 제일 몰리는 주말에만 할려고 생각 중이에요 ![]()
EXP
5,494
(73%)
/ 5,601
|


올리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