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7-26 14:12
조회: 12,350
추천: 16
강령술사 사냥터별 셋팅 및 전장 셋팅안녕하세요 강령이에요
이모탈 오픈부터 강령을 하면서 지금까지 저만의 셋팅을 한번 공유 해보고자 글을 쓰고있습니다 일하는중에 농땡이 인건 이사님껜 비밀로 해주세요 아래 내용 써놓고 보니 엄청 기네요... 스압주의 ㅋ 일단 본인의 스펙? 입니다 7/26일 작성시간 기준 입니다 전투평점 3150±@ 셋트템 변경에따라 10단위로 와따리 가따리 합니다 공명 2050 최근에 올렸습니다 초반에 패키지 전체 구매로 1000정도 맞추고선 찬찬히 조금씩 올렸습니다 공격력 6750±@ 셋트템 변경에따라 10단위로 와따리 가따리 합니다 요 3가지가 많이들 보시는 수치 인것 같습니다 현재 전장 전설티어 3900점 입니다. 도전균열 102층 까지 깼습니다. 공명 1650정도일때 99층까지 깨고 공명 1870일때 100층깨고 2050되서 102층까지 피의길 100층은 스팩 더 낮을때 1650정도 공명일때 깼습니다 상황별 셋팅입니다 필드 닥사 스킬 : 골램 지배, 해골 지배, 해골 마법학자, 뼈 갑옷, 평타 영혼의 불꽃 정수 머리 : 해골 용사가 해골 궁수로 대체됩니다 갑옷 : 뼈 갑옷이 주위를 맵도는 3개의 뼈 쐐기를 소환하여 피해 어깨 : 학자 피해 10%증가 or 뼈갑옥 밀처내기 저항 이동하며 젠자리에 학자 소환해놓고 다닐때는 피해증가, 제자리 닥사때는 밀처내기 저항 움직이는거 귀찮아서 서서 닥사하는데 몹이 밀어내면 다시 자리로 돌아가기 귀찮아서 저거 씁니다 ㅋㅋ 바지 : 뼈 갑옷 지속 30% 증가 무기 : 용암 골램 방패 : 골램이 죽을 때 작은 골램 2마리로 갈라짐 세트템 : 양치기4셋 위 셋팅의 이유 필드 닥사는 몹을 공유 합니다 그래서 한대라도 때리는게 중요 합니다 한대만 때려도 경치와 템을 먹을수 있습니다. 그래서 원거리 해골궁수를 쓰구요 뼈 갑옷을 쓰는 이유도 한대라도 때리기 위함입니다. 용암골램은 주변에만가면 화염으로 딜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용암골램이 2개로 갈라지면 정확하게 골램지배 쿨돌아올때까지 새끼골램들이 남아있습니다. 전투평점만 맞으면 빡쌘사냥터가 아니기 때문에 세트템은 멀껴도 상관없지만 그냥 양치기4셋... 던전 사냥 던전은 크게 2가지 부류로 나눕니다 달리기 던전과 안달리기 던전 ㅋ;;; 달리기 던전은 중간길목 몹은 무시하고 달려서 중간 종착지에서 일부 몹 또는 중간 보스 잡고 넘어가는 던전입니다 예)고뇌의 구덩이, 메아리 동굴, 키쿠라스의 여울은 섞인 느낌인데 초반 달리기가 김 안달리기 던전은 몹을 잡으면서 진행해야 하는 던전 입니다 예)달리기 던전 제외 나머지 달리기 던전 셋팅 스킬 : 망령 상태, 뼈 쐐기, 어둠의 저주 or 뼈 갑옷, 뼈 영혼, 평타 뼈창 or 영혼의 불꽃(무기 정수에따라 선택가능) 정수 머리 : 뼈 쐐기가 적에게 출혈을 유발하고 충전 3회로 증가 갑옥 : 뼈 갑옷이 피해 면역 5회 충전 어깨 : 어둠의 저주 장착시 어둠의 저주 지속시간 30%, 뼈 갑옷 장착시 뼈 쐐기 범위 20% 바지 : 어둠의 저주 장착시 지역에 저주를 내려 지속피해, 뼈 갑옷 장착시 뼈 갑옷 지속시간 30% 무기 : 뼈 영홍 피해 10% 증가, 뼈 창 중독 사용시 평타 뼈 창 사용 방패 : 영혼의 불꽃이 1마리 대상을 추가 공격(뼈창쓰면 무쓸모) 세트템 : 고행자4셋, 비투4셋(뼈갑옷 사용시 쓸만함, 파티에 악사 있으면 개꿀), 바람나락4셋(뼈갑옷 피해무시가 유지에 도움되고 달리기 빨름) 위 셋팅의 이유 저는 달리기 꼴지로 가는게 눈치보여서 망령을써서 빠르게 달려갔습니다. 그리고 느리면 중간에 몹들이 자꾸 때립니다. 소환수를 안쓰는 이유는 보스몹이 소환수를 다 죽입니다. 소환수 다죽으면 평타 말곤 딜이 없습니다. 뼈 갑옷은 고뇌의 구덩이에서만 사용합니다. 끔살이 있어서 나도 보호하고 우리편도 보호하는 용도 입니다. 메아리도 최종보스 끔살이 있는데 이건 지속딜이라 뼈 갑옷 피해무시로 안막아 집니다 맞으면 걍 죽습니다. 피하기 쉬워서 피하는게 좋습니다. 안달리기 던전 셋팅 스킬 : 골램 지배, 해골 지배, 해골 마법학자 , 1셋팅 어둠의 저주 or 2셋팅 뼈 갑옷, 평타 영혼의 불꽃 정수 머리 : 1셋팅 해골 용사가 해골 궁수로 대체 or 2셋팅 골램 지배 지속시간 30% 증가 갑옷 : 1셋팅 쓸께 없습니다 or 2셋팅 뼈 갑옷이 소환수가 지속 피해를 주게 합니다 어깨 : 1셋팅 어둠의 저주 지속 30% 증가 or 2셋팅 해골 마법학자 충전 1회 증가 바지 : 1셋팅 어둠의 저주가 하수인들을 광분하게 만듭니다. or 2셋팅 뼈 갑옷 지속 30% 증가 무기 : 1셋팅 돌 골램 or 2셋팅 용암 골램 방패 : 1셋팅 골램이 죽을 때 작은 골램 2마리로 갈라짐 or 2셋팅 해골 마법학자 사신 소환 세트템 : 1셋팅 양치기4셋, 2셋팅 고행자4셋 위 셋팅의 이유 딜은 소환수 쓰는게 가장 잘나옵니다. 몹빵도 해주고요. 1번 셋팅은 광폭화 원거리 소환수 셋팅이고 2번은 이번에 새로나온 지속뎀지 근거리 소환수 셋팅입니다. 돌골램 돌던지는게 범위 뎀지인데다 뎀지가 쌔서 광폭화를줘서 공속을 빠르게 해주면 딜량이 엄청 좋습니다. 지속뎀 셋팅은 달라부터야 하기때문에 컨트롤이 귀찮아서 전부 근거리소환수로 소환해주고 있습니다. 둘중 어느셋팅이 더 쌘지는 명확하진 않습니다. 실험하기가 빡쌔서...ㄷㄷ;; 광폭화 셋팅은 광폭화했을때 순간 폭딜이 좋습니다. 지속뎀은 용사4마리 사신2마리 골램까지하면 총7마리인데 저의 기준 으로 8초에 걸처 29184 피해를 준다고 나와있습니다. 7마리면 20만이 넘는 데미지 입니다. 매력적인 딜량입니다. 전장 1셋팅 스킬 : 뼈의 벽, 뼈 쐐기, 골램 지배, 망령 상태, 평타 영혼의 불꽃 정수 머리 : 전방으로 나아가는 3개의 쐐기 2회충전 갑옷 : 뼈의 벽이 썩어가는 시체 기둥 소환 어깨 : 뼈 쐐기 범위 20% 증가, 버그인지 늘어나진 않음 딱히 쓸꺼 없어서 걍 쓰는중... 바지 : 망령 형상이 피해를 주고 공포 무기 : 용암 골램 소환 방패 : 뼈의 벽에 불을 질러 8초간 지속피해 세트템 : 협잡꾼4셋, 고행자4셋 위 셋팅의 이유 PVP는 데미지도 중요하지만 CC기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스팩이 중하 정도의 낮은 스팩이기때문에 CC기 위주로 셋팅했습니다. 협잡꾼을 쓰는 이유는 최대한 안죽고 살아서 우리편 싸움에 합류해서 씨씨기와 지속딜을 넣어주는게 중요합니다. 근접 딜러들이 후방으로 달려와서 딜러진을 붕괴 시킬때 씨씨기는 우리편이 프리딜을 할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줍니다. 킬을 못한다 서폿이다 하는 강령분들은 위 스킬조합에서 용암골램대신 대부분 뼈갑옷을 씁니다. 우리편에게 보호막을 주는것도 좋지만 그렇게 되면 망령까지 생존기가 2개가 됩니다. 이건 좋지 않습니다. 딜부족의 원인 입니다. 용암골램 점프가 딜도 들어가지만 상대방을 밀치는 효과도 있어 CC기로 볼수있고 골램이 평타를 때리지 않아도 근처에 가는것만으로도 딜이 들어갑니다. 뒤로 살짝 빠져 붕대를 감을때도 거리가 어느정도 맞으면 골램 혼자 적에게 붙어서 딜을 하기도 합니다. 전설 3700점정도 때부터 거의 매판 공격력 1만넘는 용들이 있습니다. 보호막 기냥 없어집니다. 저보다 쌘 사람들과 경쟁을 해야하기 때문에 위 셋팅이 거의 절대적인것 같습니다. 전장 2셋팅 스킬 : 뼈 갑옷, 망령 상태, 뼈의 벽, 시체 창, 평타 영혼의 불꽃 정수 머리 : 시체 창이 적을 부패시켜 3초 동안 추가데미지 갑옷 : 뼈의 벽이 일렬로 진군하는 해골 병사 소환 어깨 : 뼈 갑옷이 모든 밀쳐내기 면역 바지 : 망령 형상이 피해를 주고 공포 무기 : 망령 형상이 제웅을 남겨 공격하게 하고 피해 방패 : 영혼의 불꽃이 1마리 대상을 추가 공격 세트템 : 비투4셋, 협잡꾼 4셋 위 셋팅의 이유 폭딜용 시체창 셋팅입니다. 많은 분들이 머리에 해골용사 폭발과 갑옷에 망령 쓰면 시체소환을 주고 쓰시는데 저는 시체창 빌드를 조금 다르게 쓰고 있습니다. 해골용사 폭발과 망령 시체를 주고 3700점대에서 사용해보니 저희 컨트롤이 구린 이유도 있겠지만 야만한테서 도망갈수가 없습니다. 물로 모든 캐릭이 시체창 한방에 안죽습니다. 정복자 검투사 특성과 불사조의재, 그리고 야만은 무적기까지 있어서 분필은 만들어 지는데 죽지는 않고 그리고 도망다니기 바빠서 시체창 쓸 틈이 없습니다..ㅜㅜ 뼈의벽을 진군하는 해골용사로 소환하면 뼈의벽이 사라질때 시체가 5구 생성됩니다. 들어오는 적을 뼈의벽으로 밀어내고 평타도 피를 깎다가 시체창으로 무적빼주고 깨어날때쯤 망령으로 공포 후에 평타. 평타가 한명더 추가딜을 해주는것도 나름 쏠쏠하게 딜이 됩니다. 미리미리 기물 근처에 뼈 벽을 서놓고 시체 만들어 놓는것도 좋습니다. 3500점 까지는 위 셋팅으로 잼있게 활약하며 올라갈수 있을꺼 같고 공명 3천을 넘어간다면 그 이상 점수에서도 꽤나 활약할것 같은데 일단 저의 스팩으로는 3700점대에서 이겼다 졌다 점수가 그자리고 킬도 못할때도 있었습니다 ㅜㅜ 시체창 폭딜 뽕맛은 죽여줍니다 도전균열 셋팅 스킬 : 골램 지배, 해골 지배, 어둠의 저주, 뼈 갑옷, 평타 영혼의 불꽃 정수 머리 : 골램 지배 지속시간 30% 증가 갑옷 : 뼈 갑옷이 소환수가 지속 피해를 주게 합니다 어깨 : 어둠의 저주 지속 30% 증가 바지 : 어둠의 저주가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감소시킴 무기 : 용암 골램 방패 : 골램이 죽을 때 작은 골램 2마리로 갈라짐 세트템 : 양치기4셋, 고행자4셋 위 셋팅의 이유 도전균열 쌘곳을 밀때 가장중요한 스킬은 어둠의 저주 입니다. 공속을 느리게 만드는게 개사기 입니다. 여기에 시체폭발을 쓰게되면 일반몹은 더 빨리 녹일수 있습니다. 근데 보스는 못죽입니다. 그래서 지속딜량이 좋은 근접 소환수 지속딜 셋팅으로 가고 있습니다. 위 셋팅들은 저의 스펙에 맞춰서 고민해서 쓰고 있는 셋팅입니다. 저보다 스펙이 높다면 다른 셋팅이 더 유리할수도 있습니다 반박시 님말이 다 맞습니다 인정!
EXP
973
(73%)
/ 1,001
|
오느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