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ian
야만인

Decollater (Main Hand) - Cleave is now a sequence of three attacks that sweep all around you, inflicting Bleed and knocking enemies into the air, but it no longer has multiple charges.
주무기 - 가르기는 이제 세 번 연속으로 사방을 휩쓸며 출혈을 일으키고 적을 공중으로 띄우지만, 여러번 충전할 수 없습니다.


The Last Wail (Off Hand) - Hammer of the Ancients now smashes into the ground leaving an unstable area that erupts with additional damage after a brief delay.
보조무기 - 선조 망치가 지면을 강타하여 불안정한 지역을 남기고, 잠시 후 추가 피해를 줍니다.


Renitent Rage (Chest) - For every negative condition an enemy has, Hammer of the Ancients damage is increased by 8%, up to 32%.
가슴 - 적에게 부정적인 조건이 적용될 때마다 선조망치의 공격력이 8%씩 32%까지 증가합니다.

Metal o' Mine (Pants) - After using Leap, your damage is increased by 10% for 4 seconds.
바지 - 도약 공격을 사용하면 공격력이 4초동안 10%증가합니다.
> 도약 공격이 사슬창을 대체할 수 있을 것인가?
기존 가슴정수'그을린무쇠'+바지정수'비늘가르개'가 사슬창 자체로 큰 데미지에 방어구깍기 8%를 주는데요. 평타방해도 없구요.
도약공격 쓰게 되면 점프모션으로 평타방해가 들어가는 거와 (분리+도약) 이중점프쇼 하다가 보스 이미 뒤져있는 상황이 그려집니다;
어쨋든 도약공격 쓰면 질주+도약조합으로 이동에서도 매우 좋고 몸통정수를 다른 걸로 쓸 수 있게 되지만 몸통정수는 뭐 마땅히 쓸게 없습니다. 
분리 지속시간 증가정도인데 순삭인 시대에 별 쓸모없고요.
정수 4단계 되어서 공격력이 10%에서 더 증가한다면 사슬창 방깍8%보다는 괜찮을 것 같기도 하고.. 
써봐야 알겠습니다.

Spartusk (Head) - Demoralize now pulls in all nearby enemies, damaging and Stunning them.
머리 - 사기저하가 주위 모든적을 끌어당겨 피해를 주고 기절시킵니다.

Skull Motte (Shoulders) - Cleave tears the enemy's armor, increasing the damage they take by 10% for 3 seconds.
어깨 - 가르기가 적의 방어구를 찢어 3초동안 받는 피해를 10%증가 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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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시다시피 가르기가 가장 눈에 띄네요.
가르기 사용을 늘리려는 의도로 보입니다.
과연 가르기 빌드가 평타를 압도할까요?
아니면 가르기+평타조합으로 가라는 걸까요? > 예전에 대격변비님이 이런 빌드 올린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