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소과금러다 보니까

유투브 찾아보면서도 연구해보고 쏠쏠하게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

근데 어렸을때부터 즐겨오던 시스템과 확연히 다르다보니 어려운 부분이 많은 건 사실입니다

특히, 불굴, 의지력, 방어도와 저항의 무쓸모함..    전투평점까지..

어쩌다보니 정복자 72 찍고
고행 2셋 + 살바스 2셋 맞추고 필드(현상)랑 던전 번갈아가며 돌고있네요

공격력 3483
피통 40527
전평 1644
공명 330 ....;;;;  (이건 지금도 잘 몰라서 ㅠ)

모든게 생소하고 어렵다보니 비효율적으로 운영해서 투자한 시간에 비해서는 엉망인 것 같네요 ㅋㅋㅋ


제가 질문하고 싶은건
우리 디아3했을때까지만 해도 사실 극확, 극피 개념이 엄청 중요했었는데..

이모탈에서는 아이템 옵션에 새로운 개념들도 많이 보입니다 특히 기술 공격력 2% 추가 이런식으로


예를 들어 아이템 방어구에 극확 4% 추가 옵션과 기술공격력 2% 추가 둘 중 선택하라면

장기적으로 어떤 걸 더 챙겨갈 가치가 높은 옵션인가요???

좀 배움 얻고자 글 올려봅니다~~~