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팁은 아니구요.

에레반하시는 분들 문 여는 거 성가시므로
여는 문 개수 최소화하는 법 알려드립니다.
에레반 6렙만 달성한다 하면 초반 구역에 상자 하나 남겨놓고 진행하세요.
그리고 연 상자 개수가 39개가 되었을 때 남겨논 상자로 가서 그걸 여세요.
그럼 그 근처에서 큰상자 나오고 큰상자 열고 나가세요. 
큰상자가 나오는 지점을 초반 구역으로 한다는 게 컨셉입니다.
숙련된 분들은 에레반 맵 몇가지를 다 파악하셨을테니
큰상자가 맵의 구역구역마다 어디에서 나오는지도 파악하시면
큰상자 나오는 바로 옆의(혹은 자기가 돌아오는 동선 상이면서 큰상자 근처인) 작은상자 하나만 남겨놓으시면 좀 더 빠른 진행 가능합니다.

에레반 8렙 달성하면서 초반구역에 큰상자 나오게 하고 싶으시면 진행을 거꾸로 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하지만 동선이 그리 효율적이진 않음
초반에 그냥 상자 뜨문 뜨문 열고 쭉쭉 다음 구역 다음 구역으로 갑니다.
아예 안 열면 시간 오버돼서 조금은 열어야 됨
그래서 이 정도에서 돌아가면 60개쯤 열겠다 싶은 곳에서 빽합니다.
거꾸로 가면서 상자를 열어가다가 39개쯤 됐을때 큰상자가 나오게 할 초반구역의 작은상자를 40번째 상자로 엽니다. 그리고 나서 그 근처에서 20개 더 열고 큰상자 열고 나가면 됩니다.
이런 짓을 하려면 맵이 더욱 숙달돼야 함
근데 .. 8렙 달성하는 게 6렙보다 비효율적이고 이런 방법의 동선도 비효율적이라 저조차 이런 짓은 하지 않음...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하면 열어야 될 문이 대부분 맵에서 중앙 원형 방 문 딱 하나이고 두 맵 정도가 그 외 하나 더 열 수 밖에 없는 구조임


소소한 팁 2가지 더 알려드림

조각난차원의 마지막 보상 상자는 6부위 중 선택하게끔 돼 있죠.
6부위가 동시에 선택지로 나오기 때문에 신정수 얻기가 확률적으로 더 쉽습니다.
9단계짜리나 12단계짜리 한번 깼는데 마지막 보상 상자에서 신정수가 안 나왔다 
그러면 마지막 보상 상자는 먹지 않은 상태에서 다시 조각난차원을 해서
첫번째 보상 상자를 얻을 수 있는 3단계만 깨고 4단계에서 죽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보상 상자를 보시면 선택지가 새롭게 바껴있을겁니다.
그 선택지가 맘에 안 드시면 다시 조각난차원에 들어가서 이번엔 그냥 바로 나옵니다.
그럼 또 선택지가 새롭게 바뀝니다.
그래도 맘에 안드신다, 신정수가 안나왔다 하면 다시 3단계 깨고 4단계에서 죽고를 반복합니다.
신정수 나올때까지 위 과정을 반복 
그렇게 9단계와 12단계 마지막 보상상자에서 자기가 원하는 신정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개를 쉽게 얻을 수 있다는 거죠.
조각난차원 이번 시즌에 해당되는 얘기구요. 담 시즌엔 다를 수도 있음. 이게 시즌마다(제가 얘기하는 시즌은 한달 정도마다 이벤트 할때를 의미함) 방법이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아요. 아니면 방법은 안 달라지는데 제 기억력과 점점 방법을 잘 알아가는 것 때문에 그럴 수도 있고요.
이전 시즌에는 더 상황이 좋았는데 마지막 보상상자를 한번 먹고도 더 여러번 먹을 수 있었죠. 
마지막 보상상자를 먹었어도 직변을 하면 초기화가 된다거나 좀 더 편한 방법으로 선택지가 갱신된다거나 마지막 보상상자를 여러번 먹을 수 있다거나 ... 한달마다 뜨문뜨문 반복되니까 기억이 뒤엉켜있네요.
이게 버그일 수도 있어서 자꾸 고치는 것 같아요. 인벤이 게임사 관계자가 보지 않는 곳이라 생각해서 글 씁니다. 
블리자드나 넷이즈의 귀에 들어가지 않게끔 하시길...ㅋㅋ
다음 한달 단위로 돌아가는(무리시련, 대난투, 생존자, 조각난 이거 4개 돌아가는) 이벤트 계획에 조각난이 빠져 있더라고요. 조각난 자리에 대신 정복자를 넣어놨는데 이 사람들 저번에 베르세르크 이벤트할 때도 베르세르크 이벤트에 쓰려고 생존자를 한달 단위 이벤트에서 뺐는데 조각난을 다른 이벤트에 일주일보다 오래 쓰려고 뺀 것 같습니다. 그 이벤트란 다름 아닌 신직업의 조각난 차원. 혈기, 격풍 다 나올때마다 조각난차원 했듯이 드루이드도 드루이드의 조각난차원 이벤트를 하겠죠. 그때 위 방법을 잘 활용해 보세요ㅎㅎ

또 하나는 무리의 시련 6개 선택지 보상 상자인데
이것도 게임사의 버그 혹은 실수 같은데(이건 우리에게 안 좋은 쪽의 버그) 분명 상자 설명에는 상자를 쓸 때의 직업과 레벨과 난이도로 템이 나온다 했는데 실제는 설명과 다릅니다.
그냥 상자를 획득했을 때의 직업과 레벨과 난이도의 템이 나옵니다.
그래서 묵혀 두셔도 소용없음. 묵혀 두면 쓰레기 돼요.
하나 긍정적인 건 오늘 묵혀둔 거 하나 까봤는데 현재 제 렙이 911인데 878인가 렙의 템이 나왔거든요. 
당연히 정수npc한테서 분해했는데 유산 충성이 아닌 충성 포인트로 분해되더라구요. 
현재 난이도는 불7이고 878렙 템은 불6인데도 유산 충성 포인트가 아님
유산 충성인지 그냥 충성인지는 템을 얻은 시점하고만 상관있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